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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7월 매출액 12%, 영업이익 63% 급증 - 7월 한국, 중국, 베트남, 러시아 합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전년동월대비 각각 12.4%, 63.2% 증가
- 중국 매출액은 전년동월대비 11.6% 증가했는데, 매출 인식 기준 변경 효과를 제외할 경우 전년동월 735억원에서 790억원으로 7.4% 증가. 환율 변화를 제 거한 위안화 매출액 증가율은 이보다 낮은 5% 수준
- 중국 영업이익은 42.0% 증가했으나 매출 인식 변화 영향 제거 시 112억원에 서 144억원으로 28.6% 증가
- 고무적인 것은 중국에서 5월말 출시한 6개의 스낵 및 젤리류 신제품이 시장에 잘 안착해 매출액 증가율이 다소 높아지고, 실질 영업이익률도 15.2%에서 18.2%로 상승했다는 점
- 한국도 스낵류 신제품 판매가 양호해 매출액 증가 폭이 커졌고 마진율도 개선
- 베트남은 신제품인 쌀과자 매출액이 월간 10억원대를 유지하는 가운데 파이류 가 재고 소진 이후 다시 50% 이상 판매가 급증하며 39.3% 매출액 증가
- 러시아는 다크초코파이 등 신제품 판매 좋으나 원재료비 부담은 아직 있는 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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