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HD현대

억지로 누르고있는걸로 보여집니다

그래도간다1 조회1401

외국인들 간 겁나보네 ㅋ


남북정상회담으로 남북경협주가 섹터별, 대장별로 희비가 갈리고 있네요 , 포스코 엠텍이 강세를 보이면서 자원개발주의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고 자원개발주들이 전체적으로 반등에 나설 가능성이 있다고 보여집니다. 


철도건설 가시화 확정 담화문 발표에 철도주가 외국인 수급에 강한 반등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과연 단물이 다빠졌는지, 이제 시작인지 조금더 지켜봐야겠습니다만 개인적으로 특별한 악재가 없는 한 미국은 간보며, 협상을 시작할 것이고, 다시금 부각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난 5월부터 조정받고 빠진 지금까지들 고생하셨고요. 좀더 지켜봅시다.


하루의 시황과 관심주, 증시 정보를 나는 스/탁왕 앱에서 받고 있는데 나름 쓸만하더군요

만든지 얼마 안됐는가 조금 부실한 면은 있어도 실력은 있어보여서 나름 주식시장에서 굴러먹었다는 제가 보기에도 고개가 끄덕여지는 부분도 왕왕 있네요. 


어쨌든 주식이라는 것을 걷어내고 한발 물러서서 보자면 지난히 우릴 괴롭혔던 핵무기 위협에 대해 조금이나마 개선의 앞으로 나아갔다는 것에 상당히 고무적인 입장입니다.


모두들 철저히 준비하여 탈탈 털리는 개인 투자자가 되지않기 위해 공부합시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4 1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