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노씨엠에스

나노씨엠에스
사업 원재료는 희토류임.
희토류 개발 및 수입하여 사업 영위!
다양한 분야에 적용 중이며
최근에는 전기차 등에 들어가는 전력 반도체의
희토류를 대만 회사에 수출 하고 있음 (대만이면 테슬라 공장에 들어가는 회사일 것임)
-대표 인터뷰 기사에도 희토류 대비로 공장 증설
김 대표는 “희토류, 반도체 소재 등 과거 사례에서도 알 수 있듯 소재는 안정적인 공급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이를 위해 3~5년후까지의 성장 규모를 감안해 증설에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김 대표는 “경쟁력을 갖춘 소재는 곧 모든 산업의 근간으로 확장될 여지가 크다”라며 “수입 대체 효과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에 적용될 수 있어 보안 소재를 중심으로 한 지속적인 성장을 자신하고 있다”고 말했다.
[주목!e기업]나노씨엠에스, '나노 기술력'으로 보안가치 끌어올린다 - 기사중
22년 12월 19일 - 키움증권 - 서 연구원은 "특히 2018년 테슬라가 모델3에 SiC 전력 반도체를 탑재한 이후 전기차 중심으로 수요가 커지고 있는데, 전체 전기차의 SiC 전력 반도체 이용률은 2022년 33%에서 2025년 60%까지 높아질 예정인 만큼 해당 시장 규모의 성장세는 가팔라질 것이다"라고 예상했다.
그러면서 "나노씨엠에스는 대만의 SiC 기판 제조사에 전력 반도체 공급계약을 맺은 만큼, 향후 커지는 SiC 전력 반도체 시장에서 추가적인 수익 창출원을 발굴할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출처 : 데일리한국
전문가방송
연관검색종목 12.20 10:30 기준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