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헥토파이낸셜

여행후발주 하나투어예약후 제주항공타고 세틀뱅크로 결제하자코멘트1

숨은종목발굴 조회1037

차트이미지하나.모두.노랑풍선에서   동남아 여행예약


제주.진.티웨이항공타고 출발


세틀뱅크로 동남아에서 결제한다.  


여행후발주 세틀뱅크


국내 대표 간편 결제플랫폼 기업(시장점유율 97%) 세틀뱅크가 코로나19 이후 활로를 찾기 위해 동남아시아 사업을 위해 전략을 세웠다.
26일 회사와 업계에 따르면 세틀뱅크는 동남아시아를 중심으로 간편 결제 시장 진출을 준비 중이며, 총 2단계로 서비스 방향을 잡고 있다.
1차 서비스 전략은 동남아시아를 방문하는 한국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해외에 진출한 페이사와 제휴를 통해 제휴 페이사의 앱을 내려받아 간편 결제 계좌 서비스 제공하는 것이다.
2차 서비스는 1차 서비스의 방식과 유사하며, 한국을 방문하는 동남아시아인을 대상으로 한다.
세틀뱅크 관계자는 “현재 단계는 일차적으로 해외 진출 페이사와 사전 협의 작업 중”이라며 “코로나 종식 국면에서 바로 시작할 수 있게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아직 계획 단계인 만큼 구체적인 언급은 어렵다”면서도 “해외 진출을 위한 사전 준비는 이상 없이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세틀뱅크의 간편 현금결제서비스는 계좌를 기반으로 결제가 이루어지는 현금 기반의 결제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금융기관과 실시간 출금이체 대행서비스 이용계약 △자동이체 대행서비스 계약 △사용기관과 간편 현금 결제서비스 용역업무 위탁 계약을 통해 제공된다.
세틀뱅크는 서비스 고도화를 위한 간편 현금결제 공통 프레임워크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이는 펌뱅킹 시스템 연동 기능을 통해 계좌이체기반의 간편하고 안정적인 현금 결제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다.
앞으로 계획은 계좌 기반의 간편 현금 결제 서비스를 문화 성향이 유사한 일본, 태국, 대만 등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사업 확장에 나서는것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0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