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잇츠한불

■세화피앤씨, 9억명 中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중국 헤어

■세화피앤씨, 9억명 中 알리바바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중국 헤어케어 시장 확대 본격화↑
뉴스뜸


성장성 보소 알리바바 진출ㄷㄷ

모레모'가 매달 9억명이 찾는 中 알리바바 양대 쇼핑몰 '티몰'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해 중국 헤어케어시장 확대에 본격 나섰다


세화피앤씨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모레모는 중국 알리바바의 이커머스 플랫폼 티몰 글로벌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데 이어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티몰 해외직구몰'(IOF)에도 입점하는 등 중국 대형 온라인 채널 공략에 나섰다.

티몰(Tmall, 天猫)은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 1위 알리바바가 2008년 설립한 온라인 종합 쇼핑몰로, 올해 1월 타오바오와 합병해 총이용자수가 9억명에 달한다. 입점심사가 깐깐해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 '온라인 명품 백화점'으로 신뢰가 높다. 티몰 글로벌 해외직구몰(IOF) 역시 해외기업이 중국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B2C 역직구몰로, 구매량이 매년 크게 증가하고 있다. 모레모는 티몰 입점에 맞춰 대대적인 SNS 마케팅과 유통채널 확대를 병행해 대륙의 모레모 돌풍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모레모는 티몰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와 IOF에 '워터트리트먼트 미라클10', '헤어트리트먼트 미라클2X', '리커버리밤B' 등 모레모의 대표 베스트셀러들을 론칭해, 트렌디한 중국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현지 팬을 확보해 나갈 예정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8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14: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