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토피아
그때 그 시절’ 신발 재소환//다음주 월요일부터 28%이상 상승이 3일 연속나오고 5천원 안착
휠라코리아의 주가는 52800원,시총3조3천억원 (액면가 1천원,주당순자산16천원,pbr3.3배,액면가5천원으로 환산시 26만4천원),LS네트웍스는 2340원,시총1844억원 (액면가5천원,실제주당순자산 3만2천원(3천억원 용산빌딩 5년전보다 4배상승으로 현재 1조2천억원이상),pbr0.08배) 따라서 ls네트웍스도 결국 휠라코리아 주가 26만의 10%인 2만6천원이상 간다.그러니 모아가세요.단기에 연연하지말고 멀리보세요..난 휠라의 50%인 13만원이상까지 홀딩한다.
주식은 30년간의 추이를 봐야한다..연봉차트, 월봉차트를 보고 말하세요.일봉 주봉차트보고 말하지말고..
기업은 항상 과거의 전성기를 다사 맛보게 된다.거의 망할 정도로 쪼그라들었다가 다시 살아나서 좋아지는 것이 보이니까. 알다시피 LS네트웍스는 우리나라 17위 그룹인 LS그룹의 자회사이다.그러니 망할 일이 없다.
LS네트웍스의 연봉,월봉차트를 보면 1995년 26만원대가 보일 것이다..분명 이가격은 다시 가게 되어있다.올해부터 대세상승시작하여 3년내에 최소 13만원대를 갈것이다. 즐투
뉴트로 열풍과 함께 다시 돌아온 ‘그때 그 시절’ 제품들이 밀레니얼, Z세대의 마음을 사로 잡는 동시에 부모 세대의 향수까지 자극하며 세대를 잇는 매개체가 되고 있다.뉴트로는 지난 한해 밀레니얼과 Z세대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뜨겁게 달군 대표적 ‘인싸템(주류가 즐기는 아이템이라는 뜻이 신조어)’이다. 뉴트로는 새로움을 뜻하는 ‘뉴(New)’와 ‘복고(Retro)’를 합친 신조어로, 옛 것을 현대적 감각으로 재해석해서 즐기는 트렌드를 이르는 말이다. 단순히 복고를 뜻하는 레트로와도 구분된다.뉴트로는 기성 세대에게는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고, 옛 제품을 경험해 보지 않은 젊은이들에게는 신선함과 새로움을 안기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얼핏 촌스러워 보이는 커다란 로고의 디자인 티셔츠나 점퍼, 추억의 운동화가 다시 거리를 메우는가 하면 단종되었던 추억의 과자, 음료 등이 다시 출시돼 유행하고 있다.
패션계 달군 뉴트로 열풍에, ‘한 물 간 브랜드’ 재소환
뉴트로는 ‘한물간 브랜드’ 취급 받던 추억의 패션 브랜드를 되살렸다. 뉴트로 패션 아이템 중 하나인 어글리슈즈(투박한 모양의 밑창이 두꺼운 신발)의 인기를 이끌어낸 것은 의류 브랜드 휠라다. 휠라가 1998년 출시 모델인 ‘디스럽터’를 복각해 2017년 내놓은 ‘디스럽터2’는 지난해 9월말 기준 판매량 300만족을 돌파했다.
1990년대 큰 인기를 누리다가 점차 시들해지며 한때 ‘부모님이 테니스 칠 때 입는 옷’ 쯤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2016년 브랜드 리뉴얼 이후 휠라는 자신들의 강점인 유산을 활용, 과거 출시돼 인기를 끌었던 제품을 모티브로 한 신발을 출시했다. 휠라 관계자는 “휠라는 이탈리아에 아카이브 전시관이 있을 정도로 유산을 잘 보존하고 있다”며 “한때 시대를 풍미했던 제품을 복각해 재작년 내놓은 제품이 뉴트로 트렌드와 맞아 떨어진 것”이라고 말했다.
28년여 전통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역시 마찬가지다. 프로스펙스는 1980년대 출시 당시 소위 ‘국산 메이커’ 신발의 대표주자로 여겨졌으나 2000년대 이후에는 자취를 감추다시피 했다. 그러다 뉴트로 열풍이 불었고, 프로스펙스는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1981년 브랜드 출범 당시 썼던 ‘F’ 로고를 다시 가져와 ‘프로스펙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내놨다. 자칫 촌스럽게 느껴질 법한 옛 로고가 큰 인기를 끌자 프로스펙스는 올해부터는 아예 ‘F’로고를 브랜드 대표 로고로 전면에 내세우기로 결정했다.뉴트로 제품이 밀레니얼과 Z세대에 새로운 것으로 받아들여지면서 이 ‘오래된 브랜드’들은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대학생 박효식(27) 씨는 2년 전 한 달여 동안 매일같이 온라인 판매 사이트를 들락날락했다. 어글리슈즈의 인기에 서울 시내 대부분 매장과 온라인 판매 사이트에서 그가 찾던 제품이 동이 났기 때문이다. 어렵게 원하던 신발을 손에 넣은 박씨는 “(어글리슈즈는) 투박하고 오래된 느낌이 오히려 세련되게 느껴진다”며 기뻐했다.
과거 이들 브랜드를 즐기던 4050세대에게도 뉴트로의 유행은 반가운 소식이다. 직장인 이석재(49) 씨는 프로스펙스의 오리지널 로고 재사용 소식에 “수학여행을 앞두고 처음으로 ‘메이커’ 신발을 사 신고 황홀했던 기억이 떠오른다”며 “(80년대 당시만 해도) 짜장면 값이 500원인데 브랜드 신발이 3만원 정도라 살 엄두도 못 냈다”고 말했다. “그에 비하면 지금은 가볍게 마음 먹고 구매할 수 있다. 조만간 고등학생 두 아들, 부인과 함께 매장을 방문해 옛 추억을 함께 나눌 것”이라고 덧붙였다.
오늘 외국인 3천주 매수 기관 중 보험사만 매도 투신 연기금은 매수함 다음주 월요일부터 28%이상 상승이 3일 연속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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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02**** 61.77.***.79 |작성자글 더보기
2020.01.03 22:00
오늘 외국인 3천주 매수 기관 중 보험사만 매도 투신 연기금은 매수함.다음주 월요일부터 28%이상 상승이 3일 연속나온다.그래서 다음주에 5천원 돌파해요.보험사는 작년 7월부터 계속 팔았고 오늘11천매도로 다팔아서 더 팔것이 없다.반면에 연기금 투신은 최근 매수하고 아직도 보유 중이다
Hot Brand] ■ 프로스펙스 - 토종 스포츠 정체성 강조해 매출2700억원대,주가는 2만8천원대 목표
LS네트웍스(대표 구자용, 문성준)의 프로스펙스는 38년 역사를 자랑하는 토종 아웃도어 브랜드다. 2019년 아카이브에 잠자고 있던 F로고를 다시 쓰면서 뉴트로 열풍에 가세했고, 내실 다지기로 도약할 준비를 마쳤다. 2020년에는 2019년 대비 80%증가한 2700억원대 매출을 목표한다.
뉴트로 스타일로 돌아온 프로스펙스는 젊은 층으로부터 관심을 끌고 있다. 온라인 자사몰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1020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플랫폼도 구축했다. 노앙 컬렉션과 바이브레이트와의 협업은 프로스펙스가 보여줄 수 있는 신선함을 이끌어냈다. 브랜드 모델로는 성훈을 발탁해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바꿨다. 최근 인기종목으로 주목받는 여자배구 GS칼텍스와 후원 협약도 맺었다.
프로스펙스는 스포츠 전문브랜드로 다시 일어서기 위해 오리지널 라인을 강조하고 있다. 기존 4050 소비자층을 유지하는데 머무르지 않고 젊은 세대를 사로잡는데 온 힘을 다했다. 10대에게 인기 있는 웹드라마 ‘라이크’에 협찬하고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으로 소통했다. 프로스펙스는 2020년 워킹화 브랜드에서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영역을 넓혀나갈 계획이다.
네트웍스는 헬스케어플랫폼 및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관련주이며 최근 폭고풍의 트렌트도 12년만에 88올림픽때 사용하던 로고로 바꾸니 실적폭발 및 기업이 최첨단사업으로 변신되었다.
12월에 ls네트웍스가 대차상환 20만주 상환됨 고로 공매도물량 20만주 상환되었기에..곧 상한가 간다
현대상선 주당순자산2200원인데 주가는 3500원대,,한진중공업 주당순자산2800원인데 주가는 4900원대..ls네트웍스의 주당순자산은 8천원대(최근 3년간 2배이상 상승한 용산빌딩 반영시 실제주당순자산은 3만원대)인데 그럼주가는 주가는 15천원대에서 매매되어야한다
추워진 날씨… 성수기 맞은 의류株에 주목?
의류주, 겨울 성수기 효과 볼까.. 접근 전략은?
- 4분기, 연간 의류 소비량 30% 이상 발생..특히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 매출이 90%이상 증가
- 中관광객 증가, K패션 브랜드 인기 고공행진
경기 바닥 신호? 11월 생산·소비·투자지표 일제 상승(상보)
통계청 11월 산업활동동향…3대 지표 3개월만↑
운송장비 증가…설비투자 동월기준 13개월만 보합
서비스업 생산 호조…할인행사에 소매판매도 증가
지난달 생산·소비·투자 지표가 모두 상승했다. 서비스업 생산 증가세가 광공업 부진을 상쇄했고 연말 할인행사가 이어지면서 소매판매도 늘었다. 운송장비 부문에 힘입어 설비투자도 증가 전환했다. 현재 경기를 나타내는 동행지수는 하락했지만 앞으로 전망인 선행지수는 상승세를 보이며 경기 바닥 기대가 높아졌다는 평가다.
30일 통계청의 ‘2019년 11월 산업활동 동향’에 따르면 생산은 0.4%, 소비 3.0%, 설비투자 1.1%(전월대비) 각각 증가했다. 3대 지표가 모두 상승한 것은 지난 8월 이후 3개월만이다. 이들 지표는 전월(10월)에는 모두 하락했다.
김보경 통계청 산업동향과장은 “서비스업생산이 크게 증가했고 코리아세일페스티벌 등 다양한 할인 행사로 소매판매도 증가했다”며 “전반적으로 내년 상반기나 1분기 지수상 반등을 예상하고 있는데 (상승) 폭이 문제지만 더 이상 하락은 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고 분석했다.
전산업생산은 지난 8월(0.2%) 이후 4개월만에 증가세를 나타냈다. 서비스업은 도소매가 의류·화장품 등 생활용품도매업과 종합소매업 호조로 3.0% 증가했고 은행·저축기관 대출 증가에 금융·보험도 2.1% 늘면서 1.4% 증가했다.
광공업은 자동차가 생산 감소로 7.5% 줄고 금속가공(-6.5%)도 부진했다. 반도체가 서버용 D램 등 고성능 메모리반도체 생산 증가로 9.3% 증가하며 두달째 증가세를 보인 점은 긍정적이라는 판단이다. 제조업 재고는 0.9% 감소했고 제조업 평균가동률은 71.8%로 1.5%포인트 내렸다
ls네트웍스는 헬스케어플랫폼주로 거듭난다
1).평창군, 노인보건사업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평창군 어르신 건강증진과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전문성 향상 기대
강원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2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대표이사 문성준)·서울 아산병원 노년 내과(교수 장일영)간에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인보건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평창군·㈜LS네트웍스(프로스펙스)·서울아산병원 노년 내과는 서로 존중과 신뢰를 바탕으로 노인보건사업 추진을 위한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군은 내년부터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활용해 경도인지장애 어르신을 대상으로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매일유업·서울아산병원 노년 내과와 함께 운동·영양 복합중재프로그램을 운영하여 경도인지장애 어르신의 인지 기능개선을 위한, 노인보건사업을 실시한다. 운동·영양 복합중재프로그램은 노쇠검진을 통한 빅데이터를 이용하여 선정된 대상자에게, 스마트슈즈와 스마트밴드를 제공하고, 고단백 영양음료를 하루에 2개씩 공급하는 사업으로, 한 달 간 적응 기간을 거친 후 6개월 동안 주 2회, 보건의료원에서 운동프로그램과 함께 운영할 예정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평창군 어르신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협약을 체결한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 서울아산병원 노년 내과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며, "앞으로 우리 군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노인보건사업 추진에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2).ls네트웍스, 하남시와 노쇠예방관리사업 추진을 위한 MOU 체결
(하남=정영석기자)하남시는 6일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강동성심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매일유업㈜,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와 노쇠예방관리사업 추진을 위한 협약을 맺었다.
‘노쇠’란 일상생활에 지장을 줄 정도로 신체기능이 심하게 저하된 상태로, 여러 질병에 걸릴 위험성이 크게 증가하기 때문에 하남시에서는 노쇠단계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서울아산병원 노년내과 장일영 교수와 함께 중재 프로그램을 운영하기로 했다.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대상자에게 스마트슈즈를 신게 하여 활동데이터를 관리하고, 중재군과 대조군으로 나누어 6개월 동안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어르신들의 인지기능과 신체기능 변화를 평가할 계획이다.
서울아산병원 장일영 교수가 중재프로그램 설계 및 전반적인 운영을 지원하고, 강동성심병원 정신건강의학과 성수정 과장이 대상자 선정과 인지기능검사를 지원하기로 했다.
매일유업㈜은 단백음료인 셀렉스를, ㈜LS네트웍스(프로스펙스)는 스마트슈즈 및 보행데이터 관리를 지원할 예정이다.
김상호 하남시장은 “하남시민의 건강을 위해 적극 협조해 주신 4개 기관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자원 연계를 통해 다양한 보건사업을 추진하겠다”고 전했다
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향후 3년내에 17만원돌파
""목요일 외국인 2천여주, 기관 8백여주 순매수 개인만 매도 금요일 상한가.상한가 혹은 20%이상 상승 못하면 성을 가마""라는 장담을 했는데..미안합니다. 하지만 올해 마지막거래일인 다음주월요일에 상한가를 갈 것이다.그이유는?
금요일도 외국인1300여주,기관 900여주 순매수,개인만 매도"를 보니 다음주월요일에는 분명 30%상승하여 3천원을 돌파할 것이다.특히 투신 연기금의 매수를 보니까.그러니 주주들이여 포기하지말아라.올해는 그동안 쌓였던 이베스트투자증권의 평가손실때문에 적자가 크게 났지만 이것은 이베스트투자증권의 주가가 상승하고 특히 매각이 되면 평가이익(아랫글 참조)남으로 큰 문제가 아니다.문제는 실적회복이 관건인데 3분기에 매출증가 영업이익개선이 나왔고 내년에는 12년만에 프로스펙스를 옛 국제상사때의 로고를 쓴다고 하고 내년엔 매출액 및 영업이익 큰폭의 증가(아랫글 참조)하니 주가는 5천원돌파는 기본이다.그리고 LS네트웍스 인수가격이 2만4천원이고 LS그룹의 E1(LS네트웍스 지분90%보유)이 엄청난 평가손실(2만4천원에 인수하여 현주가 2310원이니 1/10토막) 때문에 그룹차원에서 LS네트웍스의 실적호전 및 주가상승을 위해 대폭적인 지원을 할 것이다.그래서 내년에 주가는 실제BPS 3만5천원의 0.8배인 28천원까지 상승하는 것이다.그리고 내후년 혹은 3년이내에 17만원이상 갈 것입니다.
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IT 성능 5배 및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최신 IT 인프라 트렌드 수용 가능,15천원대 돌파는 기본.
1.LS네트웍스, 레드햇 오픈소스 기술로 U2L 전환 성공
하드웨어 투자비용 43% 절감·평균 응답속도 6배 개선 등 효과 얻어
IT 성능 5배 및 비즈니스 민첩성 향상…최신 IT 인프라 트렌드 수용 가능
LS그룹 내 소비재부분 핵심기업인 LS네트웍스가 레드햇의 오픈소스 기반의 기술을 활용해 유닉스에서 리눅스로의 전환(Unix to Linux, 이하 U2L)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21일 밝혔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제이보스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이하 레드햇 제이보스 EAP)’으로 구축 기반을 형성해 IT 성능을 5배 높이고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시켰으며 하드웨어 투자비용을 43% 절감했다.
이번 프로젝트는 서버 인프라를 개선하기 위해 컴퓨팅 및 스토리지 기능을 현대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제이보스 EAP를 활용해 성능 향상 및 데이터 정합성 증대를 위해 고성능 자원을 확보하고자 했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와 레드햇 제이보스 EAP에 기반한 신규 인프라를 도입 및 구축하면서 ERP, POS 및 CRM 영역을 개선했다.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는 전통적인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네이티브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기본 레이어 및 운영 일관성을 제공한다. 레드햇 제이보스 EAP는 모듈화된 아키텍처를 제공하며 배포의 유지 관리 및 업데이트를 간소화해 관리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솔루션들을 활용해 POS 및 CRM OS를 업그레이드하고 DB를 패치해 IT 보안 및 성능을 강화했다.
이번 시스템 교체 프로젝트는 LS글로벌이 수행했으며, LS네트웍스는 기존 시스템 대비 ▲하드웨어 투자비용 43% 절감 ▲운영비용 약 10% 절감 ▲5배 증가한 고성능의 시스템 리소스 확보를 달성했다.
또한, LS네트웍스의 시스템 성능도 개선돼 ▲SAP ERP의 평균 응답시간이 6배 빨라졌으며 ▲POS 수행시간이 최소 5배에서 최대 55배까지 단축됐고 ▲CRM 수행시간은 6배 더 빠르게 향상돼 서비스 성능이 한층 강화됐다는 내부 벤치마크 결과를 발표했다.
LS네트웍스 프로젝트 팀 관계자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도입을 통해 획기적으로 시스템 성능을 개선했으며, IT 운영 속도 향상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었다. 무엇보다 최신 IT 인프라 트렌드를 수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해 급변하는 IT 기술 변화에도 대응할 수 있게 되었다”고 전했다.
“LS네트웍스는 레드햇 엔터프라이즈 리눅스 및 레드햇 제이보스 EAP에 IT 기반을 구축함으로써 고성능 리소스의 보안 기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서비스 성능을 개선할 수 있었다”며 “크리티컬 시스템을 현대화하는 동시에 비즈니스 요구에 맞춰 적응하고 발전할 수 있는 유연성도 유지했다”고 말했다.
내년실적이 기대되는 이유? 이렇게 수주를 많이 하니 매출 순이익 폭발증가. 다음주 급등
LS네트웍스(000680)는 러시아 원자력청 산하 자회사와 466억원 규모의 공조기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의 10.46%에 해당한다.
내년엔 pbr 1.5배인 1만8천원 돌파하고 ...10년간의 구조조정이 끝났고 성장가도를 달린다.
프로스펙스 워킹화, 론칭 10년만에 900만족 돌파
워킹화 시장 1위를 달리고 있는 프로스펙스 W 워킹화가 론칭 10년 만에 900만족을 돌파했다. 둘레길 등 산책로가 전국 곳곳에 갖춰지고 웰빙 열풍에 따라 걷기가 건강을 유지하는 운동의 한 종류로 인식되면서 기능성 워킹화에 대한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15일 LS 네트웍스에 따르면 2009년 프로스펙스 워킹화가 론칭한 후 2018년 12월 기준으로 900만족이 판매됐다. 우리나라 일반가구(2,000만 가구) 2가구 중 한 가구가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가지고 있는 셈이다. LS 네트웍스 관계자는 “지금까지 판매된 워킹화를 일렬로 세우면 산티아고 순례길의 3배인 2,430km에 달하고, 높이로 치면 롯데월드타워 최고 높이에 1,780배에 달하는 990km에 해당한다”고 밝혔다.
프로스펙스 워킹화의 인기는 신발의 중창에 해당하는 ‘미드솔’의 탁월한 기술력 때문이다. 미드솔은 자동차의 서스펜션이 지면의 충격을 흡수하고 타이어를 지면에 밀착시켜 자동차 주행을 안정시키는 역할을 하듯 워킹 시 발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발 구름 동작을 할 때 발의 뒤틀림을 잡아주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보행을 도와준다.
프로스펙스는 워킹화 론칭 10주년 기념으로 최근 ‘메타소닉’ 시리즈를 론칭했다. 메타소닉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에서도 착지 시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도록 서포트해주는 ’G-Frame‘ 미드솔이 장착됐다. 달착륙선의 랜딩 기어에서 착안한 ’G-Frame‘은 이중 서포트 구조로 어떤 지형에서도 발목 관절의 좌우 흔들림을 2단계로 지지해준다. 이를 통해 착지 시 발뒤꿈치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할 뿐만 아니라 장시간 워킹을 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발목과 무릎의 뒤틀림과 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하고 바른 걸음을 걸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LS 네트웍스는 “워킹화 미드솔의 차이가 곧 기술력의 차이”라며 “프로스펙스 워킹화는 2011년 스포츠산업대상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하고 2015년 국가기술표준원의 한국제품인정제도(Korea Accredita-tion System·KAS)인증을 획득하는 등 품질의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고 설명했다.
프로스펙스 ‘F’ 로고 14년 만에 부활
2년간 테스트 결과 호응도 커
내년 S/S부터 전 상품에 적용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가 ‘프로스펙스’의 로고를 오리지널로 되돌린다. 내년 S/S시즌부터 전 상품에 대해 ‘F’로고를 적용하기로 결정했다. 2007년 이후 14년 만이다.
‘F’로고는 1981년 ‘프로스펙스’의 런칭 때부터 사용됐던 로고다. 1986년에는 아시안게임 공식스폰서로, 1988년에는 서울올림픽 공식후원사로 나서면서 전 세계에 ‘F’ 로고를 알리기도 했다. 그만큼 ‘프로스펙스’에게 상징과도 같은 존재.
하지만 2007년 LS그룹이 ‘프로스펙스’를 인수한 이후 ‘F’로고는 자취를 감췄다. 새로운 도약을 위해 로고도 새롭게 교체한 것이다. 이후 또 한 번의 교체를 통해 현재의 로고가 지금까지 사용돼 왔다.
‘F’로고가 다시 등장한 건 재작년이다. 레트로 열풍이 불면서 오리지널 로고를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다. 젊은 층을 겨냥한 오리지널 라인에 ‘F’로고를 활용한 것이다. 특히 노앙, 바이브레이트 등 젊은 층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면서 ‘F’로고에 대한 반응이 커지기 시작했다. ‘무신사’에서는 월 1억 원 이상의 매출을 올리고 있다.
LS네트웍스 측은 “지난 2년간 오리지널 라인을 전개하면서 ‘F’로고에 대한 고객들의 반응과 만족도가 높았다. 내년부터는 전 상품에 대해 ‘F’ 로고를 사용한다. 젊은 층들에게는 패션성을, 중장년층들에게는 역사와 전통성을 강조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젊은 층들에게 로고에 대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마케팅도 다양하게 진행 중이다.
최근에는 웹드라마 ‘라이크(LIKE)’에 PPL를 진행하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라이크는 딩고스튜디오가 제작한 드라마로 1020대들에게 인기가 높다. 1회 방송분의 경우 네이버TV 재생 수는 100만 건 이상, 유튜브 ‘딩고스토리’ 채널은 70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또 내년에는 가방과 안경 등으로 인지도가 높은 ‘로우로우’를 비롯해 인기 브랜드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이미지 강화를 위해서는 여자 배구팀 GS칼텍스 후원을 시작으로 당구, 배드민턴 등 다양한 생활스포츠도 꾸준하게 후원 중이다.
LS네트웍스는 올해3분기 매출액은 7%증가힌 420억원, 영업손실은 작년 41억원에서 21억원으로 20억원이상 개선되었다 따라서 4분기는 영업이익으로 전환되어 무려 10년만에 정상화되고 내년부터는 폭발적인 영업이익이 나온다.
이번 대규모적자는 이베스트투자증권 평가손실770억원이 반영된 것으로 이베스트증권이 매각되면 800억원이상 이익나니 그냥 무시하세요.중요한 것은 본업인 별도기준에서 매출액이 7%이상 증가했고 영업손실도 줄고 있기에 이제 영업이익이 날 것입니다. 이것이 제일 중요한 것입니다.
이제 대세상승을 갑니다.
대규모적자에 개인들은 팔지만 외국인 기관들은 본업인 별도기준에서 매출액 증가 영업손실 감소를 보고 매수 할 것이다.이제 8천원돌파는 시간문제이다.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4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5천원,bps8천300원
2018년:매출액4,451영업이익38억원, 순이익163억원:목표주가:5천500원,bps8천600원:
2019년(E)매출액4천8,155억원,영업이익80억원, 순손실480억원;목표주가:9천5백원,bps23천원:관계기업투자주식의 지분법손익에는 G&A사모투자전문회사가 보유한 종속기업 투자주식에 대한 손상차손 77,309백만원반영/향후 이베스트투자증권을 8천원이상에서 매각시 매각이익으로 770억원이상 나와서 손상차손을 만회할것임
2020년(E)매출액6천3,228억원,영업이익130억원, 순이익180억원;목표주가:2만8천원,bps24천원:
2021년(E)매출액1조2,388억원,영업이익885억원,순이익1,125억원;목표주가:8만5천원,bps5만7천원:프로스펙스의 매출증가로 순이익,사료첨가제사업,자전거사업 등에서 순이익이 폭발적으로 나온다.(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
2022년(E)매출액3조8,588억원,영업이익2천856억원,순이익2천988원;목표주가:17만8천원,bps8만8천원:사료첨가제사업이 바이오산업으로 도약,주요 품목 및 브랜드 상품 수출입 및 중개, 자원확보 및 신재생에너지 개발 등 실적폭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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