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박스코리아
동사는 건강기능식품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0년 3월 15일 설립되어 건강식품 및 식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수출입업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2014년 “악마 다이어트” 브랜드를 런칭하여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과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다이어트 부분 홈쇼핑 매출 1위를 기록하였음.
연결대상종속회사는 헬스코치생명공학, 팜스빌 바이오랩이 있으며, 2019년 10월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
팜스빌은 지난 2000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자체 브랜드와 제품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이너뷰티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국내 최초 건기식 전문 쇼핑몰 '애플트리 김약사네'와 다이어트 시리즈인 '악마다이어트'를 비롯해 11개 자체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198억원, 영업이익 56억원, 당기순이익 48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은 18%, 영업이익은 36.5% 각각 증가했다
그중에는 '펜벤다졸'과 '보충 비타민'(A, B, D, K, E) 병용시 각 단일 약제 사용 때와 달리 림프종에 대한 치료효과를...
지난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의 공모가는 1만4000원으로 상장 후 주가가 연일 떨어졌다. 이후 지난 11월1일 1만2800원을 기록했다. 공모가보다 8.57% 낮은 상황이다. 팜스빌은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팜스빌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 중이고 지난달 30일에는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같은 달 29일 미국 온리인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해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지만 여전히 주가 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팜스빌은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29일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 에 입점해 판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병욱 팜스빌 대표이사는 “최근 분야별 전문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티몰’, 러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 입점에 이어 이번 ‘아마존’ 입점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의 MS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퀀텀점프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은 다이어트전문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해 중국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해 K-푸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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