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토박스코리아

공모가 14000원. ■■■■바이오 신규상장 미친조정은 쩜상. . ■■■■■

팜스빌이 마이크로바이옴을 기반으로 한 치매ㆍ대사질환ㆍ비만 치료 연구를 본격화한다.

6일 회사에 따르면 팜스빌은 마곡지역에 2020년 3월 지하 3층ㆍ지상 8층의 제조시설 및 연구개발(R&D) 센터를 완공할 예정이다. 연구개발센터는 GMP 생산 설비를 구축하고 최적화된 마이크로바이옴 관련 연구개발 시설을 구축한다.

회사 관계자는 “연구개발센터 내 마이크로바이옴 시설은 대사질환·항비만·치매 연구를 위해 쓰일 예정”이라며 “관련 질환의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연구가 진행될 것”이라고 말했다.

마이크로바이옴은 인체에 존재하는 병원균 등 모든 미생물의 총합을 말하며 그 유전정보를 일컫는다. 이는 체중의 1~3%를 차지할 정도로 인체를 구성하는 핵심 요소이며, 신약 개발과 질병 연구에 활용되고 있다.

국내 병원·정부기관 등이 마이크로바이옴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신약 등을 개발하고 있다. 팜스빌은 이화의료원과 공동으로 △수면의 질을 개선하는 인체 시험 △Y균주 및 마이크로바이옴 연구 협력 △항비만 △만성질환 분야 인체 적용 시험, 치매 공동연구 등을 진행 중이다.


*** 팜스빌

기업개요

동사는 건강기능식품업을 영위할 목적으로 2000년 3월 15일 설립되어 건강식품 및 식품의 개발, 제조 유통 및 수출입업등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음.

2014년 “악마 다이어트” 브랜드를 런칭하여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과 여성 소비자가 뽑은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다이어트 부분 홈쇼핑 매출 1위를 기록하였음.

연결대상종속회사는 헬스코치생명공학, 팜스빌 바이오랩이 있으며, 2019년 10월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

연결대상 종속회사는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업체 헬스코치생명공학과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사인 팜스빌 바이오랩 2개사로 피부, 항비만, 관절, 근육, 혈관 등에 효능을 보이는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 중이다.   
 
해외 유통과 관련해서 팜스빌은 최근 중국 'T'몰에 입점 계약이 완료됐으며 러시아 빠드로쉬카 드럭 스토어에도 입점했다. 


팜스빌은 지난 2000년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으로 자체 브랜드와 제품을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 다이어트, 이너뷰티 등 사업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국내 최초 건기식 전문 쇼핑몰 '애플트리 김약사네'와 다이어트 시리즈인 '악마다이어트'를 비롯해 11개 자체 브랜드를 보유 중이다.

지난해 연결기준 매출은 198억원, 영업이익 56억원, 당기순이익 48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대비 매출은 18%, 영업이익은 36.5% 각각 증가했다



-바이오 헬스케어 전문기업

-최근 한 유튜브 영상에 나온 개 구충제 '펜벤다졸'도 이 사이트에서 항암관련 논문이 30여편 확인된다. 

그중에는 '펜벤다졸'과 '보충 비타민'(A, B, D, K, E) 병용시 각 단일 약제 사용 때와 달리 림프종에 대한 치료효과를... 


-비타민스토리 주력 판매

-다이어트 부분 홈쇼핑 매출 1위

-상장주식수 790만주 가운데 최대주주 69% 550만주 보유 품절주

-해마다 매출,영업이익,순이익 폭증

-공모가 14.000원 아래 쎄일중

-10월 악마의다이어트 브랜드로 미국 공략중

-29일 미국 세계 최대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에 비타민스토리 입점

-11월11일 중국 T-몰 입점 광군제 최대쇼핑 직수혜 예상됩니다.


지난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의 공모가는 1만4000원으로 상장 후 주가가 연일 떨어졌다. 이후 지난 11월1일 1만2800원을 기록했다. 공모가보다 8.57% 낮은 상황이다. 팜스빌은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팜스빌은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 중이고 지난달 30일에는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같은 달 29일 미국 온리인쇼핑몰 아마존에 입점해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지만 여전히 주가 약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다. 







팜스빌은 비타민 전문 브랜드 ‘비타민스토리’가 29일 미국 최대 온라인쇼핑몰

 ‘아마존’ 에 입점해 판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병욱 팜스빌 대표이사는 “최근 분야별 전문브랜드를 통해 해외시장 진출을 가속화하며, 중국 최대의 온라인쇼핑몰 ‘티몰’, 러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 ‘빠드로쉬카’ 입점에 이어 이번 ‘아마존’ 입점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국내에서의 MS 확대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통해 퀀텀점프하여 주주 및 이해관계자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22일 코스닥 시장에 상장한 팜스빌은 다이어트전문브랜드인 ‘악마다이어트’로 미국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또 샤오홍수와 티몰을 통해 중국시장은 물론, 몽골 시장까지 진출해 K-푸드를 알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0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