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토박스코리아

지근이 그때다. 자회사 상장 상장 뉴스가 뜰때가 점점 다가오고 있다.

차트이미지삼성출판사 급등함에도 토박이는 누르기에 바빴다. 그 이유는 무엇이냐
주식 내공 30년 고수가 얘기해 준다. 숨은 호재가 기다리고 있기 때문이다.
그 숨은 호재는 무엇이고 시기는 언제일가?
그것은 알수 없으나.... 아마도 그 시기도 알 수 없지
숨은 호재는 중국과 관련한 빅 뉴스일것 같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다.
어제도 누르기 바빴고, 6개월 전부터 지긋하게 누르고 하는 느낌이. . . .
아마도 기업 인수 합병이 진행중이거나 중국 진출의 큰 밑그림이라고 생각된다.
그 시기는 아마도 조만간-내년 상반기내
그러면 어찌 할것인가. 그것은 본인 판단의 몫
지금은 단타할 구간인것은 맞지만
연말과 내년초에 접어들면 본인의 비중 10%는 무조건 담아서 4배 이상의 수익을 드셔야 할 것이다.
10% 비중은 한달에 2% (총 5개월=10%) 비중을 지금부터 담아 보는 거다.
대박 먹는 촉을 가르쳐 주는데 ......알아서들 하시오 

베이비 샤크 뚜루루뚜루.”
애니메이션 ‘핑크퐁 상어 가족’의 주인공인 ‘아기 상어’가 수영하는 장면과 함께 나오는 노래 후렴구입니다. 단순하지만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세계 어린이들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아기 상어의 인기는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도 화제입니다. 월드시리즈에 진출한 워싱턴 내셔널스의 응원가로 채택돼 멋진 순간마다 ‘베이비 샤크 뚜루루뚜루’가 경기장에 울려 퍼집니다. 19일 레바논의 반정부 시위 현장에서도 아기 상어 노래가 불렸을 정도로 그 인기가 커지고 있습니다. 
한국의 유아 콘텐츠 스타트업인 스마트스터디는 2015년 미국 구전동요 ‘아기 상어(Baby Shark)’를 유아들 눈높이에 맞게 재구성해 ‘상어 가족’ 캐릭터를 만들었습니다. 상어 가족의 깜찍한 몸짓과 함께 흘러나오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장면 사이사이에 곁들인 어린이들의 율동이 세계로 퍼지고 있습니다. 핑크퐁(핑크빛 여우)과 함께 등장하는 이 영상은 유튜브 조회 수 37억 뷰를 넘어섰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34억 뷰, 7위)을 제치고 세계 유튜브 재생 수 5위를 기록한 겁니다. 
2014년 76억 원에 불과했던 이 회사 매출은 지난해 400억 원을 돌파했고 올해는 600억 원 이상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과 유튜브 등 디지털 부문과 공연, 완구, 캐릭터 판권 등 오프라인 부문이 시너지를 이루는 가운데 매출의 55%는 해외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미국 유명 어린이채널 ‘니켈로디언’에서는 아기 상어를 주제로 내년론칭예정인 만화영화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주제곡은 스페인어 아랍어 몽골어를 비롯해 16개 언어로 서비스 중이고 켈로그 시리얼, 네슬레 아이스크림 등 글로벌 기업과 제휴한 제품 약 2500종이 만들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기 상어의 인기가 방탄소년단(BTS)에 버금간다는 기사도 있습니다.
디즈니의 미키마우스, 스누피, 곰돌이 푸 같은 수많은 캐릭터를 낳은 미국에서 한국 캐릭터가 새 우상으로 떠오르고 있으니 격세지감입니다. 

올해 미국100개도시 아기상어 관련공연은 전공연 전석 매진이라는 기염을 토해냈습니다.
중국키즈시장은 한화 가치로 500조시장 그중국 키즈시장에서 핑크퐁아기상어가 중국최고의 키즈채널에서 랭킹1위를  달리고있습니다. 
곧 론칭예정인 니켈로디언과 합작제작 아기상어 만화영화는 벌써 세계190개국에서 판권계약의 요청이 들어오고있습니다. 
핑크퐁아기상어의 스마트스터디의 올해 예상매출 600억원 내년에는 올해매출의 10배이상으로 급신장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상반기 국내증시상장을 목표로 하고있는 스마트스터디는 그가치를 방탄소년단급 이상으로 평가받고있습니다.
방탄소년단은 상장 주관사 가치평가에서 2조정도의 가치평가를 받은 전력이있습니다.
과연 스마트스터디의 초고속 성장은 어디까지 갈것인지 기대가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0 00: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