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뉴지랩파마

*4세대항암(화학->표적->면역항암에 이어)


뉴지랩이 방광암, 간암, 유방암, 흑색종에 이어 적응증을 췌장암으로 확장하며 4세대 대사항암제 파이프라인 강화에 나선다.

뉴지랩은 100% 자회사인 미국의 뉴지랩파마가 메릴랜드 주립대학교와 대사항암제 기술 KAT(Kodiscovery Anti-cancer technology)에 관한 연구계약을 체결하고 공동연구를 시작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연구계약은 KAT 관련 기존의 방광암, 간암, 유방암, 흑색종 외에 췌장암에 관한 적응 확대를 위한 공동연구를 기초로 한다.

메릴랜드 의대 병원은 지난 2016년부터 고영희 박사와 함께 KAT의 효능에 관한 공동 연구를 진행해 높은 가능성을 확인했으며, 그 연장선으로 KAT을 췌장암에 적용 확대하기 위한 공동 연구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존 연구는 동물(쥐) 실험 결과 방사선치료 (RT: Radiation Therapy) 와 KAT의 병행치료를 통해 암의 재발 또는 내성 발현 없는 치료결과를얻었으며, KAT 단독요법도 동물실험에서 독성 발현 없이 암 줄기세포를 사멸시키는 연구 결과를 얻은 바 있다.

이번 연구는 엄격한 비임상연구시설(GLP)에서 수행되며, 그 결과 자료는 미국 식품의약국(FDA) 임상 승인을 위한 자료로 사용될 예정이다.

차트이미지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4: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