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바이오로그디바이스

바이오로그디바이스, 샐바시온 비강분사 코로나 예방제 출시 '눈앞'

차트이미지



코로나 델타 변이바이러스가 전세계를 강타하는 가운데 백신 돌파감염도 잇따르면서 비강스프레이 예방제 출시에 관심이 높다.

이에 바이오로그디바이스의 관계사 샐바시온은 델타변이를 포함한 코로나바이러스(COVID-19)를 사멸 예방하는 코빅실V(Covixyl-V)의 시제품을 출시하고 판매승인을 기다리고 있다고 3일 밝혔다. 샐바시온은 미국 아이다호에 GMP 및 ISO13485 생산거점을 확보한 상태다.

해당 스프레이는 12세이상 누구나 사용 가능하고 매 6시간마다 비강내 분무시 비인두내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을 막아 코로나 바이러스의 전염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기전을 지니고 있다. 미국에서 개발돼 유럽을 포함한 주요국에서 판매승인 및 출시를 앞두고 있는 코빅실V는 코로나바이러스를 99.99% 줄일 수 있음을 이미 다수의 연구기관을 통해 입증했다.


코빅실V 개발사 샐바시온 관계자는 "우리가 개발한 바이러스 예방제는 혁신적 게임체인저로서 마스크, 백신과 함께 코로나바이러스의 종식을 이룰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대부분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은 비강을 통해 이루어지기 때문에 개발사인 샐바시온은 코빅실V가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과 감염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바이오로그디바이스는 자회사를 통해 Covixyl 제품을 생산하는 샐바시온에 투자한 바 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2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