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휴마시스

전세계 다시 델타봉쇄....치료제가 정답이다


델타변종...유나이티드 치료제가 답이다



8개월마다 반복해서 맞아야 하는 부작용 백신...그리고 맞아봐야 항체 형성율도 미지수다...


조류독감 타미플루처럼 치료약이 정답이다...치료약만 있으면 격리 해제하고 예전처럼 자유롭게 활동할수 있다.


바이러스의 특성이 변종, 변이가 일어나는데....그때마다 백신을 개발해서 맞는다는 것이 얼마나 불편하고 성가신 일인가? 


딴거없고 치료약이 정답이다.


치료약은 유나이티드 제약



유나이티드제약 "코로나19 치료제 남아공 변이 바이러스에 효과 확인"



<div class="stock" style="font-family: "Nanum Gothic", 굴림, 돋움, sans-serif;">

관련종목▶


</div>인도, 브라질발 등 주요 변이에 대한 항바이러스 효과도 확인 예정<figcaption class="caption" style="font-family: "Nanum Gothic", 굴림, 돋움, sans-serif;">
</figcaption>[파이낸셜뉴스] 한국유나이티드제약이 개발 중인 코로나19 흡입 치료제 ‘UI030’이 남아공(베타) 변이 바이러스에도 우수한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유나이티드제약은 최근 유행하는 남아공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세포 실험을 수행한 결과, 기존에 효과를 확인했던 GH 및 영국(알파) 변이 바이러스와 유사한 수준의 우수한 항바이러스 효능을 확인했다고 9일 밝혔다.

유나이티드제약은 초기 유행하던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 항바이러스 효과를 확인한 뒤에도 추가적으로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 연구를 지속해 왔다. 
지난해 초기 코로나19 바이러스 유형인 S그룹에 대한 UI030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확인한 이후, GH, GR그룹 및 영국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효과를 확인한 바 있다.

유나이티드제약 관계자는 “곧이어 브라질(감마), 인도(델타) 등 다양한 변이 바이러스에 대한 항바이러스 효과를 확인하기 위한 시험도 수행하며 변화하는 코로나19 확산 추세에 대응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백신의 예방 효과가 떨어지는 코로나19 변이 바이러스가 확산되면서 2차 확산의 위협이 증가하고 있다. 국내에서 2020년 10월 이후 현재까지 모두 1만535건을 검사했고 8일 기준 변이 바이러스의 누적 검출은 1738건이다.

dschoi@fnnews.com 최두선 기자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12: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