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텔콘RF제약

미국 정부 , 코로나 치료제 구매에 26억 달러 배정

   

2 개의 매우 효과적인 코로나 바이러스 백신이 현재 전국에 배포되고있는 가운데, 미국 정부가 COVID-19에 대한 항체 약물 구매를 위해 26 억 달러배정 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러나 FDA 최고 약물 평가자 인 Janet Woodcock(자넷 우드콕)을 포함한 Operation Warp Speed ??관계자는 COVID-19 대응에서 약물이 "저 활용"되고 있다고 주장하면서 이를 변경하기 위해 열심히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연구 결과에 따르면이 치료법 은 일부 아픈 환자가 병원 치료를 필요로하지 않도록 할 수 있으며, 이는 점점 더 큰 부담을받는 의료 시스템에 큰 이점이 될 수 있습니다.

COVID-19에 대한 항체 약물 은 11 월 도널드 트럼프 대통령 과 몇몇 유명 정치인 을 치료하는 데 사용 되었을 때 악명을 얻었습니다 . 치료는 신체의 자연적인 방어를 모방하는 합성 항체로 만들어집니다. 임상 시험이 아직 진행 중이지만 지금까지 데이터에 따르면 자체 면역 체계가 강력한 방어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증 또는 중등도 증상이있는 특정 환자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미국 정부는 처음에 Regeneron(리제레논)과 Lilly(일라이릴리)의 약을 모두 30 만 회 사전 구매했으며 이후 각 회사와의 거래를 확대했습니다.

그러나 두 약물의 한계는 출시되면서 분명해졌습니다. 치료는 의료 환경에서 주입되어야하며, 감염된 환자가 병원이나 클리닉에서 다른 사람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위험을 높입니다. 그들은 입원 위험이 높은 사람들, FDA가 연령 및 특정 기본 건강 상태로 정의한 그룹에 대해서만 승인되었습니다. 그리고 약물은 사람의 질병 과정 초기에 투여해야합니다. 즉, 적시에 적절한 환자를 치료하려면 빠른 검사와 투여가 필요합니다.


어제 글을 작성한 FDA 임시 국장 자넷 우드콕을 포함한 OWS 팀이 주장해 이번주에 26억 달러(한화 2조 8691억원)의 코로나 치료제 확보를 위한 예산을 배정한 뉴스 내용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 진검승부

    상승 추세 전환 후에 나오는 하락은 매집 기회입니다

    04.16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8 21: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