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텔콘RF제약

퍼 온 글입니다

https://blog.naver.com/asdd4803

[공지] 휴머니젠 렌질루맙의 임상 3상 연구에서 첫 코로나19 환자 치료와 주가 상승 (케이피엠테크)

         단타전문ㅋ343 · 6시간 전
   



Humanigen(휴머니젠), COVID-19에서 Lenzilumab(렌질루맙)의 임상 3상 연구에서 MedStar Washington 병원 센터에서 치료하는 첫 환자 발표

2020 년 10 월 31 일

워싱턴 DC의 임상 시험에서 COVID-19에 걸린 적격 입원 환자를 적극적으로 등록하는 새로운 연구 사이트

Burlingame, CA ? 2020 년 10 월 30 일 ? Humanigen, Inc.(HGEN) ( "Humanigen"), 렌질 루맙으로 '사이토 카인 폭풍'이라는 면역 과잉 반응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데 초점을 맞춘 임상 단계 바이오 제약 회사는 오늘 워싱턴 DC에있는 MedStar Washington 병원 센터가 자사의 첫 COVID-19 환자를 치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lenzilumab(렌질루맙)과 함께. 이 3 상 무작위, 이중 맹검, 다기관, 위약 대조 임상 시험의 주요 목표는 렌질루맙이 입원 한 COVID-19 환자가 더 빨리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COVID-19로 입원 한 환자의 89 %는 COVID-19 사망의 주요 원인이었던 해로운 염증 인 사이토 카인 폭풍이라는 합병증에 걸릴 위험이 있습니다. MedStar Washington Hospital Center는 특별히 고안된 lenzilumab 연구에 적격 환자를 등록하도록 승인 된 미국의 18 개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이 폭풍을 멈춰라 . 적격 환자는 치료 의사가 권장하는 다른 표준 치료 요법을받는 동안이 시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Humanigen의 최고 경영자 인 Cameron Durrant, MD, MBA(카메론 듀란트)는 "지난 몇 주 동안 DC 지역에서 점점 더 많은 사례가 확인 된 것을 감안할 때, 우리는 특히 3 상 연구가 등록되고 접근 가능하도록하는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MedStar Washington의 병원 리더십과 시험 조사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받았으며 환자 등록을 위해 이 시험 장소를 준비하기 위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협력했습니다."


휴머니젠이 10월 중순 경 신규 승인한 18개 병원 중 하나로 워싱턴 DC에 있는 MedStar Washington 병원 센터에서 렌질루맙의 임상 3상 첫 코로나19 환자를 치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불과 2주 정도 걸려 이정도의 결과를 보여주어 임상 3상의 전반적인 기대감이 커져 하락세로 유지중이던 휴머니젠의 주가가 상승했고 다음주 월요일에 국내 판권과 지분을 1.1%씩 보유 중이고 케이피엠테크와 텔콘RF제약의 주가 상승이 예상되고 있습니다.

관련주: 케이피엠테크 , 텔콘RF제약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08: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