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텔콘RF제약

비보존 주주 여러분

비보존 주주 여러분



최근 바이오 업계 및 국내외 전반의 여러 악재들, 그리고 그로 인한 불안정한 증시 상황에도 불구하고 비보존이 계획 및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 문제없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음을 주주 여러분께 공유 드리고자 합니다.


[비보존 재무 현황] 비보존의 현금성 자산만 6월말 기준 900억원에 이르고, 임상 3상 시험에 소요되는 비용지출도 그리 부담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임상 3상 시험 결과 도출이 예상되는 12월말 현금성 자산은 약 750억원으로 추정되며 그 이외 비현금성 자산도 약 200억원에 이릅니다. 아직 비보존은 수많은 성과들을 만들어내야 하고, 주주 여러분의 기대와 성원이 담긴 자금이기 때문에 낭비하지 않고 철저히 효율적으로 운영 중입니다.


[오피란제린 주사제 임상 3상 현황 및 향후 진행 계획] 현재 진행 중인 임상 3상은 앞선 공지에서도 밝혔듯 매우 순조롭게 진행 중이며, 긍정적 결과 확보 시, 미국 FDA에 ‘혁신신약지정(Break through designation)’도 신청할 계획입니다. 혁신 신약 지정 시, 판매도 가능할 수 있으므로, 이를 위해 현재 상업적 판매용 완제의약품 생산 준비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술 이전 관련하여 타 업체들과의 원활한 논의를 위한 기밀 데이터 공유 시스템(secure virtual data room)을 구축 중입니다. 많은 업체들이 더 구체적인 논의를 위해 시스템 구축을 기다리고 있던 상황이라 앞으로 기술 이전 활동에 가속도가 붙을 것입니다. 또한 미국에서 진행하고 있는 무지외반증 수술에 대한 임상 2b도 순항 중이고 그 결과 또한 올해 안으로 도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피란제린 외용제 2가지(진통제 및 가려움증 치료제) 임상 개발 현황] 케이피엠테크에 기술이전 되어 성공적으로 국내 임상 1b/2a상에 진입한 오피란제린 진통외용제의 경우, 8월 1일, 환자 90명 등록을 목표로 임상이 개시되었고, 금년 내 종료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오피란제린 외용제는 동물실험을 통해 가려움증 치료의 가능성을 확인하여 건선, 습진 및 아토피와 같은 가려움증 유발 피부질환 치료제로서도 임상 시험 준비 중입니다. 올해 안 임상시험 승인을 목표로 4사분기 중 식약처에 국내 임상 시험을 신청할 계획입니다. 가려움증으로 인한 긁기로 질환이 더 심해져 치료가 어려운 아토피의 악순환 고리를 끊어 줌으로써 아토피 치료제로서의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판단하고 있습니다.


[신규 후속물질 개발] 오피란제린 이후의 미래를 책임질 신규 후속물질 개발도 매우 활기를 띄고 있습니다. 얼마 전, 전임상 단계 진입 소식을 알려드렸던 새로운 first-in-class 경구용 비마약성 진통제에 이어 추가 후속물질의 확보도 가까운 시일 안에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상장 계획] 예상치 못한 기술성평가 탈락으로 인하여 상장일정이 부득이하게 연기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는 단순한 시간적 지연에 불과하며 회사에서는 오히려 임상과정의 진척 등 좀 더 완벽한 준비를 위한 기회가 되었다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현재 회사에서는 기존 추진해 왔던 기술성평가 특례상장을 포함하여 모든 방안을 검토 중이며, 최종 결정 시 주주 여러분께 공유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이 비보존은 어수선한 대외 환경에서도 계획된 사업들을 차분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개별 프로젝트 별로 새로운 소식이 생기면 신속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주 여러분들의 지지와 성원이 저를 비롯한 전 직원의 힘과 용기의 원천이 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 비보존 대표이사



이두현 배상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09: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