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에이비프로바이오

1000%여기서 터진다!코로나상업백신"모더나"직접관련주!

넘사벽적중가 조회250

글로벌을 코로나위기에서 해방시켜줄 유일무이한 핵심KEY!!!! 

모더나=에이비프로바이오 

미국정부가 무려 3조 투입하고 트럼프가 적극적으로 밀어주는 모더나 직관련주! 

>>가장 유력한 백신후보 아스트라제네카,화이자 부작용 발생 동반탈락!! 

남은껀 모더나뿐~임상1,2상 결과 안전성 효과검증 완벽증명한 유일한 백신!! 


>>필룩스10배 급등신화 주역 안원한 취임 

주가부양의 결정적 신호탄 입니다!! 

주총 안원한 취임가결결정>>초대박의 시작!! 

원전해체대장,면역항암,당뇨치료제.. 

안원한..필룩스ㅡ스캇영입..10배신화창조주역 

모더나ㅡ랭거영입..이번엔 과연 몇배??? 

필룩스 10배 이상 신화창조 합니다.. 

모더나 ㅡ상업백신.접종초읽기!! 

ㅡ 모더나 창립 멤버이자 이사회임원인 "로버트 랭거" MIT 석좌교수 사내이사 등기영입! 

모더나지분 실보유 

스톡옵션 330만주 부여! 

미국에 100%자회사 에이비프로바이오 인터네셔날 설립 후 미국항체개발 전문기업 

에이비프로 지분35.48%인수 

최대주주등극!! 

미국 에이비프로의 공동 설립자이자 에이비프로바이오 공동 대표인 이안첸(Ian Chan) 대표는 “에이비프로와 에이비프로바이오는 하나의 팀으로 임상진행과 신규 후보물질 공동 개발 등 협력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상용화가 가능한 7개의 파이프라인을 중심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을기대하고 있으며, 에이비프로바이오가 교두보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이오사업추가 주역인 이안첸이 대주주 등극 

대표이자 대주주로 변경공시 
이안첸외 특수관계자 총지분 6.2% 의결권 

베리타스조합 4% 의결권 

이젠 바이오 사업 독주할듯 하네요... 

전고점 1730원 넘기는건 시간문제~~ 

모더나 "코로나19 백신 

임상시험서 전원 항체반응" 

(종합) 

이거 아주 큰겁니다. 100% 항체 반응~ 두둥!! 

방역당국이 백신 확보전에 본격적으로 뛰어들었다. 코로나19 집단면역이 가능한 인구 60%에 해당하는 3000만 명분의 백신을 확보하는 게 목표다. 

보건복지부는 백신 선구매 계약을 위해 질병관리청이 1723억원을 집행할 수 있도록 예산을 확보했다고 15일 발표했다. 복지부는 세계 백신 공급 체계인 코박스 퍼실리티(COVAX Facility)를 통해 1000만 명분, 개별 제약사와의 협상을 통해 2000만 명분을 확보할 계획이다. 예산 40%는 코박스 퍼실리티 선입금 등을 위해, 나머지는 다른 백신 계약을 위해 사용된다. 

화이자, 모더나, 존슨앤드존슨과도 협상하고 있다. 이들은 모두 복지부에 백신 공급을 할 수 있다는 의사를 밝혔다. 중국 제약사 시노팜에서 개발하는 백신도 안전성과 유효성이 확보되면 구체적 협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임상 3상을 진행 중인 모더나는 최근 흑인 등 소수 인종 참여를 확대시키며 다양성 확대를 위한 숨고르기에 들어갔다. 

보통 백신 개발은 ▲바이러스를 직접 이용하는 백신 ▲단백질을 이용하는 백신 ▲바이러스 벡터를 이용하는 백신 ▲핵산을 이용하는 백신 등의 플랫폼으로 진행된다. 


현재까지 가능성이 가장 높은 핵산 백신은 DNA나 mRNA를 몸 속에 투입해 항원을 만들고 이 항원으로부터 자연스럽게 항체가 만들어지게 한다. 인체내에서 근본적으로 항원과 항체를 만들어내는 방식이다. 

파이낸셜뉴스]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다음달 코로나19 백신 완성을 강조하며 미 경제가 올해 'V자'로 급반등한다고 재차 주장했다. 

미 경제매체 CNBC에 따르면 트럼프 대통령은 7일(현지시간) 노동절 휴일을 맞아 백악관에서 진행한 기자회견에 미국이 코로나19 대응과 관련해 "타국 보다 모든 면에서 앞서나가고 있다"고 주장했다. 그는 코로나19 백신 개발을 놓고 "우리는 앞서 누구도 하지 못했을 속도로 엄청난 과업을 해냈다"며 "개발이 2~3년 걸릴 수 있었지만 대신 우리는 매우 짧은 시간 안에 해냈다"고 주장했다. 이어 "우리는 심지어 10월 안에 백신을 보유할 수도 있다"고 강조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지난 4일 발표에서도 10월에 백신 개발이 가능하다고 주장했다. 


코로나백신 8종 임상3상... 

기사입력 : 20.09.08 15:06:43 
김우주 교수, GBC 2020 백신포럼서 기조강연...코로나19 백신개발 동향 
3상임상 단계 후보군 8종 중 모더나·아스트라제네카 2종 유력언급.. 

김 교수는 모더나가 미 국립알레르기감염병연구소(NIAID)의 지원을 받아 개발 중인 'mRNA-1273'과 아스트라제네카의 재조합이 가장 유력하다고 봤으나 아스트라제네카 부작용 발생으로 이제 유일하게 남은건 모더나뿐! 

모더나, 코로나 백신 8천만 도스 EU 공급 합의 EU 집행위에 같은 분량 추가구입 결정! 

전 세계 최초 상업용 코로나백신 개발성공! 

ㅡ물량확보비상! 사상초유 돈방석예약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5 1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