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무가
주가전망.
최근 시장의 중심에서 지속적으로 자리잡고 있던 이차전지,로봇.ai 섹타가
시간이 갈수록 그간 상승에 대한 부담을 갖고 탄력이 약화되고 있는 모습.
어찌보면 시장의 기본적 습성에 따른 흐름이니. 이상할것도 없는 시장상황.
오늘 특별하게 볼수있었던 종목은 동사와 함께 섹타의 대장주를 하고있던
선익시스템의 상한가라 볼수있겠는데.아시다시피 엘지디플의 재료에 따른
디플 부품테마의 상황이라.여기서 대장주,후발주 개념의 접근은 맞지 않음.
주말장 올려드린것 처럼.이제 단기저항으로 볼수있는 자린19000원정도라
했고.오늘은 그에 준하는 구간까지 올랐지만.돌파나 확보는 하지못한 마감.
언급했듯.일단은 거래요건에서 4백만주 이하로 미흡했고.세력들의 의지도
강력함은 없었음. 땡기고자 하는 마음보다는 시장의 움직임에 자연스럽게
동반하는 수준이었으니(중략). 그래도 나쁠건 없음. 시세가 분출하는 삼공
(三空.갭을 만들며 허공을 가르는)의 영역 직전까진 꾸준한 상승이 바람직.
당장은 최근 시장의 대장섹타에 가려 빛을 보지못하고 있는 상황이겠지만
메타버스는 성장치가 이전과 달리 엄청난 자본이 쏠리고있고(10년치 기준.
1천배정도?),전기차에 장착 될 수있는 수요나 1300조 시장이라 가늠되는
자율주행.게다가 국내외 자율주행차 시장규모도 10년간 1천배가량 상승할
걸로 보이는 만큼. 이차전지/로봇/ai에 쏠려있는 누가보더라도 지금시기의
나무가는 앞으로를 위해 가장 착한가격의 선점 자리라고도 볼수있는 국면.
물론 가치가 팩트를 기준한 내용들이고.그이상의 강력함을 가지고 있다고
해도.시장이,세력이 관여하지 않는다면 실제하지 못할 상황일수 있겠지만.
그러한 것을 알면서도.당장의 현상에만 집중해버리면 그건 투자의 도리에
어긋하는 발상일것. 아무튼 오늘도 주절주절하였는데.결론은 너무 당장의
현상에만 목메지 말고.앞으로 일어날 가능성에도 최소한의 관심은 가져야
될것임을 강조드린 거임. 이번주 19000원 안착을 기대한다고 했는데 이제
딱 한걸음 남았음. 확신을 바탕한 고집은 투자가의 덕목이니...긍정의 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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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위한 필수조건,No1.차기시장의 주도력 보일만한 최고의 종목만 매수!!!
테마 좋아하고,시세원리 배우려는분들 큰도움 되실것(급등 패턴+기법교육)
긴가민가 고민만 하지말고.일단 두드리시길.함께 시작해 본다는 것이 중요!!!
전문가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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