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이 전 세계의 시선을 사로잡는 티저 예고편을 처음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강풀 작가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대거 등장하는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하늘을 나는 특별한 초능력을 가진 ‘봉석’(이정하)의 이야기로 시작한다. 언뜻 보면 바닥에 누워 평범하게 잠들어 있는 듯 보이지만, 자신의 방 천장에 붙어 곤히 잠을 자고 있는 반전 가득한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또한 강인한 눈빛의 ‘주원’(류승룡)을 시작으로, ‘미현’(한효주), ‘두식’(조인성), ‘계도’(차태현), ‘프랭크’(류승범), ‘재만’(김성균), ‘봉석’(이정하), ‘희수’(고윤정), ‘강훈’(김도훈)까지 주요 캐릭터들이 연이어 등장,

그동안 공개된 적 없던 <무빙> 속 캐릭터들의 강렬하고 개성 넘치는 모습이 생생하게 그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끝으로
너 이상하지 않아. 조금 다르고 특별할 뿐이야”
라는 ‘희수’의 결연한 대사와 함께 모든 배우들의 이름이 다시 한번 등장하며 전 세계 기대작 <무빙>의 거대한 서막을 알린다.
<무빙>은 오는 8월 9일 디즈니+에서 전 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이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가격착할때 잘 주시해야~~~~
0/1000 by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