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휴젤

보톡스 엔에이치 스팩 11호로 코스닥 상장중

보톡스 엔에이치 스팩 11호로 코스닥 상장중




국내 1세대 필러를 제조해 온 바이오 의료 기업인 한국비엔씨(BNC Korea)가 전 세계 최대 바이오 제약 박람회인 'CPhi(Convention on Pharmaceutical Ingredients) Worldwide 2019' (이하 CPhi) 에 참가해 제품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해외시장 개척 활동을 전개했다.

CPhi는 전 세계 165개국 2,5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참가하고, 총 4만 명 이상의 제약 전문가와 참관객들이 방문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바이오 제약 박람회로 매년 유럽 주요 도시에서 개최되며 올해는 11월 5일부터 7일까지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진행됐다. 한국비엔씨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된 CPhi 2016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4년 연속 단독 부스로 참가하고 있다.

한국비엔씨는 이번 CPhi 2019 참가를 통해 기존 주력 제품인 의료기기 필러뿐만 아니라 출시를 앞두고 있는 의약품 보툴리눔 톡신까지 사업을 확장해 국내 바이오 제약 기업의 우수성과 발전성을 홍보해 전 세계 바이어들의 관심을 받았다.

특히 2011년 히알루론산 필러 개발을 시작으로 다양한 미용성형용 생체재료와 의료용 생체재료 사업으로 세계 각국으로 제품을 수출하며 안정성과 품질을 인정받아 온 한국비엔씨에서 자체 개발한 보툴리눔 톡신 제품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한다.

한국비엔씨가 원액부터 완제품까지 자체 생산하는 보툴리눔 톡신은 최근 임상 1,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 받았으며, 내년도 수출 허가를 득한 후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한국비엔씨는 올해 하반기 중 합병 절차와 코스닥 상장을 완료해 현재 진행 중인 보툴리눔 톡신 개발과 수출 허가 일정을 차질 없이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내년 완공 예정인 약 5,000평 규모의 첨단의약품GMP 공장에서는 보툴리눔 톡신뿐만 아니라 치매치료용 펩타이드, 간기능개선제재 등 신약개발과 생산이 예정돼 있다.

한국비엔씨 관계자는 “CPhi 2019와 같은 규모 있는 박람회에 지속 참가하며 제품 및 시장 확대와 해외 진출을 꾸준히 도모하고 있다”며 “코스닥 상장과 보툴리눔 톡신 제품의 출시를 통해 글로벌 시장 확대를 가속화하고 2025년까지 매출 1,000억원, 시가총액 1조원 기업으로 육성하겠다는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신약개발과 회사의 성장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전쟁 관련 이슈가 발생할 때 대처 방법

    04.15 19:00

  • 진검승부

    중동 전쟁 우려와 관련주 분석

    04.15 08: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7 06: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