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디에스앤엘

포티스 잔고가 살아 움직일수있도록 위임부탁드립니다

위임문의 : 01062613502
카카오톡 위임 문의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gSBqk7Kc

밴드 공유정보방
'포티스 정상화 추진 연대' 밴드로 초대합니다.
https://band.us/n/a4a141h6B30eS


잔고증명서는 각 증권사 사이트에서 출력 대부분 가능합니다. 증권사 고객센터에 문의부탁드립니다.
잔고 증명서는 포티스 이외의것은 지우고 보내주셔도 됩니다.


포티스 관련 흐름을 보셨겠지만 포티스 내부 임원진은 회사를 살려서 잘 운영을 하려는 의지보다는 있는돈 빼먹을 궁리만 하고 모든 피해는 주주들에게 입히고 있는 형국 입니다.
제대로된 회사였다면 이렇게 마지막까지 회사 주식을 하나도 남김없이 다 팔아버린 후 대부분의 모든 주식을 주주들에게 넘겨버리고 손터는 이런업체를 믿고 기다리는 것은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그리하여 저희 소액주주단은 최대한 위임을 받아 김앤전 M&A 전문 법무 법인에 위탁하여 포티스를 살릴 수 있는 업체를 찾기위해 조력중입니다.

무엇보다 저희 주식 계좌에서 포티스 종목이 살아나는 것이 가장 중요한일 아닐까요??

주주 여러분 포티스 주식의 1억 7천 만주중에 공시를 보시면 최대 주주가 싱가폴 법인이고 145만주로 공시 되어 있습니다.
이 이야기는 1억 6천만주가 개미 주주들이 대부분 주식을 가지고 있다는뜻이고 저희가 뭉쳐야 포티스를 살릴 수 있는 힘이 생기게 됩니다.

주주 여러분 포티스가 상장 폐지되서 정리매매를 진행할 시 그때 털어버릴 수 있다는 생각 하시는 분도 많으신데 상장폐지가 올해가 아닌 몇년 후가 될수도 있습니다. 그때까지 포티스는 자본잠식으로 남은 몇십억까지 다 빼먹고 이름만 포티스로 전락하여 정리매매때 내 자금의 10프로도 못건질수도 있습니다.

주주 여러분 나중에 정리매매를 하더라도 그전에 위임을 해주시면 회사를 살릴 수 있도록 노력해 본후에 얼마든지 추후 정리매매는 가능합니다.
내 포티스 계좌가 주식 위임하여 회사 살린 후 108원 이상으로 살아날지.... 보고만 있다가 손도 못쓰고 휴지조각이 되어 버리게 될지 생각해 보세요.

왜 우리의 소중한 돈으로 포티스 작당들을 밥도 먹여주고 집도 옮길수 있게 자금도 해주고 그들은 호의호식하게 보고 있어야 합니까?? 내돈 만원도 소중한 돈이고 우리에게 피해만 입힌 그들입에 털어넣어줄 이유는 없습니다.

포티스 주주 여러분 이제 시간이 3달 가량 남았습니다.
단 1주라도 살아서 내계좌에서 꿈틀 댈수 있도록 위임 부탁드립니다.

위임만 해주시면 나머지는 포티스 소액 주주단이 알아서 진행 하겠습니다.
소액주주님 조금 귀찮으셔도 꼭 위임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위임해주시면 주식계좌의 돈도 넘어가는지 아시는데 주주총회등 의결권을 넘기는것이지 위임하고 다음날 파셔도 됩니다 주식위임이 아니라 의결권 위임이라 보심 됩니다^^)

위임장 링크: ( 모든 일자 상관없이 포티스 주주 이시면 위임 부탁드립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nN_ijITLlk6KfAAQaOREiClhZ-qfi66j/view

2) 반드시 보내주셔야 할 서류:
위임장 1부(원본), 잔고증명서, 신분증 사본

3) 보내실 주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49길 18, 상림빌딩 202호
법무법인 김앤전(대표자 변호사 김성철, 전병우)
링크를 길게 누르시면 열립니다

위임문의 : 01062613502
카카오톡 위임 문의방 링크 : https://open.kakao.com/o/gSBqk7Kc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2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