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화진

나는 화진주주 조합원입니다.

나는 화진주주 조합원 입니다. 내가 가입한 이유.

alwa****18.12.31 04:12조회수 620
화진 주권 상장폐지 사유를 읽다가.. 

재무상태에 관한 의견 중. 
1. 17년 8월 ( 메타센스 최대주주 확보) - 10월 한*엽 이사 취임 
2 . 17년 하반기부터 재무활동으로 들어온 현금이 투자금 으로 유출되었다고 써 있었고 
3. 최근 2년동안의 평균대비 2018.6 기준 부채가 2배나늘었으며. 
4. 횡배임 등 으로 유출. 부실화된 자산이 460.5 억원 . 무효논란 부채 205억원 에 달하고. 
5. 현금성 흐름 2017년 6월 (46억.) - 2018년 6월 (8억) 으로 82% 가 하락 했으며. 
6 현금 잔고 는 17년6월 (140억) - 12월 (55억) 6개월 만에 85억이 감소 
7. 대여. 투자금 회수금액을 (460.5)억으로 보고 있었으며.이 책임자에 대한 손해배상 청구 계획이 전무하다고 하였음 
8. 채무자 및 피투자회사의 자금유출 지속이 예견된다고 하였고 . 그럼에도 적극적 채권 추심 이나 투자 회수 조치가 미흡하여 회사 및 주주 이익 보호 를 위한 신뢰를 하기 어렵다고 하였음 
9. 메타센스의 지분이 (4.16%) 에 불과한데 . 이 지분이 상상인저축은행에 담보잡혀 있어서. 화진의 지배구조를 매우 취약 하다고 판단하였고. 
10. 메타센스의 대표이사.최대주주가 김*철. 김*덕으로 기재되어 있으나. 회사에서 제출한 자료를 근거로 한*엽과 김*민이 화진을 사실상 지배 라고 명시 했으며. 
경영지배인 김*민이 메타센스 지분을 한*엽 으로 부터 20억에 인수 라고 명시. 
11. 화진대표 라고 인식될 (경영지배인.대표이사.사장). 사람이 여러명 이고. 이들의 내부관계. 권한 범위. 회사대표성 또한 투명하지 않다고 하였고.. 
12. 내부 통제 시스템이 정상가동할것 이란 기대는 곤란.. 이사회 와 감사는 자본유출 이나 사후조치를 위한 기능을 상실했다고 하였음... 

상폐 사유서를 다 읽고나서. 나는 생각 했습니다.. 아.. 내돈 !! 끝났다.. 
서울사무소가 경영권을 계속 쥐고 있다가는 큰일 나겠다.. 
경영권을 찾아 와서. 회사를 진정 위하는 경영인으로 바꿔야 한다.. 새로운 이사진 꾸려서. 투명하게. 건전하게 방향을 바꾸지 않으면 답 없다 결론 . 
상폐 사유서는 
죽음의 이유와 삶의 방향을 동시에 말 하고 있다는 사실.. !!! 
그래서 저는 화진주주조합에 가입했습니다 
내가 할수 있는것이 발이나 동동 구르면서 걱정에 잠못자는 것이라면.. 저는 행동하는 주주를 택했습니다.. 

토론방에 비방과 낭설이 난무 하군요. 
주주조합은 주주님의 의견을 한목소리로 모으는 역활 입니다. 
주식을 맘대로 사고 팔고 그런것이 아닙니다.. 주식이 본인 계좌에 그대로 있는데 .. 말도 안되는 논리죠. 
주주조합신청서에 인감도장 찍어야 합니다 
본인의 도장이 맞다는 확인용으로 인감증명서(일반용) 받는거고요. ( 서울사무소측에서 주주가 맞느니? 본인도장이 맞느니? 별의별 건으로 트집을 잡으니.. 조합에서는 이렇게 완벽하게 서류 받고 있답니다 ^^) 
다른용도로는 쓸수가 없어요~ * 제가 보증 합니다 1 
주주 대표님들은 주식 짱짱하게 보유하신 주주님들 맞으세요~ * 제가 보증합니다 2 

화진주식 80% 를 소액 주주가 가지고 있다지요? 
그런 소액주주가 점점 많이 모이고 계십니다. 

거액의 횡배임을 저질러서. 법으로 부터 자유롭지 못한. 마치 모래위에 지은 집 같은.. 서울사무소 쳐다보고 불안하게 있느니 . 
조합으로 오셔서 주주가 살길을 . 우리 주주가 함께 찾으시죠.. 

토론방에서 소주단.비대위. 주주조합 을 상폐꾼으로 몰아가고 . 그럴듯 하게 주주 위하는척 글 쓰면서 . 주주조합을 와해 시키고자 안티하는 분들의 노고?? 가 많습니다만. 
주주조합은 주주님들의 격려와 용기로 그 뿌리가 점점 더 단단해 집니다 그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01: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