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화진

♥주주권리를 지킬수 있는 화진주주 조합에 가입해주세요

#공지.


주주여러분!!

벌써 12월입니다.

저희 비대위 운영진들은, 지난 9월 이후 단 하루도 쉬지 않고 숨 가쁘게 달려왔지만 우리 조합원들이 만족하는 결과물을 내어놓지 못한 것에 대해서 매우 유감스러움을 표합니다..


아시다시피 최00대표의 변심으로 인해, 이제 우리 주주조합만이 화진을 정상화시킬 수 있는 유일한 대안 세력이 되었습니다. 저희 대표단은 이 점을 무겁게 인지하며, 좀더 진중한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대표단은 현재의 화진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들여다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간에 정리한 자료를 바탕으로, 화진에 대한 ‘특별세무조사’를 신청하였습니다.


고발내용은 ① 작년 M&A를 전후로 이루어진 양도인 조0호외 5명과 양수인 메타센스외 5개 회사의 인수인계과정과 ② 519억 횡배임 사건을 근거로 해서, 화진에서 세금포탈이 광범위하게 일어났다. 는 것으로, 이와 관련된 자료는 모두 제출하였습니다.


현재 화진의 시급성 때문에 저희 대표단은 ‘특별세무조사’가 신속하게 이루어지도록 모든 조치를 취할 것(곧 신속하게 특별세무조사를 착수할 수 있도록 탄원서를 집중 제출할 예정입니다.)이며, 아울러 작년 7월 이후 화진에 들어온 무자본M&A 세력과 근래에 화진을 인수하겠다고 공공연하게 떠벌리고 다니는 또 다른 무자본M&A세력에 대해서도 관련된 자료들이 정리가 되는대로 금감원에 고발조치 하겠습니다.


주주여러분!!

저희 대표단에서는 ‘특별세무조사’의 결과나 1월에 있을 전환사채의 전개과정,

그리고 서울사무소의 각종 대금의 미결제 상황 등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만약, 이들 중 단 한 가지라도 자금부족에 따른 미결제 사유가 발생하면,

즉각적으로 법정관리 착수와 회사청산 절차 등의 결정여부를 검토할 것 입니다.

법정관리에 대하여는 이미 많은 주주 분들이 동의를 해 주셨기 때문에 이미 절차 착수가 가능하고, 청산절차에 대하여는 최근 다수의 주주분들이 제안을 해 주셔서 검토 중에 있습니다.

이제 저희는 주주의 권익을 위하여 독자적인 행동을 취할 것입니다.


우선, 최대표에 대하여 ① 업무상횡령 및 배임 등에 대한 형사고발을 비롯하여 ② 손해배상 청구 ③ 기타 가처분 청구 ④ 미국 뉴저지 부동산 등 재산 추심절차 착수 준비를 하겠습니다.


대표단의 이러한 결정들이 독단적인 선택이 되지 않도록, 조합원의 판단을 구하는 사전 투표를 실시하도록 하겠습니다.

조합원 전원이 투표에 참석하여 소중한 자신의 권리를 표시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8.12.28. (주)화진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 대표 드림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15: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