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화진

화진주주 조합으로 뭉칩시다.

★ `화진주주조합`,,이제 망설이지 마십시오..



★ 화진은 지난날 거래정지후, 서울사무소에서 제출한 경영개선계획서가 재무건전성, 경영투명성등에 대한 심한 우려를 상폐사유에서 밝힌바 있고, 심지어 서울사무소 임원들의 실명까지 거론하며, 이들이 어떤 방식으로 화진을 망가지게 했는지를 상세히 설명하였습니다. 


★ 그래서 배임횡령에 따른 회수의지가 없는 점과 이를 감독할 감시체계가 없는 점을 들어 회사와 선량한 주주들을 위해 상장폐지 한다는 결론이었습니다. 


★ 지난 10월에 현 경영진이 주최한 주총건에 대하여 대구지법은 12월 19일 불법임을 판결하였습니다. 그들이 선임한 심윤보 대표이사. 명은정 이사는 바로 해임처리 되었고. 그들이 신청한 2019년 1월 주총은 취소되었습니다.

 

★ 현재 경영권을 잡고 있는 서울 사무소는 수백억원의 배임횡령 주체인 기업사냥꾼입니다. 이들은 지금 서울사무소 유지비와 횡배임한 임원들의 급여로 매월 수억원을 지출하고, 영천 직원들에게는 영업활동에 필요한 하이패스카드 사용까지 막고 있으면서, 이들은 법인카드 14개를 돌려쓰며, 회사 돈을 물 쓰듯 호의호식하고 있습니다. 


★ 그동안 저희 비대위는 이들 기업사냥꾼을 화진에서 몰아내기 위해 악전고투하며 여기까지 왔습니다..이제 화진이 건전한 기업으로 되돌아오는 날이 멀지 않았습니다..


★ 남은 것은 모든 주주들이 `화진주주조합`으로 모여서, 우리 힘으로 임총을 열고, 경영권을 저들로부터 찾아오는 일만 남았습니다. 


★ 조합원으로 가입했을 때, 조합원 개개인의 주식은 법적으로 보호를 받게 되며, 조합운영과 관련된 일체의 비용은 징수하지 않습니다, 또한 조합 운영의 투명성과 신뢰성을 제고하기 위해 조합 설립과 관련된 제반업무는 모두 대구 `법무법인 어울림`에서 하게 됩니다.


★ `화진주주조합` 에 조합원으로 참여하시는 방법은..


화진 소액주주 비상대책 위원회 (밴드) 

화진 소액주주 비상대책 본부 (네이버 까페) 방문 하셔서.. 


1) 화진주주조합 정관을 꼭 필독하시고 

2) 조합원가입 신청서 작성 --인감도장 날인(2곳) 

3) 인감증명서(일반용) 1통, 

4) 주식 잔고증명서 1통 

 

★ 보내실 곳 주소 : 

경북 영천시 도남공단길 16(도남동), ㈜ 화진 소액주주 비상대책위원회 전상희 

문의처: 010 2925 8213 전상희.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12: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