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지스
대한민국 동남권의 새로운 미래가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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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남권이 동북아 중심으로 발전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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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년대계 국책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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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00년대계 국책사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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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지스는 부산민심,100년 대계국책사업 실질적 수혜 명분으로 갑니다. 가덕도부지 25만평
선점중.물류열차항공테마,신공항테마.100년 대계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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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국제강 계열의 인터지스가 왜 가덕도에 저렇게 큰사업을 벌였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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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지스 가덕도 신규사업 역사와 선점 현황
동북아 중심항로에 위치, 물류, 금융 정보가 Mega Hub Port구현이 가능하며 풍부한 배후지원시설내 다국적 물류기업 유치를 통한 화물창출형 항만운영으로 차세대 물류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고부가가치 항만 구축이 가능한 신항만 2~3단계 운영사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사업위치-부산시 강서구 가덕도
사업방식-BTO
사업규모 -5만톤급 컨테이너부두 4선석(안벽 1.4km)
부지조성 : 840,000m2
사업기간 - 설계기간 : 6개월 (2005년) - 건설기간 : 48개월 (2006년 ~ 2009년) - 운영기간 : 30년 (2010년 ~ 2039)
동남권신공항은 김해공항의 대체공항으로서 장애물과 소음에서 자유로운 해안에 위치해야
향후 인천공항을 보완하여 동북아의 허브공항으로 발전할수 있다.(소음문제로 현재 김해공항-야간비행 일부 제한)
간선 인프라가 이미 건설중인 가석도일원
2007년 국토연구원 연구결과 2025년 신공항 수요 약 2000만명 수요예상
현재 자기부상열차의 부전역발 가덕도 신공항 유치 추진중.
가덕도신항만 + 부산진해경제자유구역+강서국제신도시+가덕도신공항
= 동북아 물류 허브도시 부산. 동북아 물류 거점 가덕도
동북아 물류의 중심 인터지스,
복합수송 물류거점 공항 접근성이 양호한 도심형 공항 연간5400만명 수요가능한 공항-가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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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 신공항
가덕도 신공항 설립시 인터지스 최대수혜 예상.
저희나라는 수출로 먹고 사는 영토가 작은 나라입니다.
2022대선 핵심테마. 동남권신공항 실질적 수혜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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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지스"가 동방선기,영화금속 등등 가덕도 신공항관련주들보다~
가덕도에 땅을 더 많이 소유하고 있다!
왜?! 가덕도 주변에 땅이있는 기업은 관련주로 보고~ 가덕도에 땅이 있고.
직접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인터지스"기업은 1티어 관련주로 보지않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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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덕도 신공항이 들어서면 가장 수혜를 받는 관련대장주는 "인터지스"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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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가방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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