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대성산업

대성산업의 변신.대성산업은 로봇 인공지능 주도주! 5연속 상한가

매쌓기투자자 조회2385

*기업의 변신(올해 신년사를 읽어보면 안다.제일 아랫에 있다)
사랑하는 대성의 가족과 주주 여러분,
지난 10여년간, 어려운 곤란한 시기를 우리의 단결된 힘으로 극복하고, 지난해 2022년에는 새로운 성장을 준비하며, 바쁘게 일하며 지나 왔습니다. 2023년은 대성이 해외시장에서 새로운 Business Model을 창출하고, 세계로 향하여 시험하고, 발전시키는 새해가 될 것입니다
  대성회장 김영대
>10년간 고생 끝났고 22년은 준비의 해,23년은 세계로 도약하는 시기.즉 주가도 폭발적으로 상승한다는 의미이다.

대성산업을 아직도 주유소사업으로만 생각하는 투자자,애널리스트,펀드매니저가 대부분이다.애널리스트라는 자들도 2007년 주가가 17만7천원갈때 불티나게  탐방오고 16년째 1명도 안왔다고 한다.그래서 대성산업이 얼마나 변신했는 지 모르고 있다.그래서 대성산업이 숨은 100루타(전설적인 투자가 피트런치가 말한 100배 상승하는 주식)이다.주가가 27천원가면 그때서야 불티나게 탐방오고 목표주가를 9만6천원,28만원 48만원등 강력매수로 추천할 것이다.(이글을 읽는 분이 대성산업의 진면목을 세상에서 처음으로 알게돱니다.나중에 애널리스트 추천글을 읽어보면 내글과 비슷할 것입니다.제가 애널리스트로 거의 20년간 활동했기에)

계열사 제외 대성산업 본업만 분석하니 올해 9만6천원간다.오늘시간외에서 4335원에 끝났다.대성산업은 내일부터 상한가행진한다.지금은 로봇관련주가 성장과 주도주의 프리미엄으로 pbr3배이상에서 거래된다.로봇과 조금의 관련만 있어도 상한가가고 있다.세계1위의 니찌사와 협력하여 개발한 대성산업의 로봇유압기와 로봇시스템은 시장점유율98%로 국내1위이고 거의 독점이다.이제품이 2025년에 매출3조원으로 성장하여 총매출7조원의 40%를 차지하게 된다.
1.대성산업은 석유가스사업부와 기계사업부로 나누어지며 석유가스사업부는 주유소와 성장하는 부탄가스사업이고 기계사업부는 로봇의 유압부품,로보시스템으로 로봇시대가 오면서 매년 300%이상 성장하고 있다.2025년에 총매출7조원에서 40%인 3조원이 로봇관련 매출이 될 전망이다.
대성산업의 기계사업부는 로봇과 로봇솔루션(인공지능)과 자동화부품에서 세계유일 고속3단시스템구축:내일부터 폭발상승으로 27천원 직행
*상한가 갤럭시아에스엠,코난테크날러지, 레인보우로보스틱스, 안랩 코난테크 써니전자 세바스ai,휴면로봇처럼 상한가가려면 거래량 터져야....
*대성산업은 로봇솔루션과 자동화부품에서 세계유일 고속3단시스템구축
*세상을 움직이는 하나의 에너지 Daesung Machinery
대성산업(주) 기계사업부는 유압기기, 공압기기, 감속기와 로봇 시스템, AI(인공지능)등 산업 자동화 분야의 핵심 부품과 기계류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반세기의 유압, 공압 연구개발과 제조 기술력을 바탕으로 Solenoid Valve, Proportional Valve, MCV, Pump 등 유압 정밀 제어 부품을 꾸준히 개발하고,세계 시장에서 우수한 제품을 발굴하여 건설기계, 농기계, 공작기계, 조선, 이차전지 등 다양한 시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Smart Factory와 Automation의 확대에 발맞추어 다양한 Robot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물류산업 성장의 핵심 요소 부품인 DSK Geared Motor는 Gearbox와 Electric Motor가 융합된 High Quality 감속기로서, 대성이 구축한 세계 유일의 고속 3단 Twin-loop Sorting System을 갖춘 초대형 물류센터에 공급되어, 시간당 8만 개의 소포를 처리하는 고성능 물류자동화 설비에서 안정적인 구동 품질을 입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ASRS(Automated Storage/Retrieval System)와 다양한 제조공정 산업기계 등으로 사용 분야를 넓혀가고 있습니다.
<해외 진출 현황>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유럽 등지로 유압기기와 감속기, 모터 수출 시장을 넓혀가고 있으며, 본격적인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중국, 동남아 시장을 중심으로 글로벌 비중을 확대해 나가고 있습니다. 기계사업부는 최고의 품질과 엔지니어링 서비스 리더십을 갖추고 고객이 필요로 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Global Top-tier Engineering Platform을 지향하며 고객의 현장에서 함께 뛰고 있습니다.

2.대성산업 실적(자본금2200억원,액면가5000원,자사주 890십만주 20%보유.시총1994억원이나 자사주를 빼면 실제시총1560억원)
2020년:매출액8,458억원,영업이익39억원:bps12천원:
2021년:매출액1조2,585억원,영업이익199억원;일회성 비용,호텔 매각손실 기타손실 598억원.고로 실제는 190억원 흑자임
2022년:매출액1조9,322억원,영업이익555억원, 순이익380억원;bps1만8000원
(작년 인수한 롯데보일러와 시너지효과,미국보일러수출,디에스파워 실적호전,유가상승으로 영업이익폭발호전,대구공장내 특수가스시설 착공,로봇관련 매출폭발)
2023년(E)매출액3조1,385억원,영업이익1,885억원,순이익1,4750억원:bps5만8500원,
(자회사 상장,디에스파워 실적반영,배당금증가,대성셀틱 실적호전,유가상승 등 매출실적호전,리필캔,부탄캔 및 네온가스 실적호전,연료전지와 수소사업의 본격매출, 대구 공단 부지내 수소 관련사업 및 네온등 특수가스 생산시설에서 매출시작,로봇관련 매출 폭발)
2024년(E)매출액5조8,778억원,영업이익5,833억원,순이익4,978억원;bps10만7500원,
(자회사 상장,디에스파워 실적반영,배당금증가,대성셀틱 실적호전,유가상승 등 매출실적호전,리필캔,부탄캔 및 네온가스 실적호전,연료전지와 수소사업의 본격매출,로봇관련 매출 폭발)
2025년(E)매출액7조7,655억원,영업이익8,863억원,순이익8,566억원;bps18만8800원,
(자회사 상장,디에스파워 실적반영,배당금증가,대성셀틱 실적호전,유가상승 등 매출실적호전,리필캔,부탄캔 및 네온가스 실적호전,연료전지와 수소사업의 본격매출,로봇관련 매출 폭발,대성산업 자사주 제외 시총1.300억 전후,미국등에서는 시총 계산시 자사주 제외 합리적임)

*대성산업
100%지분을 가진 대성히트에너시스,대성셀틱에너시스와 한국캠브릿지필터,디에스파워 등 16개사를 자회사로 보유. 주유소, 가스충전소를 설치, 운영 중이며 일회용 부탄 및 재활용 리필캔 사업을 함께 수행하고 있음. 흑자사업부문 영업확대 및 계열회사의 신제품 개발 강화를 통한 판매와 이익증대, 해외시장 진출 강화 등으로 신 성장동력을 마련할 계획임. 중장기적으로 세계 경기의 회복과 중국과 인도 등 신흥경제대국의 지속적인 경제성장에 따른 원자재 가격의 상승추세가 회복될 것으로 전망됨.보일러 및 온수기사업은 롯데보일러인수로 업계2위로 도약했고 디에스파워 지분 인수를 마무리로 수소 모빌리티 및 수소 연료전지 발전 등 수소 경제와 연관된 산업 분야로 성장하고 있음.특히 기계사업부는 로봇의 대중화시대와 맞물려 로봇에 필수적인 유압부품,로봇시스템의 폭발적 매출 확대로 매년300%이상 성장세를 아어가고 있음
--->대성산업은 내년부터 한국캠브릿지필터(반도체 ,자동차필터,각종필터 등 국내95%점유율로 1위,지분추가 인수),대성셀틱에너시스(업종2위도약 ,업종1위는 경동나비엔으로 시총2조원6천억원대),대성히트에너시스(업종2위),디에스파워(매년 400억원 이익)가 순차적으로 상장한다.4개사가 상장시 대략 3조원의 상장이익이 나온다.그럼 대성산업은 실적포함시 주당순자산(BPS)이 28만원대가 된다.2025년 주가가 48만원간다는 분석이 맞다.

3.세계에 진출하는 대성만의 원천기술로 글로벌 플랫폼 사업에 도전합니다.
(1).GREEN ENERGY,에너지사업
DS파워
대성쎌틱에너시스
대성히트에너시스
대성계전
대성산업(주) 석유가스사업부
(2).GREEN ENVIRONMENT,환경사업
한국캠브리지필터
대성C&S
대성물류건설
문경새재관광
(3).GENERAL MACHINERY,로봇,설비사업
대성산업㈜ 기계사업부
대성나찌유압공업
한국물류용역
(4).Life·Culture & IT,문화사업
대성아트센터
디큐브거제백화점
정보시스템사업부
(5).GLOBAL BUSINESS.해외사업
GLOBAL BUSINESS

4..대성산업 석유사업부의 변신:단순 주유소에서 재활용 리필캔, 재충전용 부탄캔과 수소사업으로 변신.대성리큐는 국내 유일의 재충전용 부탄가스로 사업을 개시한 이래 성장세를 이어가 연간 1200만개가 판매되며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고 리필캔은 네온 등 특수가스를 공급하니 향후 이사업에서 매출1조원,영업이익2천억원대가 나온다..
대성산업 석유사업부의 변신:석유 ,가스,LPG 단순판매에서 재활용 리필캔, 재충전용 부탄캔으로 변신과 수소 등 신재생에너지 생산으로 변신한다(아랫글 참조)
대성산업의 석유 가스사업부에서 , 재충전용 부탄캔 ‘대성리큐’로 자원절약 행보
100% 스테인레스로 제작돼 안전, 친환경 아이템 각광.부탄캔의 파열방지 의무화로 국내 유일 재충전 부탄캡이기에 매출 폭발로 38%까지 시장점유율 확보로 1위로 올라설 듯
▲재충전용 부탄가스 대성리큐
[이투뉴스] 대성산업 석유사업부(사장 이은우)가 금속 폐기물을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는 재충전용 부탄캔 ‘대성리큐’를 통해 자원 절약 효과를 높이며 친환경 행보를 확대하고 있다.
대성리큐는 국내 유일의 재충전용 부탄가스로 사업을 개시한 이래 성장세를 이어가 연간 1200만개가 판매되며 환경친화적 제품으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일회용 부탄가스 제품은 한번 사용하고 폐기되는 반면, 대성리큐는 10년간 재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특히 100% 스테인레스로 제작되어 지금까지 단 한 번의 폭발사고도 일어나지 않은 안전한 제품이다. 한국가스안전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전체 가스사고 4건 중 1건은 부탄캔, 휴대용 가스레인지와 관련된 사고이다. 대성리큐 재충전용 부탄가스는 가열실험 결과, 일회용 제품이 1분 대에 폭발하는 것과 달리 10분 후에도 터지지 않아 내부 압력을 견디는 힘이 2배 이상인 것으로 입증된 제품이다.
대성리큐는 국민생활 향상에 기여한 공을 인정받아 ‘환경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기도 했다. 그야말로 안전사고 예방과 자원 절약이 동시에 가능한 가성비(價性比), 가심비(價心比), 가안비(價安比) 제품이다.
대성산업 관계자는 "연간 유통되는 일회용 부탄가스 약 2억개를 재충전용 제품으로 전면 대체할 경우 연간 2만톤의 금속 쓰레기를 줄이고, 765억원의 자원을 절약할 수 있다"면서 “현재 일회용 부탄가스 시장에서 약 6% 미만의 점유율을 보이는 재충전용 부탄가스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시스템 개선은 물론, 제품 용기와 배달용 박스 세척에도 심혈을 기울여 고객만족도를 높이려 한다"고 밝혔다.파열방지장치의무화로 시장점유율이 38%이상으로 1위로 나갈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어 "친환경 제품 사용을 통해 자원을 절약하고, 에너지 고효율 혁신을 이루어 지속 가능한 미래에 기여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5.대성산업(회장 김영대)이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도약의지를 반영,즉 글로벌플랫폼기업으로의 도약" 즉 주가는 3월까지 27천원,5월까지 9만6천원갑니다.(아랫의 실적과 미래주가를 참조)
대성산업,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글로벌 비즈니스·ESG 경영 반영, 사용자 접근 편의성↑
2023-02-01 19:35
▲ 새롭게 리뉴얼된 대성 그룹 홈페이지
대성산업(회장 김영대)이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으로의 도약의지를 반영하고 사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인 새 홈페이지를 선보였다.
대성산업은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공식 홈페이지는 다양한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그룹의 주요 계열사 상세 소개와 사용자의 접근 편의성을 높여 대성의 최신 콘텐츠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감각적으로 구성됐다.
이번 개편에서 가장 눈에 띄는 점은 ‘글로벌 플랫폼 비즈니스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하는 대성의 의지가 담긴 ‘해외 진출 현황’ 페이지와 ESG (친환경·사회적책임·투명경영) 경영 철학을 반영한 메인 페이지이다.
특히 대성 공식 홈페이지는 주요 사업 분야의 경쟁력을 알리고자, 사용자 행동 패턴을 고려해 메뉴 인터페이스(UX·UI)를 개선하고 제품 소개 영상이나 사진을 삽입해 산업별 맞춤정보를 안내해 가독성을 높였다.
개편 홈페이지는 국·영문 2가지 버전의 반응형 웹사이트로 개발됐으며, 방문 고객은 PC나 모바일 등 접속기기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화된 환경에서 대성이 제공하는 정보를 살펴볼 수 있다.
함께 오픈한 채용페이지에서는 특별히 선발한 ‘사내모델’의 이미지를 활용하여 지원자와 고객에게 친근함을 선사하고자 했다.
대성산업은 “글로벌 플랫폼으로 도약할 대성만의 원천 기술과 경험을 홈페이지 적재적소에 잘 반영해내고자 노력했다”며 “이를 토대로 세계시장의 새로운 영역 개척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대성산업은 공식 홈페이지의 지속적인 서비스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4 13: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