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덴트
빗썸의 자회사인 빗썸메타가 첫 번째 결과물인 NFT 거래소 '네모마켓'을 출시했다. 메타버스 플랫폼인 '네모월드'의 초석을 다지는 개념이다. 네모마켓에서 거래된 NFT는 향후 출시할 네모월드와 연계해 사용할 수 있다.
가장 먼저 판매하는 NFT는 빗썸메타 자체 IP를 활용한 작품이다. 빗썸메타 NFT를 보유한 투자자만 접근할 수 있는 커뮤니티도 개설했다. 해외 유명 NFT 프로젝트인 '지루한 원숭이들의 요트클럽(BAYC)'의 운영 방식과 유사하다. 빗썸은 네모라는 브랜드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다는 전략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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