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코오롱인더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되는 방법 2가지...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되는 방법 2가지...
.
매 주말을 맞아 작심 3일이면 누구나 재테크 지식을 완성할 수 있다.한 번 익히면 평생 써먹는 게 재테크 지식이다.재테크지식과 기법은 세월이 아무리 지나도 크게 달라질 것은 없다. 월급쟁이나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는 방법도 많을 것 같지만, 월급탄 것을 부동산이나 주식으로 불리지 못한다면 부자는 될 수 없다.
.
각종 은행, 증권 회사가 혹은 정부가 부자가 되는 방법이 이 밖에도 여러 가지가 있다고 떠들어 대지만 사업가가 아닌 이상, 이 두 가지 뿐이다.
세월을 살아보면 은행,증권,보험 투신 등등 금융회사들은 우리 돈으로 눈부신 성장을 했고, 우리들은 더 가난해졌음을 알 수 있다.
.
결국 우리가 그들에게 꾸준하게 돈을 넘겨 준 것이다.
KIKO,.ELS,ELD,.브라질 국채.이제 곧 .해외투자 주식과 부동산이 바로 뭉텅이로 개미들 돈을 그들에게 넘겨준 사례가됨을 알수 있다.
금융지식으로 미리 무장해 두지 않으면 알게 모르게 우리의 돈을 넘겨주게 된다.
.
사실,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지 못한 이유는 주식이나 부동산에 투자해서 성공하는 방법을 아무도/아무데서도 가르쳐주지 않는다.는 것이다. 경제학과 경영학과 회계학과 등등 대학에서 배우는 돈공부도 겨우 증권투자론 한 권 배우면 끝인데, 이 마져 실제 증권투자와는 아무런 관련도 없는 이론서다.게다가 부동산은 전혀 가르치지도 않는다.
.
그러나 월급쟁이를 하면서 이제 돈이 조금 생기면 누구나 무작정 재테크에 나서게 된다.
주식에서/부동산에서 수없이 깨지고 망가지고 그 원인도 이유도 모르고 만세를 부르고 물러가는 사람이 90%는 될 듯싶다.
또 하나,자기 스스로 그렇게 깨지고 망가지며 배웠지만 체계화된 지식이 아니기에 그 자식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야 그 경험 중 일부라도 넘겨주게 되는지도 모르고 포기하게 되어 또 다시 그의 아들은 똑같은 실패를 반복하고 30 후반이 되어야 제법 (돈 공부)의 쓰라린 직접 경험을 얻게 된다.
결과는 빈털털이가 90% 이상이다.
.
그리곤 자식들에게 말한다.
주식으로 망한 자는 넌 절대로 주식투자하지마라.
부동산으로 망한 자는 너는 부동산 투자는 절대 하지 말라고 말한다..
결국 재테크 요령을 모르니 그 자식의 자식도 영원히 가난뱅이나 가난한 월급쟁이로 인생을 마감한다.
..
이걸 단칼에 해결하는 방법이 있다.
주식/부동산의 50년 투자 경험담과 새로운 투자이론을 일목요연하게 Omnibus Style로 정리했다.
그야말로 자식들에게만 전해주려다가 책으로 낸 것이다.그래서 책 제목이 초보~중급용인(자식들에게만 전해주는 재테크비밀수첩)이다.
이 한권의 책으로도 누구나 첫 출발선부터 재테크 10년 정도의 경력자로 출발하는 것이다.
즉 평생 짭짤한 수익을 아파트 주식 달러 국채와 월급으로 거두어 제1권으로 끝내도 초보 부자는 된다.
.
(심심풀이 경제이야기)의 28개 칼럼을 통해 한국의 재테크 기법의 변동 역사 등 50년을 요약 기록했다.
또한 Believables & Unbelievables의 24개 Item을 통해서는 살아있는 생생한 정보 생활경제 내용들을 단숨에 익힐 수 있으며 인플레시대의 투자학,디플레 시대의 투자학으로 크게 구분설명한 최초의 책이다.
.
고급용인 제2권 (일본인의 눈물: 달러투자로 단기간에 재산을 4배 불리는 기법)은 달러와의 교체매매로 단기간에 큰 돈을 버는 방법을 [달러]와 주식 아파트를 교체매매 해야하는 이유를 심도있게 그 테크닉과 함께 설명하였다. 요즘처럼 달러가 괴물이 되는 순간 ,재산을 4배로 불려갈 기회가 온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적어도 10년마다 찾아오는 한 번 의 경기순환 싸이클마다 4배 정도로 재산을 불려갈 수 있는 요령이 생겨난다.
이 정도 지식이면 꽤 부자로 살 수 있다.
.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 인생이다.
.
작심 3일이다.
작심 3일.....주말이나 연휴를 이용하라!
작심 3일 동안 이 책을 읽으면 <주식,부동산,달러,국채>투자이론을 동시에 1권씩 마스터한 셈이 된다.크게 4가지 투자이론을 읽힐수 있다. 주식투자론,부동산투자론,달러투자론,국채투자론 4권의 책을 읽은 것이된다.
또한  왜 이 4대자산을 순환투자를 해야하는 지도 알 수있다.
.
읽은 후에 자식들에게도 이 한 권 한권의 책을 강제로 읽히면 재테크 공부를 다 시킨 것이 된다.
자식들도 숨겨진 부의 사다리, 신분상승의 유일한 길에 들어서게 해야 한다.
특히 최고급 미래서인 제3권의 롱텀디플레 시대의 생존학...[한국인의 눈물]<환율의 마법>편을 이해하고 실천투자를 하도록 해야 한다.
.
한가지 신기한 것은 저자의 독창적인 투자기법들인(기조변환일 투자법) (다이아몬드 달러투자법)(재산 2분법)(역다이아몬드투자법) 등 저술 내용을 잘 이해한 사람들은 완전히 새로운 시각이라 칭찬하고,이해를 제대로 못한 사람들은 다 아는 얘기를 써 놨다고 합디다.
ㅋ ㅋ.
.
만약 이 책들이 기존의 다른 책들과 비슷하거나 같다면 책으로 낼 이유도 없다. 독자들은 기존 책으로도 얼마든지 재테크 기법을 익힐 수 있기에 비슷한 책의 출간은 독자들을 헷갈리게하고 이는 또 다른 공해가 되기 때문이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07: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