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포메탈

자동차.로봇.풍력.원전.방위산업 부품 생산기업 - 포메탈


코로나바이러스 시대 곧 끝나갑니다.


델타바이러스도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우리보다 빨리 왔던 유럽이나 미국 상황 지금 마스크를 벗거나 야외활동들이 많이 오픈되는 분위기고 괜찮답니다.


유럽은 오히려 백신 접종을 기피하는 사람들이 많아 백신재고가 남는 상황이고..


델타바이러스 자체가 인간과 타협하여 서로 공존하기 위해 변이를 일으킨 것 같고 다행히 약화된데다가 서울대 의대 교수진이 밝힌 바와같이 이미 10명중에 6명은 중화항체를 갖고 있다하니 가을되면 코로나 분위기가 상당히 좋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외출장. 여행을 위해서는 백신 여권이나 격리 면제를 위해 빨리 접종을 완료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그런데 영국에서는 백신 접종 반대 대규모 시위가 일어났네요... 우리 언론에서는 보도를 하지않아  지금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 것도 모릅니다. (아래 유트브 필 시청 확인)


"코로나 걸린다고 죽는 것도 아니고 백신맞는다고 사는 것도 아니다.  백신여권 반대한다"


스페인 독감도 2년...코로나 2년이 다되가는데 이제 사람들의 인내심이 한계에 부닥치는 것 같습니다. 코로나 보다 먹구사는 문제가 더 시급한 것 같습니다.


코로나는 앞으로 감기처럼 분류되며 인류와 같이 살아갈 바이러스 입니다.  


지나친 공포감을 가지실 필요 없고 아직까지는 백신 갖고는 해결할 수도 없습니다.


그리고 백신 보다는 치료약이 빨리 개발되기를 과학자들에게 기댈수 밖에 없네요


https://youtu.be/QD4prSgkBcY     클릭 (필 시청 요망)


포메탈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14: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