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우리넷

여유있게 기다립니다.

최근에는 횡보구간이네요.


다시 반등을 할지 아니면 하락을 할지 현재구간에서 횡보를 하면서 정하게되는 시기가 올것입니다. 


중요한건 같은 종목군에서 우리넷이 거래량과 거래금액이 좋습니다. 


사실 주식이란게 어떤 종목이든지  주가상승 및 하락의 요인이 되는 세력이 있기 마련인데 얼마나 큰 세력이 상주해있는지는 거래량과 거래금액을 봐야합니다. 


5G섹터군에서는 우리넷이 꽤 좋은편이기에 주가상승여력도 좋습니다. 물론 물량 매집이 더 필요한경우에는 누르면서 하락을 이끌어낼 수도 있죠.


세력이 힘이 얼마나 강하며 또한 쩐의 파이가 큰지가 중요한데 과연 앞으로의 횡보가 어떻게 될지 저도 궁금합니다. 


최근 사우디 석유시설파괴로 인한 관련주와 오늘의 경우에는 돼지열병테마가 크게 일고 있습니다. 


하지만 위 테마는 단기성으로 짧게 끝날 가능성이 있고 뉴스에 따라서 너무 급등락이 심해서 그런 작전주에는 개미들이 손실볼 가능성이 큽니다. 


저는 길게가는 5G테마와 실적이 함께 하면서 기대감이 상종해있는 우리넷이 지금의 저시총이면서 저평가가 되어 있기에 더 매력적으로 다가옵니다. 


주식은 단기성 테마에 너무 투자를 집중하게 되면 일이 손에 잡히지도 않고 그렇다고 이익을 보기도 쉽지 않습니다. 

제 개인적으로 개미는 잦은 매매는 자제하고 저평가와 시대에 편승한 테마에 투자를 해서 기다는 여유가 있는 종목에 투자하는게 옳다고 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09: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