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KH 전자

KH전자, 日 NTT소노러티 협력사 선정코멘트1

세계적 음향 관련 기업 거래 의미

KH전자가 일본의 NTT소노러티(NTT Sonority)와 기본거래계약을 체결하고 1차 협력사(벤더)로 이름을 올렸다고 13일 밝혔다. 


NTT소노러티는 일본 최대 통신기업 NTT그룹의 자회사로 2021년 9월 설립됐다. 음향기술 연구·개발과 음향기기 기획 등 음향 관련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NTT그룹은 전 세계 약 950개의 관계사를 가진 일본 최대 규모 기업체 중 하나로 작년 기준 일본 시가총액 3위를 기록했다.


기본거래계약은 계속적인 제품 거래를 합의하는 포괄적 개념의 협약이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마치고 상세 견적과 거래 규모 등을 조율하는 본격적인 협의를 앞두고 있다. 이로써 KH전자는 세계적 기업의 1차벤더로서 업계 영향력을 선점하게 됐다.


KH전자 관계자는 "JKC(JVC KENWOOD), AT(Audio-Technica) 등 다년간 일본 음향 브랜드에 제품을 수출하며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NTT 사와 1차벤더로써 거래하게 됐다"며 "단순한 제품 공급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 다양한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을 모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번 계약으로 다시 한번 당사의 기술력을 검증하고 향후 안정적인 수익 기반을 확보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H전자는 지난 12월 자사브랜드 클레뮤(KLEMU)를 선보이고 신제품 블루투스 헤드셋 'SPHERE 100'을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0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