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노블엠앤비

국내 최초 정부추진+줄기세포치료 기업으로+코로나효과+한한령 수혜+중국 O2O시장 한국관 내 모든 제품의 공급 자격 보유

지피지기완승 조회488

차트이미지

# 줄기세포 회사로 변신 추진 #

오는 8월 28일 시행되는 '약칭 첨단재생바이오법' 최대 수혜

디지탈옵틱은 국내에서 제일먼저 첨단재생의료사업에 진출한다 (출처 : 한국정책신문)


줄기세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손상된 폐 치료에 효과가 있다는 주장이 나왔다.

대한줄기세포치료학회 회장은  "줄기세포치료를 코로나19 환자에게 적용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최근 중국에서는 코로나19 환자 치료에 중간엽줄기세포를 사용해 치료에 성공한 다수의 사례가 발표되기도 했다.


디지탈옵틱 관계자는 "최고의 세포치료 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라며
"향후 지속적으로 신규기술에 대한 투자를 통해 줄기세포회사로 거듭나겠다"고 말했다.


<div id="copy_text">
</div>
# 한한령 수혜 #

<사업보고서>
<p>당사는 계신국제그룹의2대주주로써 중국 Online to Offline("O2O")시장 한국관 내 모든 제품의 공급 자격을 갖고 있습니다.</p><p>
</p><p>당사는 중국 홈쇼핑 운영 및 프로그램 제작 전문업체인 씨아이비엔케이를 인수하여 한국 브랜드 전문 홈쇼핑 채널 등을 출범하고 함께 유통사업을 진행하고 있지만, 중국과의 정치적 이슈(고고도 미사일 방어체계, THAAD) 등으로 인하여 현재 진행중인 사업이 미미하여 구체적인 기재 내용은 생략합니다.</p><p>
</p><p>계신국제그룹은 모바일 소셜커머스 기반의 글로벌 빅데이터를 이용한 이커머스 회사로, 2013년부터 중국에서 시작된 Online to Offline("O2O")사업에 쑤닝 오프라인몰을 통해 진입, 38개의 크라우드숍에서 한국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또한 회원수 1000만의 SNS플랫폼(투안쥐앙), 웹과 모바일 기반 플랫폼(Klaiba)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1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