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하이드로리튬

우크라이나 재건 건설 관련주 순환매 폭등 시작 시총 최저가

차트이미지


(주)코리아에스이는 1995년 SEEE공법 제품의 생산 보급을 통해 국내 건설산업의 발전에 일익을 담당하고자 설립되었으며, 그 동안 여러분의 애정과 성원에 힘입어 SEEE공법을 포함한 PC강연선 및 각종 케이블을 주소재로 하는 건설자재 생산에 한정된 사업으로 시작하여, 신공법, 신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하여 지반 및 방재공학, 교량 및 구조공학 관련 설계 및 엔지니어링사업, 전문 및 종합건설공사업, 특수교량 및 강구조물의 제작 생산까지 확장함으로써 건설분야 GENERAL ENGINEERING MAKER로 자리매김하여 2008년에 연구개발 벤처기업으로 KOSDAQ시장에 상장되었습니다.


『자연과 문명의 조화』를 추구하는 저희 (주)코리아에스이가 개발한 모든 자재 및 공법에는 국내 최고의 품질과 기술은 물론 토목구조물도 아름답고 친환경적이어야 한다는 철학이 반영되어 있으며, 적용 분야도 도로, 철도, 항만 및 하천, 교량, 터널 등 SOC투자사업 전반으로 확대되었습니다.


특히 호우, 지진으로 인한 비탈면 붕괴 등의 자연재해의 예방 및 복구에 있어서도 저희 ㈜코리아에스이가 창사이후 지속적으로 추구하고 있는 지반공학적 안전성 확보에 더하여 자연과의 조화와 환경친화를 고려하는 녹색성장공법개발에 매진하여 왔습니다.

또한, 현수교, 사장교, 아치교 등 케이블교량 사업분야에서도 SEEE공법을 근간으로 경관디자인 및 교량구조 설계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100% 국산자재를 사용하여 당사만의 특화된 know-how를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으며, 자체개발 가설공법으로 시공하고 있습니다.

200여개소에 이르는 국내 케이블보도교 최다 설치실적에 만족하지 않고, 더욱 아름답고 안전하고 내구성 있는 명품 교량을 만들어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의 비록 작지만 알찬 기술력이 그저 자랑으로 그치지 않고, 고객 가치의 창출과 건설분야의 국가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기 위하여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한 차원 더 높은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과 주주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7 03: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