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SK오션플랜트

대한민국 폭등주 발굴1인자.갓바위오빠야

f9e42ce2-8acf-492c-8a3a-fefc1149083e.jpg2020년 2분기 글로벌 태블릿 전체 판매량이 전분기 대비 43%가량 급증할 것으로 분석된다. 작년 동기와 비교하면 9%상승한 수치다. 
 
이에 따라 북미시장에 판매되는 LG G-PAD 5의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업계에서는 보고 있다. 크루셜텍은 여기에 사이드형 지문인식 모듈을 공급하고 있다. 
 
사이드형 지문인식 모듈은 크루셜텍이 개발하고 양산한 모듈제품이다. 센서 모듈을 얇게 만들어 단말기 사이드면에 장착해야 하기 때문에 설계하기 난해한 제품이지만, 크루셜텍 고유의 설계 및 생산 노하우로 기술적 어려움을 극복해 내 개발에 성공했다는 설명이다. 
 
크루셜텍 관계자는 “크루셜텍의 주요 고객사인 LG전자의 G-PAD5가 코로나 발병 사태에도 불구하고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은 LG전자뿐만 아니라, 크루셜텍을 포함한 여러 부품업체에게도 매우 반가운 일”이라고 말했다.
 
이어 “LG전자의 판매량 상승 기조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뛰어난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사이드형 지문인식 모듈을 공급할 것이고, 나아가 후속 모델에도 계속 채택돼 매출확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들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 말했다.
 


한때 시가총액 1조 하던 크루셜텍.


현재 시가총액 300억.



그동안 노력은?


6대1  감자완료


353억 사옥 매각


122억 유상증자 납입 대성공


이러한 회사에 노력에 찬사.



그 바닥권에 매집하는 우리 갓바위투자클럽 응원투자자가 수익을 거둬 갑니다.


크루셜텍 안건준 대표는 “크루셜텍 첨단 기술력에 대한 확신과 그 철학에 대한 믿음을 항상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유상증자에도 100% 참여하였고, 성공에 자신하고 있었다”라며 “앞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규사업이 빠른 시일 내에 조기 안착하여, 크루셜텍 주주분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유상증자에 따라 121억여원 자금을 확보한 크루셜텍은 증권신고서에 공시한대로 재무구조가 한층 개선될 전망이다.
▲사옥매각 및 차입금상환으로 인한 재무구조 변화 

 
현재의 재무건전성도 부채비율 77%, 차입금 의존도 19.5%로 업계의 평균적인 재무건전성에 비해 상당히 우수한 편이지만, 유상증자 자금 유입으로 인해 부채비율은 40%, 차입금의존도는 5.8%까지 떨어져 제조벤처기업으로서는 최고의 재무건전성을 지니게 된다.
 
재무건전성 강화와 더불어, 크루셜텍의 영업 상황도 점차적으로 개선되고 있다. 9월 중 출시가 확정된 글로벌 최대 기업 MS의 폴더블폰 ‘서피스 듀오’에 지문인식 모듈 BTP 공급이 확정되어 현재 진행 중에 있다.
 
‘서피스 듀오’는 MS의 ‘서피스’시리즈의 모바일 판으로서 노트북 시장의 명성을 모바일에서도 이어질 것으로 기대되 크루셜텍의 매출 확대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삼성전자, 엘지전자, 소니, 후지쯔, 마이크로소프트 등 여러 글로벌 고객사로 꾸준히 BTP 공급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의 경우, 작년까지는 주로 중저가 모델 위주로 공급이 이루어졌으나, 올해 Z 플립을 수주 받으며, 플래그십 모델로도 공급영역을 넓혔다. 뿐만 아니라 신규 고객처로 제2의 화웨이라 불리는 베트남의 Vinsmart를 확보하면서 고객 다변화도 확대하고 있다.
 
다년간 추진해온 신규사업들도 속속 마무리 되고 있다. 지난 8월 11일 크루셜텍은 애플의 태블릿을 생산하는 대만 폭스콘과 국내 비대면 교육소프트웨어 벤처기업인 앤에스데빌과 공동으로 개발한 고성능 교육전용 태블릿 개발을 완료했다. 인도네시아 빠순단 등 9개 대학에 공급을 합의했으며, 현재 국내 대기업과도 공급을 협의 중에 있다.
 
또 수년간 준비해온 메디컬 인헤일러 (AiROMA) 또한 개발이 마무리 단계에 접어들었다. 폐에 직접 약물을 투여할 수 있는 의료기기 (Medical Device) 로서 현재 국책과제 수행기업으로 선정되어 개발을 수행하고 있다. 90% 약물을 폐에 도달하는 것을 최종 목표로 개발하고 있으며, 추후 크루셜텍의 매출 견인차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건준 대표는 “크루셜텍 첨단 기술력에 대한 확신과 그 철학에 대한 믿음을 항상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이번 유상증자에도 100% 참여하였고, 성공에 자신하고 있었다.”라며 “앞으로 추진하고 있는 신규사업이 빠른 시일 내에 조기 안착하여, 크루셜텍 주주분들의 기대감을 충족시켜드릴 수 있도록 임직원들과 함께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동비율 240%

부채비율 40%


재무구조 우량 회사로 탈바꿈



우리 갓바위투자클럽은 아무도 거들떠 보지 않는 종목을 바닥권에서 응원투자 하도록 합니다.


크루셜텍이 회생하기를 응원하고자 하시는분들만 적극 매수 하시기 바랍니다.




후지쯔의 스마트폰 Arrows Be4가 일본 시장에서 인기몰이를 하면서 지문인식모듈을 공급하는 크루셜텍의 수혜가 기대되고 있다. 크루셜텍의 하반기 매출 확대 기여가 예상된다.


22일 크루셜텍은 "일본 최대 이동 통신서비스 업체인 도코모의 스마트폰 판매량 순위 사이트에 따르면, Arrows Be4는 8월 기준 상위 탑 5에 위치한다"며 "애플 아이폰 모델이 독점적인 점유율을 차지하는 일본에서 매우 이례적인 일이다"고 말했다.

크루셜텍은 Arrows Be4의 인기가 지문인식을 활용한 NFC 전자 결제 기능을 탑재했기 때문으로 분석했다. Arrows Be4에는 크루셜텍의 정전식 지문인식 모듈이 탑재됐다.

회사 관계자는 "정전식 지문인식 모듈은 크루셜텍이 세계최초로 개발하고 양산에 성공한 모듈로서 이미 시장에서 그 성능과 안전성을 인정 받았다"며 "앞으로도 후지쯔의 모델이 스마트폰 시장에서 건승할 수 있도록, 긴밀히 협조하고 기술 개발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에이치엘비 항암제 진출 알아보고 4000원에 매수추천 하셨고


삼강엠앤티 흑자전환


알아보고


4000원 매수추천하시어 2만원까지 띄우신



갓바위오빠야


미국을 비롯한 세계증시 엄청난 상승한 종목 


큰폭상승 들어 간다고 하심.



반면에 수년간 수십토만난 크루셜텍.


부실재무상태 우량재무로 탈바꿈하고 최근 어닝서프라이즈 수주로 매출급증하여 턴어라우드 되고있어


시가총액 1조하던 옛 영광을 회복하려고 하고있다.


시가총액 300억대에서는 1억미만 소액투자자는


투자비중 50%이상 마음껏 쓸어담아라고 하시내요


크루셜텍 시가총액 3000억까지 띄우신답니다.

86d0018b-37fe-484c-8f37-f736f99ffa5c.jpg


갓바위투자클럽 유튜브방송 참조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전쟁의 포성이 들리면 주식을 사라

    04.19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17: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