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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J중공업

내분석 글 읽고 5200원, 4800원대 매수한 분에게 미안하지만 한진중공업홀딩스는 다음주월요일 5200원가고 향후 6만원갑니다.

글로벌투자자 조회204

내분석 글 읽고 5200원, 4800원대 매수한 분에게 미안하지만 한진중공업홀딩스는 다음주월요일 5200원가고 향후 6만원갑니다.
연기금 매도는 포트폴리오상 전자 자동차의 비중이 커져서 어쩔수 없이 파는 것임.이것을 스마트개인(키움증권이 오늘 4만,2주간 18만주 매수함)들이 다쓸어갔음.고로 다음주월요일에 거의 상한가가고 15천원가요
작년 대륜e&s는 2월5일에 실적발표,한일레져 2월10일발표,대륜발전 남부에너지 2월11일 발표,2월20일 한진중공업홀딩스가 실적발표함.따라서 다음주부터 자회사별로 실적이 발표될 것임.대륜e&s의 실적이 한진중공업홀딩스 실적의 60%이상 나오기에 대륜e&s의 실적을 보면 한진중공업홀딩스의 실적을 예상할수 있다.다음주월요일에 대륜e&s의 실적(300%증가)이 나오기에 상한가간다.

저평가 가치주로 성장성도 갖춘 것으로 보임
20년이 터닝포인트로 보임.
지금부터 꾸준히 모아가면 좋은 결과 있을 것으로 판단됨.
“부채와 금융비용 저감을 위해 노력 중이며 재무구조 조정에 시간이 필요.
자회사. 손자회사들 영업이익들 지속 개선되고 있고.
재무제표의 질이 어느 정도 개선되어 자회사 IPO 추진 계획 있음..상장시 획기적 실적나옴.
전년도 예상실적 및 금년 목표는 법적으로 알려 줄 수 없음.
전년 실적은 2월 중순경 발표 예정.“ 하지만 실적을 항상 2월에 발표했음.이상 금일 IR담당과 통화내용 공유 합니다.

4030원의 한진중홀딩스와 13만8천원의 대성홀딩스를 비교하니 16천원 가야한다.둘다 지주사로 업종같고..
오늘 저녁에 발표하는 한진중공업홀딩스의 실적은 작년영업이익765억원으로 300%증가했다.3연속상한가.시총1194억원이고 주당순자산13850원으로 ,pbr0.3배로 거래됨.고로 시총은 대성홀딩스4440억원보다 더 높아야한다.고로 현시총에 4배이상 증가해야하니 16천원이상 가야한다.
같은업종 대성홀딩스의 영업이익은 320억원.그런데 시총4440억원대이고 액면가1천원으로 27천600원대 주당순자산 26천원으로 ,pbr1배이상으로 거래됨.액면가5천원으로 환산시 27600원×5=13만8천원

가스와 전기는 독점이고 반드시 사용해야한다.대체재가 없고 .그만큼 안정적인 수익이 나온다.특히 한진중홀딩스가 담당하는 서울 북부와 경기북부는 면적이 제일 넓고 인구도 제일 많기에 가스기업들 중 미래성장성이 제일 높다.이런 실적이 2020년부터 나오고 있다.그래서 8만8천원대 서울가스, 13만원하는 대성홀딩스의 주가를 돌파할것이다.
#수소차 전기차 연료공급 주도주
한진중공업홀딩스 100%자회사인 대륜 E&S는 도시가스 공급은 물론이고 집단에너지,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며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별내에너지 대륜발전에서 생산된 전기는 전기차충전에 사용되고 도시가스는 정제하여 수소를 생산하여 공급한다.
2019년1월이전 한진중공업그룹의 숨가뿐 자금거래와 조회장의 선택! 조회장은 한진중홀이 6만원을 목표로 간다.
*가스 및 발전사업은 독점사업입니다.지역을 나누어서 독점적으로 공급을 하니 경쟁업체가 없으니 독점적으로 사업을 합니다.그러니 독자적으로 발전할수가 있습니다.모든분야가 코로나19사태로 매출이 줄어들지만 가스 발전사업은 영향이 없어요.또한 거리두기 영향으로 재택근무 등으로 매출이 더 늘어나요.향후 전기차,수소차에 연료를 공급하니 엄청난 발전이 예상됩니다.그리고 3기신도시 왕숙 등에 공급하니 매출이 향후 2배이상 증가해요.
주주여 월봉 연봉차트를 보면 6만원대가 보일 것입니다.이번엔 6만원을 향해서 가는 것입니다.구조조정이 완결되어서 매년 500억원이상의 순이익이 나옵니다.작년 종합지수2200원대에서 5210원갔고 지금 종합지수3100원대에서 매수하는 것은 행운이다.정상적이었다면 벌써 1만3천원위에서 매매되고 있어야하는데.작년8월 중순이후 6개월간의 박스권 조정이 끝났기에 지금 매수하는 분들은 정말 싸게 매수하는 것이다.즐투
◆ 대륜 E&S, 종합에너지 기업 도약
한진중공업홀딩스 100%자회사인 대륜 E&S는 도시가스 공급은 물론이고 집단에너지, 태양광 등 신재생에너지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며 종합에너지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별내에너지 대륜발전에서 생산된 전기는 전기차충전에 사용되고 도시가스는 정제하여 수소를 생산하여 공급한다.한진중공업그룹은 2005년 한진그룹에서 분리해 출범, 2006년 대륜E&S를 계열사로 편입바 있다. 대륜E&S는 보급률이 높은 수도권 도시가스사들이 성장 정체기를 겪는 상황에서 집단에너지사업에서 그룹의 새로운 성장 동력을 찾기 시작했다. 우선 2008년 1월 양주 옥정& #8228;회천지구 집단에너지 공급사업자로 선정됐으며 2009년 12월 대륜발전을 설립했다. 약 7200억원을 투자해 건설한 대륜발전 열병합발전소는 지난 2104년 4월 첫 상업운전을 개시했다.대륜발전은 양주 옥정지구 및 회천지구에 집단에너지 사업허가를 받아 전력생산을 시작으로 편리하고 쾌적한 지역냉난방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총 발전설비용량 550MW, 공급세대 3만1312호(2018년 11월말 기준), 주요 설비로는 가스터빈 2기와 스팀터빈 1기, 그리고 배열회수보일러 및 열전용보일러 등으로 구성돼 있다.생산된 전기는 한국전력거래소를 통해 역송 판매되며 생산된 열은 양주 옥정 및 회천지구에 공급된다.마찬가지로 대륜E&S 계열사 중 하나인 별내에너지는 2009년 남양주 별내 택지개발지구에 집단에너지사업 허가를 받았고, 2012년 5월 열병합발전소를 준공했다.총 설비용량 130MW로서 생산된 열은 별내지구 및 인근 택지지구 4만3762호(2018년 11월말 기준)에 공급된다. 역시 전기는 전력거래소에 판매해 수도권 전력난 해소 및 국가에너지절감에 기여하고 있다.또한 양주 열병합발전소와 열연계를 구축해 보다 효율적인 열공급을 통해 대기환경개선 및 에너지서비스를 확대하고 있다.
이제 한진중공업홀딩스->대륜e&s->별내에너지 대륜발전 등으로 만들어버렸다.고로 한진중공업은 별개의 자회사이다.즉 한진중공업이 없다고 생각하고 이미 대주주가 새로운 구조를 이미 만든 것이다
#한진중홀딩스의 월봉차트보면 항상 2월은 장대양봉,3월도 장대양봉나왔다.1월이 음봉..1월이 음봉이기에 2월은 3배이상 상승한다.
한진중공업홀딩스,대성홀딩스,한국가스 비교하니 한진중공업홀딩스는 3만5천원간다.위의 두기업은 가스만하고 한진중공업홀딩스는 가스와 발전업을 한다.그리고 영업이익율 성장이 2위보다 10배이상 더 좋다
한진중공업홀딩스는 구조적 실적호전주.
어떻게 가든 6만원간다. 상한가갔다고 팔면 안됩니다.팔면 매수기회를 주지 않는다.구조적 실적호전임으로 최소 15배이상간다.거래량이 적기에 향후 액면분할합니다.그러니 일봉갭이 나더라도 큰 문제가 없습니다.단타에 자신있는 분은 단타하시고 단타에 자신없는 분은 그냥 홀딩하면 됩니다.어차피 6만원을 가니 기다렸다가 6만원에 거래될때 팔면 됩니다.개인들은 3만3천원까지 계속 팔것입니다.6만원가면 그때 후회할것이고.구조적실적호전주는 항상 이런과정으로 갔습니다.한진중공업홀딩스는 6만5천원을 조정없이 가고 그후 조정을 거친후 18만원을 갑니다.가스만하는 대성홀딩스는14만원,서울가스 10만원.따라서 가스와 발전사업을 하는 한진중공업홀딩스가 18만원가는 것은 당연하다.최근 실적을 보면 다른 가스업체보다 영업이익증가율이 10배이상 높다.고로 주주여 매매도 하지말고 18만원갈 때까지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됩니다.
#주식에서 최고의 호재는 "구조적 실적호전"이다.구조적실적호전주는 최소15배,100배 상승하는 경우도 있다.한진중공업홀딩스는 구조적실적호전주이다.대륜e&s에 대한 우발채무는 올해7월로 모두 해소되었다! 올해부터 폭발적인 실적나온다.그래서 바로 6만원대 간다.
한진중공업홀딩스가 6만원대를 돌파하는 이유 (아무도 관심이 없어 16년간 방치된 진흙속의 숨은 보석같은 기업이 한진중공업홀딩스이다)
1.16년간의 하락이 끝나고 본격적인 우상향차트로 전환.
2.실적폭발개선:영업이익이 작년비 올해 2배이상증가.내년엔 올해대비 3배이상 증가.특히 작년4분기영업이익은 작년190억원의 2배인380억원대,올해1분기는 올해260억원의 3배인 780억원이니 내년 1천400억원이상 영업이익나온다.
3.자회사 대륜이엔에스,별내에너지,대륜발전,한일레저의 자산재평가로 1조5천억원 이익으로 주당순자산 12만원이니 6만원대 돌파한다.
대한민국에서 서울 경기북부에 독점 가스공급업체는 대륜E&S로 한진중공업홀딩스가 100%로 보유중이다.한진중공업홀딩스의 4분기실적은 폭발적으로 증가한다.작년4분기영업이익190억원인데 올해는 380억원이상나온다.그이유는 올해 3분기에 47억원으로 작년 23억원대비 110%이상 증가했기때문이다.즉 한진중공업홀딩스의 실적이 구조적으로 흑자구조로 바뀌었다.
2017년 722억원 적자,2018년 영업이익277억원, 재작년영업이익 384억원,작년 3분기까지368억원인데 4분시380억원 포함시 748억원이상 나올전망이다
그럼 주가는 per8배적용시 시총6천억원이상 현시총1200억원의 5배이상이다. 주가는 2만5천원대이다.재무상bps는13천원대이지만 자산재평가시 실제bps는 12만
일반개미들만 팔고 있고 스마트개인은 쓸어담고 있다.지금 한진중홀딩스는 2200p에 5210원 갔는데 종합지수 폭락한다고 같이 하락하면 안된다.일반개미여 주식도 모르면서 투매하는 것보니 그실력으론 돈 벌기 불가능하다.주식투자 룰 하지말거나 그냥 3월까지 홀딩해라.그럼 지금 주가에 5배이상 상승하는 것을 경험할 것이다.2년내에 15배,3년내에 18만원가니 40배이상 상승한다.
좋은 분석:가스업종은 수소시대에 수소업종으로 바뀌어 성장산업이다.환경 정책·시장 확대···'수소株' 날아오른다
주주여 내일 상한가.그동안 상승 못한것이 한방에 터진다.가스주는 수소시대에 수소업종으로 바뀌어 성장한다
서울경제] ‘수소경제’가 올해 새로운 투자 트렌드로 떠올랐다. 특히 우리나라는 수소차, 수소연료전지 육성 등에 적극 나서기 시작해 매력도가 높다는 분석이 나온다. 수소 관련 기업의 주가도 각국의 정책 지원과 글로벌 시장 확대 등에 힘입어 상승흐름을 타고 있는 만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는 목소리가 높다.증권사들 역시 관련 기업의 성장 및 재평가 가능성에 무게를 싣고 있다. 지난해까지 친환경에너지 분야에서 전기차·태양광·풍력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쏠렸다면, 올해는 수소산업이 친환경에너지 테마를 주도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지난주 글로벌 투자은행(IB)인 노무라증권은 보고서를 통해 “수소경제라는 개념이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다”며 “환경·사회·지배구조(ESG)와 공공보건 분야에 대한 재정 및 정치적 지원이 뒷받침되며 저탄소 수소 및 재생 가능 에너지의 설비 투자 및 사용이 가속화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실제 유럽 등 세계 각국은 수소경제 선점을 위한 정책 및 계획을 앞다퉈 발표하고 있다. 지난해 7월 EU(유럽연합)은 수소 로드맵을 발표하며 현재 20억 유로 규모인 수소경제를 2030년까지 1,400억 유로(한화 190조 원) 시장으로 육성하고, 이를 위해 2050년까지 최대 4,700억 유로(630조 원)를 투자할 계획을 밝혔다. 이외에도 호주는 아시아 3대 수소 공급 국가 도약 목표를 발표했고, 미국과 일본 등도 수소경제 조성을 위한 투자 경쟁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유진투자증권도 “국내 수소차 밸류체인 업체들에 대한 글로벌 러브콜이 시작될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1.도시가스 개질’ 연료전지 사업, 새 먹거리 부상할까?
화력 대비 온실가스 현저히 낮아… 보급 타당성 충분,기후조건과 무관히 안정적 가동, REC로 수익 확보,분리공정서 이산화탄소 발생, 친환경 논쟁은 존재
정부가 수소자동차와 연료전지를 두 축으로 세계 최고수준의 수소경제 국가로 도약하겠다는 비전을 발표한 가운데 도시가스 개질을 통한 수소연료전지 사업이 천연가스업계 새 먹거리로 부상할 것이라는 전망이 나오고 있다.
특히 전국 도시가스 배관망 인프라를 그대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도시형 분산전원’으로서의 역할에 최적합하다는 평가도 나온다.에너지경제연구원의 ‘천연가스 산업경쟁력 강화방안 연구’에 따르면 연료전지는 수소와 산소를 전기화학 반응시키는 과정에서 전기에너지를 생성하는 발전장치이다. 수소생산의 가장 이상적인 방식은 물의 전기분해를 통한 방식이나 국내의 경우 대부분 도시가스인 메탄(CH4)을 개질하는 방식을 활용하고 있다.
다만 메탄을 개질할 경우 필수적으로 온실가스인 이산화탄소 배출이 발생하게 되며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현재 국내 연료전지 발전의 친환경에 대한 문제가 제기되기도 한다. 하지만 이산화탄소를 제외한 주요 온실가스(NOx, SOx)와 미세먼지 배출량의 경우 기존 화력발전에 비해 현저히 낮은 수준이므로 환경적 측면에서 보급의 타당성은 충분하다고 에경연은 밝혔다.특히 질소산화물(NOx)은 자체의 독성뿐만 아니라 광화학반응을 통해 미세먼지를 발생시키는 주요 요인으로 지목되고 있다. 황산화물(SOx)의 경우에도 기존 가스엔진 및 터빈 발전기, 디젤 발전기에 비해 현저히 낮은 미세먼지 배출량을 보이며 환경적 측면에서 높은 경쟁력을 갖고 있다.또한 신규 발전소 건설의 주민 수용성 문제와 직결되는 소음 측면에서도 기존 화석연료 발전시설의 절반수준을 나타내며, 발전사업자의 RPS 이행과 REC를 통한 안정적인 수익 확보 측면에서도 연료전지는 강점을 지니고 있다. 아울러 타 신재생에너지원의 간헐적 발전 특성으로 인해 설비운영이 불확실한 반면 도시가스를 개질해 주로 발전하는 국내 연료전지 발전사업의 경우 기후조건과 무관하게 안정적 가동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단위면적당 발전량의 경우에도 타 신재생에너지 발전설비에 비해 집약적으로 설비를 구축할 수 있어 상대적으로 작은 용지를 활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보유하고 있다.
요즘은 인공지능( AI)로 자동주문을 하기에 일봉양봉이 나와야 거래량이 터지고 돌파한다.따라서 오늘처럼 일봉음봉이면 돌파가 힘들다.그러니 일봉양봉이 필수이니 일봉양봉을 만들어야한다.한진중공업홀딩스가 가스,전기업종에서 주도주이다.차트가 횡보이고 실적증가율이 작년에 200%증가로 2위와 10배보다 높은 단연 1위이다.내일 한진중홀딩스가 상치고 다른가스주들이 동반상승하는 주식시장이 될 것이다.실제 주당순자산 6만원,작년영업이익 750억원,올해영업이익 1500억원대인 한진중공업홀딩스는 현주가의 3배인 13천원직행합니다.물론 연말엔 3만원대갑니다
☆☆☆한진중공업홀딩스가 6만원대를 돌파하는 이유 (아무도 관심이 없어 16년간 방치된 진흙속의 숨은 보석같은 기업이 한진중공업홀딩스이다)
한진중홀은 그린뉴딜주도주:2006년 6만8천원을 간다
한진중공업홀딩스 향후 실적(자본금1500억원,액면가5000원)
16년:매출9,683억원,영업손실841억원, 손실2911억원
17년:매출9,067억원,영업손실618억원, 손실1596억원
18년:매출액9,485억원,영업이익276억원, 손실 3억원;
19년:매출액8,765억원,영업이익384억원, 순이익287억원;bps1만3천원,에너지 부문 계열사 손익개선
2020년 매출액9,683억원,영업이익 755억원,순이익388억원;목표주가:3만5천원,bps1만5천원:
자회사들 실적호조.대륜이엔에스 4분기 영업이익 380억원 순이익290억원나오고 대륜이엔에스,대륜발전,별내에너지 실적호조
2021년(E)매출액1조1,388억원,영업이익 1,885억원,순이익 1255억원;목표주가:6만5천원,bps12만5천원:
대륜이엔에스 상장으로 주식 매각이익,대륜이엔에스의 이익증가 및 자회사 데륜발전,별내에너지 순이익증가와 평가이익.대륜이엔에스,대륜발전,별내에너지가 자산재평가,원가법에서 싯가법으로 바뀌어 평가이익9천억원.
한진중공업홀딩스는 100%지분을 가진 대륜이엔에스(서울 노원구 본사빌딩 및 2만평 토지)와 대륜발전(남양주 8만평 토지),대륜에너지(남양주 별내 10만평 토지),한일레져(경기도 이천 여주 38만평 토지)를 자산재평가를 한다면 최소 1.5조원이상 순이익 나온다.이것을 올해 1분기에 반영할 것이다.그럼 주당순자산은 12만원대.목표주가 6만5천800원 (2006.12에 6만5천800했고 다시 가는 것이다)
목표주가 6만5천800원 (2006.12에 6만5천800했고 다시 이가격을 돌파하고 향후 18만원간다)
1. 회사 소개
한진중공업홀딩스 - 지주회사
자회사 한일레저 - 여주에 있는 골프장
자회사 대륜E&S - 의정부에 있는 도시가스 회사
손회사 대륜발전 - 양주에 있는 열, 전기, 냉방을 생산하는 집단에너지 회사
손회사 별내에너지 - 남양주에 있는 열, 전기, 냉방을 생산하는 집단에너지 회사
2. 실적 개선
- 가스공급업체 대륜E&S의 실적이 매년 증가하고 집단에너지사업을 하고 있는 별내,대륜발전의 영업이익과 순이익이 2019년 정책변화 이후부터 빠르게 개선되고 있기에 해마다 실적이 폭발적으로 증가한다.3분기실적은 작년동기대비 110%증가하여 가스공급업체들이 적자,이익감소지만 한진중홀딩스만 실적이 2배이상 증가했다.
- 20년 3분기까지 영업이익 360억, 순이익 57억 실현. 20.3/4분기 실적은 코로나로 경제가 위축된 상황과 비수기임을 감안할 때 우수한 실적. 작년4분기 영업이익190억원인데 올해4분기 290억원이상 나오니 올해 온기영업이익은 650억원이상 상회할듯
3. 자산 가치
- 현재 자본총액이 3690억에 주당가치가 13500원 정도이나,공사부담금 1860억은 부채가 아니므로 제거하면 자본총액 5500억, 주당가치는 18600원.
- 두산중공업의 홍천CC 27홀 매각가격 1850억.
이를 한일레저 여주CC 36홀에 적용하면, 2450억.
- 장부가 450억이므로 2000억 정도의 자산이 증가. 자본총계는 7500억. 주당가치는 25400원.
- 위의 경우처럼, 자회사들의 가치를 재산재평가 및 원가법이 아닌 시가법으로 계산하면 자본총계가 3.6조원대 수준.주당가치는 12만원임.
5. 현금흐름
- ‘영업활동 현금흐름’과 ‘영업에서 창출된 현금’이 빠르게 개선되고 있음.
6. 대륜E&S 상장 혹은 흡수합병
- 대륜E&S 상장은 오래된 이슈. 그동안 실적이 부진하여 적극 추진을 못했으나, 2017년이후 실적개선되어 상장 혹은 한진중공업홀딩스와 합병도 가능하다.그래서 대륜솔루션으로 바꾼다.
- 100%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한진홀의 부채해소에 도움.상장 혹은 흡수합병이 올해내에 추진한다
7. LNG 확대
- 21세기는 LNG 시대. LNG는 수소경제의 기반이며 21세기 청정연료로 각광받고 있음.
전 세계 수소경제 붐이 가스업계에 큰 기회가 될 것이라는 국제가스연맹의 보고서가 나와있음
수소전기차와 수소연료의 확대는 세계적인 추세임.
LNG의 성분인 메탄(CH4)에서 탄소(C)를 분리하여 수소를 대량생산 할 수 있음.
- LNG가 무연탄 보다 가격이 낮아지므로 원가경쟁력이 강화되고 있음.(20. 8. 6)
LNG 가격의 낮아지면서 석유, 석탄발전소 보다
친환경에너지인 LNG 집단에너지사업이 더욱 확대될 전망.
- 여름과 겨울, 전력 피크기간 LNG 냉난방을 확대하기 위해 각종 정책 시행.(20. 7. 23)
- 환경문제로 인해 석탄, 석유 소비를 줄이고 LNG 확대정책을 다양하게 개발하고 있으므로
LNG 관련 산업은 신성장산업.
8. 안정성과 성장성
- 대륜E&S 도시가스 사업은 매년 안정적으로 300억 정도의 영업이익이 발생.
대륜발전과 별내에너지 집단에너지 사업은 2017년부터 빠른 속도로 영업이익이 개선되고 있음
- 도시가스와 집단에너지사업은 독점사업이자 기반산업이므로,
코로나 사태로 위축된 세계경기와 관계없이 안정성과 성장성을 유지.
- 현재 도시가스업체 중 유일하게 집단에너지사업을 하고 수익이 나는 상장회사는 한진홀 뿐.
- 한진홀이 흑자인 이유는 지역의 인구밀집 정도, 발전설비의 규모,
별내와 대륜이 열연계를 구축해 보다 효율적인 열공급을 할 수 있기 때문.
- 양주 옥정,회천지구(6.3만 가구) 분양과 입주가 진행 중.
- 남양주 왕숙지구(6.6만 가구) 신도시 사업은 2021년부터 분양계획.
- 한진홀 자,손회사는 이 지역에 도시가스와 집단에너지사업을 하므로 매출이 크게 증가할 것임.
9. 전망
- 적자에서 흑자로 전환, 성장성을 감안하면 주가는 25,000원이 되어야 하나,
보수적인 주가흐름을 감안하여, 올해 25,000, 내년 68,000, 내후년까지 180,000원 정도를 예상.
- 실적개선이 확연하고 앞으로도 실적이 계속 더 나아질 것이므로 폭등의 여지도 있음.
- 3년 후를 예상한다면, 부채가 줄고 감가상각비가 감소하며 이익이 늘어나는 구조에서,
자본이 6000억 정도로 늘 것이며, 자본총계는 1.6조원, 자사주를 뺀 주당 가치는 12만원에 이름.
10. 요약
- LNG 시장을 바탕으로 한 수소경제의 확대.
- LNG 단가 하락과 집단에너지사업의 성장성.
- 부채감소로 인한 금융비용 감소와 우수한 현금흐름.
- 옥정,회천과 왕숙지구의 신도시 사업과 고배당 가능성.
- 대륜E&S 상장과 아울러 원가법에서 시가법으로 회계 변화.
11. 결론
- 한번 상승시 5배이상 바로 돌파할 종목.그만큼 초저평가로 실제bps는12만4천원대로 pbr 0.034의 주가(업종평균pbr은 0.7배임 따라서 23배 상승여력)
- 이제 대세상승가니 내후년까지 18만원대 상승나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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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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