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씨젠

양치기목동

외교부에서 3개 업체 미국에 진단키트 공급계약 했다면서 빠르면 다음주 중에 보낼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는데, 설마 이 양치기 목동의 늑대가 나타났다는 한마디에 씨젠 주가가 요동 친 것을 아니겠지요? 게시판이나 씨젠 관련 보도에는 외교부의 발표와 연관된 언급이 전혀 없는 것을 보면 참 다행스럽단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외교부의 그러한 발표에도 불구하고 외인과 기관이 씨젠을 팔아댄 가운데 후장 막판에 분위기를 반전시킨 세력의 행동에 감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이제는 미국 FDA 긴급사용승인 나올 시기가 도래한 것 같은 느낌이고, 인도 정부에서 씨젠 키트 승인하면서 자체 실험에서 정확도 100%로 나왔다고 발표한 점, 그 전에 씨젠이 다른 제품 PDA 승인을 받아서 좋은 평가하에 미국에 공급해 온 점 등을 감안하면 미국 FDA에서 승인을 거부할 가능성은 높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만 아직은 공식 결과 발표가 없는 점이 안타깝네요. 부디 오늘 밤 사이에 미국 FDA로 부터 좋은 소식 있어서 세력의 선견지명에 한 번 더 감탄할 수 있기를 기대해 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0 08: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