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이아이디

한국코러스 주총 다녀오신분 후기코멘트1

<p>26일 주주총회에 참석하고 후기를 적어봅니다. 정보는 혼자만 알고 싶기 마련인데 상당히 자세하게 그리고 전문적인 부분까지 알기 쉽게 공유를 해주시는 코러스2019님이 존경스럽고 저도 그 수고를 조금이나마 보태고 싶어 망설이다 글을 적어봅니다. 그날 함께 계셨다면 인사라도 드렸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저같이 고마움을 느끼는 주주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다시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p>저 같은 소액주주가 회사의 대표이사께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는 유일한 기회인 만큼 꼭 참석해서 정확한 답변을 듣고 싶어 서울에서 춘천까지 설레이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그날 밤 잠을 제대로 이루지 못했습니다. 현재 한국코러스의 주주라는 사실이 너무나 가슴 벅찼고 한번에 5가지를 질문했지만 질문을 필기까지 하시며 하나하나 차분하게 답변하시는 대표님께 존경의 마음까지 들었기 때문입니다. 여러회사의 주주총회를 다녀봤지만 명확하면서도 절제된 답변과 임직원과 주주, 사회를 생각하는 마음 또한 답변을 통해서 느낄 수 있었던 역대 가장 좋았던 주주총회였습니다. 너무나 감사합니다.주총을 통해 추측만 했던 내용, 언론을 통한 많은 노이즈에 대해서 직접 공식적인 자리에서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었고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회사가 잘 될 것이라 확신이 섰습니다. 
많은 주주분들, 그리고 투자를 망설이실 분들에게 현재 주가는 현저하게 싸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지난번 글에서 4만원 이하는 적극 매수가격이라고 했지만 팩트를 듣고난 후 최소 6만원 이하는 저 또한 여유자금이 생기는 족족 이 주식을 매수하겠다 다짐했습니다. 
투자를 하고 생각대로 가격이 움직여주지 않을때 많은 불안감을 느낄 것입니다. 또한 늘 시장은 현명하고 내가 모르는 것을 알고 있는 사람들에 의해 주가가 움직이기 때문에 항상 의심하고 업데이트 하고 공부해야 합니다. 아무리 의심해봐도 답이 나오지 않을때 회사에 전화해서 물어보고 주주총회에 참석하여 의문을 풀어야 장기적으로 흔들리지 않으며 좋은 투자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1. 현재시점 적정 가격 재산정
1도스 가격 8달러로 2021년 1.5억 도스의 확정된 계약으로 회사가 얻을 매출은(환율 1100원 기준) 1조 3천억원, 영업이익은 5천억원(상당히 보수적), 기존 시장에서 평가했던 1천억원의 가치를 더해 한국코러스의 적극매수 구간은 6만원 이하입니다. 상반기 중으로 도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의심하는 주주나 투자자가 있다면 반드시 후회할 것이라 생각됩니다. 주주분들 흔들리지 마세요. 일희일비 하지도 마세요. 이익은 절대 주가를 배반하지 않습니다.

2. 하반기 전망
실제 4월부터 수출이 시작되어 현금흐름이 발생하고 4월말 증설을 통한 생산량 증가, 5억도스 추가 물량의 최종계약 확정 및 컨소시엄의 첫 수출이 이루어 진다면 단숨에 주가는 8만원을 돌파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6~7월 정도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최소 10만원 이상을 향해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2020년 11월 계약 후 실제 수출이 4월에 이뤄지는 것으로 보아 2021년 가을엔 주가 상승이 상당히 가팔라지고 돌파되는 가격이 상당한 지지역할을 하며 오를 것입니다. 6.5억 도스 모두  메이드 인 코리아, 한국코러스 이름으로 수출될 것이며 대한민국 바이오 산업에 큰 획을 그을 것이라 기대됩니다. 현재 보완중인 임상 스케쥴 또한 홈페이지 공지, 뉴스를 통해 업데이트 하며 지켜보셔야 합니다. 불에 기름을 뿌리듯 4~5월 부터의 주가 흐름은 상당히 강하며 단단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3. 투자전략
4월 5~9일 주관사 선정 후 공지가 되며 본격적으로 내년 상반기 상장 일정이 진행될 것 같습니다. 이때부터 시장은 한국코러스의 투자가치를 본격적으로 알게될 것입니다. 증권업은 소문이 상당히 빠릅니다. 장외에서 오랫동안 지켜보시는 분들은 이 전에 주식을 한주라도 더 사서 보유하시길 권합니다. 주식을 싸게 살 수 있는 기간은 4월이 되겠네요. 우리보다 더 많은 정보를 쉽고 편하게 취득하며 날카로운 시선과 분석으로 한국코러스를 계속해서 검증할 것입니다. 오랜기간 지켜본 기존 주주가 당연히 더 많은 투자수익을 얻기를 기원하는 마음에 강하게 말씀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번 주총에서 알게된 놀라운 점은 2020년말 기준 주주수가 600명이 넘지 않는다는 부분입니다. 아직까지 보석같은 이 회사의 주식이 시장에서 많이 알려지지 않은듯 합니다. 증권회사와 주관사 계약을 맺고 실사를 거치며 한국코러스가 현저하게 싸다 느끼는 똑똑한 투자자들이 상당히 많이 유입될 것입니다. 뉴스가 더해지며 빠르게 확산될 것이고 많은 잡음과 불확실성이 보도될 것입니다. 여기서 공부하며 계속 업데이트 하는 투자자는 흔들림 없이 투자할 것이니 부디 회사를 믿고 장기적으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4. 상장시 기업가치
저 또한 IPO를 오랫동안 해왔던 지인이 있어 한국코러스에 대해서 평가를 부탁했고 본인이 주관을 한다면 2022년 상반기 상장 기준 기업가치 5조원(주당 45만원 수준)이 가능하다라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그날로 그 지인은 한국코러스의 주주가 되었습니다. 
팩트를 지속 확인하며 불안감을 달래시기를 바랍니다. 저 또한 많은 주주분들께 내용을 공유드리며 함께 성공적인 투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코로나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지만 엄청난 투자기회를 만나게 되어 행복합니다. 회사 임직원 분들, 주주분들 늘 건강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갓바위투자클럽TV


비트코인  18만원 할때


매수지시  하셨고  목표가


3억이라고  방송 하심.



제2의  비트코인

NFT  ,CBDC 디지틀화폐 대장주


클레이튼 10만원 간다고  하심


한국코러스  최소  20만원 간다고  하심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04: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