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노루페인트

■■■■[노루페인트우] 매수타이밍 알린이후

자본가임금론 조회452

노루페인트우 매수타이밍을 알리고 주가가 폭등하는 동안 수익을 즐겼습니다.

그리고 그 사이에 저는 [코오롱글로벌우]의 저점 매수타이밍만을 알리고 있었지요!


제가 보유한 종목이 이미 폭등한 상황에서, 높은 가격에 추격매수를 부추길수는 없었기에...
매수타이밍을 알리는 입장에서 높은 가격에 물리게 만들어서는 안된다는 원칙 때문에...

저를 믿고 매수하는 사람들에게는 매수후 반드시 수익이 나와야 한다는 강박관념 때문에..
반드시 폭발할 재료를 갖고 있으면서도, 매수후 절대 손해보지 않을 가격대라야 했지요.

물론 제가 귀신이 아니다보니, 항상 정확할수는 없는 만큼 신중해 질 수 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어쨌거나 종목소개후 이정도 올랐으면 수익실현해도 되는 시점이라 보고 글 올립니다.

사람이란 욕심이 끝이 없어서 매도후 더 오르면 속상하겠지만,
[노루페인트우] 매수타이밍을 알린 입장에서 봐도 이 정도 수익이면 충분히 만족합니다.

더이상의 수익은 각자의 몫이고, 복이라고 봅니다. 절대로 추격매수를 권할수는 없지요.
설령 주가가 더 많이 오른다고 해도, 제가 추가 매수를 권할 가격대는 아니기 때문이지요.

제가 그동안 매수타이밍을 알려드린 종목들을 확인하고 싶다면, 모두 확인바랍니다.
그동안 제가 어떤 글을 올렸는지, 그리고 어느 시점부터 주가가 폭발했는지 확인요망!!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8 17: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