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차바이오텍

◆◆차회장님의 경영복귀를 바랍니다!◆◆



    
내용증명 서신에 대한 회신요청 기한이 다음주 5일 남았습니다.

경영복귀를 바라지만 회신이 없거나 경영복귀를 안하신다고 할 경우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1. 신뢰없이 주가없다!

이유는 잘 아시다시피 불신이라는 것은 주식시장이 가장 싫어하는 불확실성이며 주가에 가장 중요한 수급심리를 짓누르기 때문이며,

차바의 경우로 보자면 바지경영, 경영권승계 경영 의혹 등이 지속될 경우 시장은 지금까지 10년동안 그랬듯이 앞으로의 10년도 믿을 수 없다고 판단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관리로 1년동안 수급에 대못을 박아서 주가의 핏줄인 수급을 끊더니만, 이번에는 환기로 또 다시 수급에 대못을 박아서 1년동안 정상적인 수급과 주가를 기대하기 어려운 지경입니다.

따라서 저 개인적으로는 차회장님 경영복귀 없이는 시장의 신뢰도 주가도 없다고 봅니다!


2. 신뢰를 회복시킬 방법은?

양치기로 전락한 이 마당에 신뢰를 회복하려면 차회장님의 경영복귀 밖에 없겠는데,

차회장님이 경영복귀를 안하신다면 결국 내가 손절하고 떠나던지, 아니면 최대주주가 바뀌는 방법 밖에 없을텐데 이런 일을 우리 소액주주들 만의 힘으로 해내기는 거의 불가능할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대한항공 사태에서 결국 국민연금을 필두로 소액주주들과 시민단체 등이 한데 뭉친 '반(反)조양호 연대'가 불법비리와 갑질횡포로 물의를 빚은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을 내쫓는데 성공하는 쾌거를 보면서 비록 힘없는 소액주주일지라도 강한 의지만 있다면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았고,

대한항공의 오너리스크가 해소되니까 이에 화답하듯 주가도 폭등하는 모습을 지켜 보면서 주식시장에서 신뢰의 중요성을 생생히 절감할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주목해야할 것은 대한항공의 경우도 소액주주들로서는 역부족이라서 결국 정의가 모토인 사회단체의 도움으로 해낼 수 있었다는 것입니다.

어느 기업이나 소액주주들은 뭉치기도 어렵고 행동하기는 더더욱 어려운 것이 현실이기에 이를 해결할 방안으로서 사회단체 등의 도움을 받아 차바를 바로세우는 것이 가장 현실적이고 효과적일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는 그 사회단체들이 차바의 온갖 의혹들에 대해 충분히 공감할 것으로 보며, 소액주주들 보다 훨씬 전문적인 식견과 사회적 호소력으로 차바 바로세우기를 이루어낼 것으로 믿습니다!

과거 경영권승계 논란의 중심이었던 이건희 회장, 이재용 부회장, 최근 고 조양호 회장 사건 등이 사회단체들의 힘으로 이슈화되어 결국 진실이 밝혀진 것과 같이

차바 또한 차병원그룹과 함계 결코 작지 않은 재벌로서 인술을 베풀고 숭고해야할 병원, 의사의 이미지와는 전혀 다르게 수많은 의혹스런 행보를 보여왔기에 사회단체들도 상당히 관심이 있을 것이며,

그들은 언론을 통해서 사회 이슈화를 하던, 정부,검찰.금감원.공정위 등 공권력에 호소를 하던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정의를 실현해줄 것이라 믿습니다.

혹여 사회단체가 행동을 진행해 나가는 과정에서 주가가 하락하지 않을까 우려를 하시는 분들도 계실 수 있는데, 저는 오히려 그 반대로 생각합니다.

지금 신뢰가 최악이고 미래도 불신하여 시장이 이미 외면하고 있기에,

오히려 사회단체의 행동으로 불신을 해소할 가능성만 보인다면 그 과정의 혼란 정도는 오히려 시장이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서 결국은 주가에 호재로 작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며,

대한항공의 사례와 우리가 진행한 손해배상소송 과정에서 주가가 오히려 상승했었던 사례가 그것을 잘 입증해 주었습니다.


3. 판단과 행동은 주주 고유의 생존권!

신뢰의 중요성과 사회단체에 도움을 청하는 것에 대한 판단은 주주들 각자의 성향에 따라 다를 수 있을 겁니다.

따라서 차회장님이 경영복귀 안해도 언젠가는 주가 상승할거라고 판단하시는 분들은 그들 나름대로,

차회장님이 경영복귀 안하면 불신 때문에 주가상승이 장기간 불가능하다고 보는 분들은 그들 나름대로 본인의 생존(손실복구 및 수익)을 위한 방안을 모색하시면 될 것입니다.

각자의 생존을 위해 판단하고 행동하는 방법이 다르다고 서로 비난해서는 아니될 것입니다. 상대방의 고귀한 생존권을 침해하는 행동일 테니까요!


4. 저의 생존 방안!

6.14일 까지 내용증명에 대한 답신이 없거나, 경영복귀(대표이사 회장으로 등기임원 등재)를 안하시면 그날 이후로는 차회장님의 경영복귀 여부에 관계없이 곧바로 사회단체에 도움을 청하도록 하겠습니다!

저와 비슷한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정의로운 사회단체가 차바 바꾸기를 강력하게 추진할 수 있도록 그곳에 적극적 참여와 성원을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내용증명 회신요청 기한이 6.14일로서 아직 다음주가 남아있습니다.

부디 차회장님의 경영복귀를 소망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26 05: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