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이월드

아이들 줄어 망할줄 알았는데…2년만에 매출 4배 ‘반전’

하나로만세 조회49083

차트이미지




아이들 줄어 망할줄 알았는데…2년만에 매출 4배 ‘반전’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9/0005110355?sid=103




지난해 출생아수 역대 최저 기록

아동복 매출은 되레 13% 성장해

VIB族 적게 낳지만 아낌없이 투자


MZ세대 학부모 온라인 소비 활발

키디키디 등 플랫폼 거래액 3배로

중소 브랜드와 상생으로 ‘선순환’




실제로 이랜드월드가 2020년 4월 출시한 온라인몰 키디키디를 예로 들면 출시 첫해만 해도 연간 거래액은 약 300억원이었는데 지난해 1050억원으로 커졌다.

불과 2년 만에 3.5배로 성장한 것이다. 월평균 방문자 수 또한 2020년 6만명에 그쳤지만 지난해 37만명으로 폭증했고, 입점 브랜드 또한 같은 기간 800개에서 1500개로 늘었다. 그만큼 중소 업체가 대거 아동복 시장에 진출했기 때문인데 키디키디 입점 브랜드 가운데 40%는 디자이너 브랜드로 집계됐다.






e3ce4b25-9968-4118-98d6-32119208b475.JPG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추석 연휴 전 마지막 시황 점검

    10.01 19:00

  • 진검승부

    고객예탁금과 신용 자금 급증

    09.30 19:00

  • 진검승부

    환율 하락과 지수 반등

    09.29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12.20 0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