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CG인바이츠

췌장암치료제 2상성공, 코로나19치료제 임상2상 승인. 상한가재료가 두개!!

차트이미지


IR News
공고
금일 췌장암 임상1/2상 결과 공시에 대한 오보게재에 대하여
2020년 7월 1일
금일 7월 1일, 췌장암 치료제 임상1/2상 결과를 공시에 모든 바이오 제약 회사의 일반적인 의무 사항을 마치 치료제가 문제가 있는 듯 보도(회사의 입장처럼 왜곡)한 모 경제지 기자에 대하여 우선 강력한 항의를 전달하고, 기사 삭제를 진행하였습니다.

우리 과제의 우수한 임상시험 효과는 읽지도 않고, 그렇게 함부로 기사화 하여 4년여간 결과만을 기다린 여러 주주분들의 피해가 컸음을 회사 또한 분노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회사는 이에 그치지 않고 법무 법인과 이 사항에 관하여 심도 있게 협의할 예정이며, 이러한 일이 재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사는 이번 임상시험으로 췌장암에서 유의미한 결과를 내었기에, 조건부판매 허가승인 신청할 예정이며, 임상 3상을 준비할 계획임을 다시한번 주주 여러분께 알려드립니다.

크리스탈지노믹스 임직원일동


-----------------------------------------------------------------------------------------


크리스탈 "췌장암 치료제 병용임상서 효과 입증"


크리스탈지노믹스는 진행성췌장암 환자를 대상으로 회사가 개발 중인 항암제 후보물질인 '아이발티노스타트'와 기존 항암제인 '젬시타빈', '얼로티닙'을 함께 투여한 임상시험 1·2상 결과를 유럽종양학회-소화기암 국제회의(ESMO-WGI)에서 발표했다고 1일 밝혔다.

송시영 연세대 세브란스병원 교수팀은 수술이 불가능한 진행성 또는 전이성 췌장암 환자 34명을 대상으로 이번 임상을 진행했다.

임상 결과 암조직이 사라지거나, 암조직 크기가 크게 증가하지 않는 비율인 '질병통제율(DCR)'은 93.8%를 기록했다. 암조직이 사라지거나 암조직 크기가 30% 이상 감소한 비율인 '객관적반응률(ORR)'은 25%였다.

임상 참가자의 '전체 생존기간'의 중간값(mOS)은 8.6개월이었다. 질병이 더 이상 진행되지 않은 상태로 생존하는 '무진행 생존기간'의 중간값(mPFS)은 5.3개월을 기록했다.

이는 기존 췌장암 치료 표준요법인 젬시타빈과 얼로티닙 병용요법보다 더 좋은 결과다. 젬시타빈과 얼로티닙 병용요법의 DCR은 57.5%, ORR은8.6%, mOS는 5.9개월이다.

크리스탈지노믹스는 이번 임상 결과를 기반으로 조건부 허가를 신청하고, 동시에 임상 3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조건부 허가를 받으면 임상 2 상 결과만으로 우선 제품을 출시하고, 추후에 임상 3상 결과를 제출하면된다.

크리스탈지노믹스 관계자는 "임상을 시작할 당시 젬시타빈과 얼로티닙 병용요법이 췌장암 치료 표준요법이었지만 최근 젬시타빈과 항암제 '아브락산' 병용요법이 췌장암 치료 표준요법이 됐다"며 "임상 3상에는 새로운 표준치료제를 반영해 임상 설계를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현재 췌장암 치료 표준요법인 젬시타빈과 아브락산 병용요법 DCR은 50%, ORR은 23%, mOS는 8.5개월이다.



-------------------------------------------------------------------------------------------------------------


4년동안 진행해온 췌장암치료제 임상2상  성공적으로 끝내고 발표햇는데 기자의 오보로 인해 장막판에 개급락 했던

크리스탈!!


기자가 기사를 삭제했지만 이미 때는 늦었죠.


그리고 장 끝난 후에 나온 코로나19 치료제 임상2상 승인!!


대박 재료가 2개나 나왔습니다.


내일 가장 관심을 가지고 지켜봐야 할 종목 같으네요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24 12: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