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CG인바이츠

마음이 아픕니다코멘트3

안녕하세요. 저는 예전에 이 종목에 관심이 있어 한 번씩 들어와 님들께서 쓰시던  좋은 글들 보고 주식투자도 배우고 용기도 얻고 살아온 갑남을녀입니다.

모두가 이번 경제의 어려움으로 정신적으로 고통스러우시리라 믿습니다. 

저도 큰 돈은 아니지만 팟스넷에 쓰시는 여러분 귀한 글들 보면서 배우면서  어느 종목에 넣었는데 거의 바닥이 되었네요.

지금 세계 경제 상황이나 국내 상황이 너무 주식 시장엔 큰 산를 넘기엔 정말 안좋지요. 모든 분들 힘드셔서 그 어느.때보다 서로 신경이 날카로우시리라 믿습니다. 예전에는 그래도 비교적 희망적인 이야기와 서로 격려하는 말들이 많았는데요.

여기 토론방에서 그나마 서로를 향해 이렇다 저렇다 말씀을 주고 받으며 공방을 벌이시는 것만으로도 님들의  권익과 더불어 그만큼 종목을 걱정해주시고 나라를 걱정해 주시는 것이라 믿고 모두 건전한 비판이시라 믿습니다.

이제 서로 악감정 서로 버리시고 서로 하셨던 오해나 기분 나뿐 점들 털어버리시고 나라의 어려움 빨리 딛고 하루빨리 세계경제 좋아져서 님들이 갖고 계신 주식 모두 모두 대박 나셨으면 진심진심 좋겠어요. 정말 잘 되셔야죠. 모두 마음 푸시고 저같은 사람에게도 희망주세요~~~ 모두가 주식의 전문가이신 님들께 감히 글 올렸습니다. 모두 건강하시고 정말 행복하시고 부자되세요~~~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전쟁의 포성이 들리면 주식을 사라

    04.19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19 16: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