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CG인바이츠

스위스 밸뷰자산운용과 크리스탈 전략적 제휴 추진

밸뷰자산운용과 크리스탈(083790)지노믹스는 22일 전략적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장피에르 거버(Jean-Pierre Gerber) 밸뷰자산운용 파트너는 “한국 시장에 첫 진출이자 아시아에서 두 번째로 전략적 파트너를 맞이했다”며 “신약개발에 높은 잠재력을 보이고 있는 한국의 바이오 벤처기업 중 독보적인 혁신신약개발 기반 기술 등을 보유한 크리스탈에 기대가 크고 상호 발전을 위한 협의를 긴밀히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밸뷰자산운용은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관투자사로 약 11조원의 자산을 운용하고 있다. 스탠더드앤드푸어스(S&P)의 ‘BB 애더먼트 헬스케어 인덱스(BB Adamant Healthcare Index) 운용사다. 이 인덱스에는 재즈 파마(Jazz Pharma), 버택스 파마(Vertex Pharma), 알렉시온(Alexion), 엑셀릭시스(Exelixis) 등 글로벌 바이오 신약기업을 비롯해 다양한 헬스케어 기업에 분산 투자하고 있다.

지주회사인 벨뷰그룹은 스위스 증권거래소(SIX) 상장기업이며 계열사인 밸뷰자산운용이 운용하는 BB 바이오텍(BB Biotech)은 글로벌 바이오텍 섹터에 투자하는 세계최대의 상장형 투자회사로서 스위스, 독일, 이탈리아 증시에 상장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0 17: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