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젬백스

■■■환기종목, 물린분들 지금이라도 손절기회!!

자본가임금론 조회4237

고점에서 물린분들의 입장에서 보면 지금 가격이 별로 올랐다고 보이지도 않을 겁니다.
그래서 무덤덤 그냥 관망만 하고 있을지도 모르며, 막연히 어떤 기적을 기대할 겁니다.

그런데 젬백스는 투자주의 환기종목인데다 실적도 부실하고, 현재 시총이 매우 높습니다.
만약 자본총계에 비해 시총이 낮다면 버티는 전략이 의미라도 있지만 지금은 무의미합니다.

실적도 부실한데, 시총까지 자본총계보다 훨씬 더 높다면 기대할 가치는 전혀 없기 때문이죠.
그리고 지금 가격은 저점대비 굉장히 많이 오른 것인데... 이 귀한 기회를 그냥 날린다면...

모처럼 주가가 이렇게 많이 폭등했는데... 그리고 이 기회가 얼마나 소중한 것을 모르고...
그냥 막연히 더 폭등할 것을 기대하고 손절할 기회를 놓친다면, 나중에 정말 후회하게 될 겁니다.

차라리 이번처럼 폭등없이 그냥 폭락했다면 덜 억울하겠지만... 이렇게 분명히 많이 올랐는데도...
이렇게 손절할 기회까지 분명히 주면서 크게 상승했는데 이 기회를 그냥 날려 버리는 느낌입니다.

자신이 물린 가격대를 생각하지 마시고... 저점 대비 폭등한 가격대를 생각해야 됩니다.
더구나 이 종목은 투자주의 환기종목으로 미래가 어떻게 될지 모르는 불안한 종목임을 명심하세요!

그리고 아래는 오늘 제가 올렸던 글입니다
=====================================

개인들은 아무리 부실주라도 주가가 오르면 추격매수를 합니다.
가령 젬백스처럼 부실주가 자본총계 보다 10배정도 올라도 무조건 추격매수합니다

특히 젬백스는 투자주의 환기종목이 아니더라도 자본총계가 겨우 900억정도 됩니다.
자본총계 900억짜리가 시총 9000억대로 올랐는데도 만족할줄 모르고 계속 매수합니다.

반면에 제가 관심을 갖고 있는 [동일철강]은 자본총계가 무려 543억이나 됩니다.
자본총계가 543억이나 되는데 코로나 사태로 주가가 폭락하여 시총이 160억 정도 됩니다.

그렇게 저평가된 종목은 오히려 관심을 갖지 않을뿐 아니라 오히려 투매까지 합니다.
[동일철강]은 단순히 저평가 된 종목정도가 아니라 유통물량이 28%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런 종목이 제대로 폭발하면 어떻게 될지 가늠할 수 없는 종목이지만...
개인들은 오히려 부실주 와이오엠에 관심을 갖고 매수하지요. 믿을 수 없지만 사실입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19: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