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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라홀딩스

이제 최소20배이상 상승한다코멘트2

매쌓기투자자 조회3033

1.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는 50만원대하는 경쟁업체처럼 성장하는가? 8천원대 직행한다
f&f의 주가는 567천원,휠라홀딩56100원(액면가500원),영원무역43900원(액면가500원)이다.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는 위의 4개사처럼 갈것이다.그래서 최근 연기금이 3900원대에 20만주이상 매수하고 있다.연기금이 매수하면 분명 좋아진다는 것이고 향후 몇십배 상승할것이다.짜가외인의 매도는 무시하라.단타키움이 가지고 있는 제임스리"계좌이다.연기금의 매수만 믿으면 된다.연기금이 4050원에도 매수하고 있다.연기금은 최소 8천원이상 보고 있다.
1. 프로스펙스, 예능 '뭉쳐야 쏜다' 인기에 제품 문의 폭주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제작지원하고 있는 스포츠 예능 '뭉쳐야 쏜다'가 인기를 끌면서 관련 제품에 대한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매주 일요일 저녁에 방영되는 '뭉쳐야 쏜다'는 '전설들의 농구대잔치'라는 부제로 스포츠 전설들이 모여 전국 농구 고수들과 대결을 하는 프로그램이다. 허재, 현주엽을 비롯해 우지원과 김훈이 스페셜 코치로 출연하는 등 90년대를 주름잡았던 농구스타들이 출연하고 있다.출연진들은 레트로 감성이 짙은 원색 트레이닝 복을 입고 훈련과 경기를 진행하지만 강한 승부욕에 비해 따라주지 않는 따라주지 않는 몸으로 '허당끼'를 보여주며 큰 재미를 주고 있다.프로그램의 인기에 힘입어 제작 지원하는 프로스펙스의 인기도 상승하고 있다. 출연진들이 입고 등장하는 트레이닝복과 각종 용품들이 방송을 통해 친숙하게 다가서면서 제품관련 문의가 이어지는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방송에서 안정환, 여홍철이 신은 '헬리우스' 농구화는 농구화 마니아 사이트와 각종 게시판을 통해 관심을 받고 있다.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뭉쳐야 쏜다 속 선수들의 착장이 노출된 이후 제품 문의가 늘어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들의 성장기와 함께 90년대의 향수를 한껏 느낄 수 있도록 프로스펙스의 오리지널리티를 보여줄 수 있는 제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2.액면가5천원인데 종합지수3200포인트에서는 액면가5천원짜리가 5천원이하는 없다.오직 ls네트웍스 뿐..이제 5천원돌파한다.종합지수2300에서도 4천원전후였다.그럼 종합지수900포인트 상승할때까지 상승한것이 없다.정상적이었다면 8천원이상에서 매매되고 있어야한다.
1.LS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 "프로스펙스 보아 홀인원 골프화(BOA)와 골프의류"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최근 골프열풍으로 폭발적 매출증대.작년1분기 매출액600억원에서 올해 1분기매출액960억원으로 58%증가.
2.LS 구자열, 한국무역협회장 취임···15년 만에 민간 기업인 출신
무역협회는 지난 19일 회장단 회의를 열고 만장일치로 구자열 회장을 신임 무역협회장 후보로 추대한 바 있다. 구자열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무역협회 회장을 맡게 돼 큰 영광"이라며 ":구회장이 ls네트웍스의 무역부문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에 폭발적인 매출기대된다.
ls네트웍스는 제2의 HMM이다.1년만에 3천원에서 4만9천원으로 16배이상 상승한 HMM처럼 ls네트웍스도 8만8천원까지 29배상승한다:용산빌딩가격3배상승,이베스트투자증권 인수가격보다 더 상승으로 재평가시 주당순자산은 28천원대가 된다.(아랫의 실적참조)
*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4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5천원,bps8천300원
2018년:매출액4,451영업이익38억원, 순이익163억원:목표주가:5천500원,bps8천600원:
2019년:매출액4,028억원,영업적자230억원, 순손실690억원;bps6900원.구조조정
2020년:매출액3,349억원,영업적자323억원,순손실237억원;목표주가:bps6천600원:
2021년(E)매출액6,588억원,영업이익328억원,순이익288원;목표주가:25천원,bps2만8천원:
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이베스트투자증권 8800원으로 평가이익 4천억원대/프로스펙스 매출증대 작년4분기부터 매출이 증가함/
1분기실적:영업손실27억원,순이익176억원:작년1분기대비 매출액50%증가,영업손실50%이상 감소/2분기부터 본격적인 영업이익 및 순이익나온다:구조조정완결로 매분기 순이익나는 기업으로 변신
2022년(E)매출액9,266억원,영업이익855억원,순이익796원;목표주가:5만4천원,bps3만8천원:본격적인 매출 및 영업이익 순이익증가.
2023년(E)매출액1조5,688억원,영업이익1688억원,순이익1577원;목표주가:8만8천원,bps4만8천원:실적본격화
**LS네트웍스는 휠라코리아,영원무역과 비교시 엄청난 저평가로 31년간의 구조조정끝에 턴어라운드된다.1988년 프로스펙스가 좋을때인 8만원에서 하락을 했고 2007년 17천원대에서도 계속 하락을 했고 31년만에 매출증가로 성장을 한다.

3.고속도로엔 오늘도 승용차가 넘쳐난다.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건 현대와 기아자동차다. 그 사이로 벤츠와 BMW, 아우디, 렉서스의 로고가 보인다. 그런데 스포츠용품 시장만큼은 유독 외국 브랜드 일색이다. 축구대표팀 선수들의 상의에는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가 빛난다. 배구 국가대표 유니폼은 일본 아식스 제품이다.국가대표 유니폼은 반드시 국산이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아베가 밉다고 해서 일본 브랜드가 달린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지 말자는 이야기도 너무 감정적으로 들린다. 21세기엔 국수주의는 통하지 않는다. 브랜드 이미지와 품질로만 대결할 뿐이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아식스가 씽씽 달리고 있는 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에도 이제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 하나쯤은 나올 때가 되지 않았는가.
프로스펙스 워킹화, 누적 판매 900만족 달성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은 자사의 워킹화가 900만족 누적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9년 'W 워킹화'를 처음으로 선보인 프로스펙스는 국내 워킹화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10년 동안 연 평균 약 90만 족을 판매한 셈"이라며 "국내 일반가구 수가 약 2000만 가구라는 점을 감안하면 2가구 당 1가구는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워킹화는 기본적으로 발의 뒤틀림을 최대한 제어해 안정적인 워킹을 보조하는 기능을 한다. 장시간 걸어도 관절에 무리가 없도록 충격을 분산·흡수하는 기능도 필수적이다.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바로 워킹화의 미드솔이다.
프로스펙스의 워킹화 '메타소닉'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에서 착지할 때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도록 지지해주는 'G-Frame' 미드솔을 적용했다. 달착륙선의 랜딩 기어에서 착안한 'G-Frame'은 이중 지지 구조로 어떤 지형에서도 발목 관절의 좌우 흔들림을 2단계로 지지해준다. 이를 통해 착지 시 발뒤꿈치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장시간 보행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발목과 무릎의 뒤틀림과 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착화감을 제공한다"며 "뛰어난 접지력과 강화된 쿠셔닝으로 파워 워킹시 안전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4.과천시, 치매관리 위해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와 업무협약:업무협약 통해 ‘치매안심 스마트 워킹케어 사업’ 추진… 민관 협력으로 보다 체계적인 치매 관리 시행과천시는 노인성 대표 질환인 치매 관리를 위한 ‘치매안심 스마트 워킹 케어 사업’ 추진을 위해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이번 협약을 통해 과천시와 LS네트웍스 프로스펙스는 치매관리에 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치매예방과 관련된 콘텐츠 발굴, 확산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치매안심 스마트 워킹 케어’ 사업은 과천시가 LS네트웍스로부터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를 무상 지원받아, 과천시민의 보행습관 분석을 통해 치매 위험도를 예측하게 된다.또한 치매 고위험군을 대상으로 스마트폰 앱을 연동해 보폭, 속도, 균형 등을 분석한 뒤 개인 특성에 맞는 치매예방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김종천 과천시장은 “치매 진단 어르신들과 고위험군에 속한 분들은 체계적인 관리를 필요로 한다”며 “민관협력을 통해, 지금보다 더욱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과천시민의 건강과 치매예방 및 관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를 통한 걸음속도 분석으로 노인성 질환인 치매를 조기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공동 개발했다.세계적인 기관에 특허를 신청하여 향후 기술료만 연간 250억원이상의 수익이 예상된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공시했다 따라서 메타벅스를 창작하여 이제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로 키울 전략이다 이경우 가치는 최소 6천억원이상이 될 전망이다.
5.프로스펙스가 '포스트 코로나' 국면에서 과연 장밋빛 미래를 기약할 수 있느냐다. LS네트웍스는 일단 프로스펙스의 '부활'에 승부를 거는 듯하다. 브랜드 론칭 40주년을 맞은 올해 워킹화 명가의 명성을 되찾음과 동시에 MZ세대를 잡겠다는 목표를 내세웠다.일단 워킹화 명가의 자존심을 지키기 위해 시그니처 워킹화 '블레이드 BX'를 출시했다. MZ세대를 공략하기 위해선 뉴트로 트렌드 상품군을 강화함과 동시에 새 전속모델로 가수 겸 배우 이승기를 발탁하는 승부수도 띄웠다. '다시, 시작'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웠는데, 이 역시 올드한 브랜드 이미지에서 탈피해 MZ세대에게 더 가까이 다가서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할 수 있다.여기서 그치지 않고 88서울올림픽 단복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제품 '오리지널 클래식 트레이닝 셋업 시리즈'도 선보였다. 프로스펙스가 88서울올림픽 후원 브랜드였다는 점을 되살린 게 마케팅 포인트다. 등판엔 태극기와 1988 자수를 새겨 넣는 등 뉴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LS네트웍스 관계자는 "여전히 충성도 높은 고객은 중장년층이지만 브랜드의 올드한 이미지를 개선하면서 MZ세대들에게도 어필할 수 있는 노력들을 많이 하고 있다"고 밝혔다.영광의 시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긴 아픔의 시간을 보내고 있는 프로스펙스는 과연 부활의 날개를 펼 수 있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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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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