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모다이노칩

■자율주행차 초특급수혜주

로스차일드77 조회447

차트이미지


6371b0a7-3061-4c89-8237-0121b367768d.jpg
연구과제명 : 초음파센서 개발

연구기관 : 모다이노칩

연구결과

▷ 당사에서 개발한 초음파센서는 차량의 주차, 정차, 운행 중 발생될 수 있는 사고를 최소화 시킬 수 있는 보조시스템의 필수 부품으로써 고성능의 구현은 물론 고온, 다습한 환경에서의 신뢰성과 외부충격에 의한 내구성을 확보 할 수 있도록 개발 되었다.

기대효과

▷ 향후 자율주행자동차 시장의 확대에 따른 핵심 제품의 초음파센서는 기존 차량에 4개에서 12개까지 확대 적용 될 것으로 예상 되며, 전장 부품 시장 진입 시 매출 확대에 큰 기여를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 된다.

미국 테슬라는 라이다를 사용하지 않고 12개의 초음파 센서, 8개의 카메라, 1개의 레이다를 사용하여 자율주행을 구현하였습니다.

카메라, 라이다 등 센서 기술들은 대부분 거리에 초점을 두지만 자동차 주변으로부터 0~5m까지의 근접 환경에 대한 인식이 부족합니다.

초음파 센서는 박쥐와 같이 주변환경을 실시간으로 인식하기 위한 원리를 이용하여 0~5m까지 근접환경에 중점을 둔 자율주행 및 자율주차에 목적을 두어 사용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사고 5대중 1대는 주차장 등 근접환경에서 발생한다는 기사가 있습니다. 특히 주차장에서는 차량의 속도는 매우 느린 속도이며 카메라와 같은 장비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주변환경을 인지하지 못하여 사고가 발생합니다.

자율주행에 있어 안전은 필수 요소이며, 초음파센서는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모다이노칩 자율주행차 초특급수혜주입니다.

전기차든 수소차든 인공지능과 결합하여 자율주행차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2200조원 바이든 친환경 초특급수혜주이며, 문재인 그린뉴딜 친환경 초특급수혜주입니다.

철도시대에는 철도주들이 수백배씩 폭등했으며, 내연기관차가 등장하면서는 자동차 주식들이 수백배씩 폭등했습니다.

2035년이 되면 내연기관차는 지구에서 사라지며 전기차.수소차 등 친환경차가 등장하고 인공지능과 결합하여 자율주행차가 등장합니다.

바이든 친환경정책과 함께 친환경차들이 도약하는 시기이며, 세계 글로벌 자동차 완성차 업계 및 애플,마이크로소프트,알리바바,텐센트 등 글로벌IT기업들이 합종연횡 하면서 미래차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초특급수혜주 잘 째리세염~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 진검승부

    美 엔비디아 반도체 폭락에도 한국 증시 상승한 이유

    04.22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4 04: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