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가비아

메타버스 도메인을 선점하라

청담동살괭이 조회1137


가비아 도메인신청 10배이상 증가중차트이미지


퍼온글


메타 도메인 주소를 사고, 비즈니스 기회로 삼자.


 메타 도메인 주소를 샀으니, 이제 공부하자. 쇼핑몰 운영하고 만드는 법을 배우자. 도메인 주소를 선점해서 보험용으로 갖고 있는다. 나중에 이걸로 어떤 사업을 하게 될지 모르니, 미리 갖고 있는다. 실제로 운영할 게 있으면 그걸 이용한다. 비즈니스 기회를 하나 가졌다고 생각하자. 그리고 그에 맞게 하나씩, 둘씩 공부하면 된다. 관련된 영상 자료, 각종 자료 등을 꾸미고 갖춰 놓는다. 그러면 된다. 선점하고 난 뒤 정말 열심히 노력하자. 


 홈페이지니, 자기걸로 준비한다. 컨텐츠 싸움이다. 무얼 채울지를 잘 꾸며놓으면 정말 괜찮은 자산이 될 것이다. 자영업하는 이들이 권리금 아무리 많이 줘도 쉽게 안 판다. 자기 정성과 노력이 들어갔기 때문이다. 그처럼 메타 도메인 주소를 자기 것으로 삼아서 오래 오래 갖고 가자. 그러면 정말 좋을 것이다. 


 메타주소는 10년뒤에 엄청 상용화될 거 같다. 그런데 선점은 몇달안이면 다 될 거 같다. 메타 도메인 주소 선점하는 게 전쟁 같을 것이다. 자기 정체성, 장사, 사업에 활용하는 게 좋다. 무얼 채울지를 잘 궁리해본다. 인터넷도 땅이다. 오프라인에서도 토지, 땅이 중요하듯이 메타버스 시장에서 내 것을 갖고 있어야 된다. 그게 메타 도메인 주소다. 그리고 이게 좋으면 자식에게 물려줄 것도 고려해라. 앞으로는 경쟁이 엄청 심해질 것이다. 


 5년이후부터 활성화되고 10년뒤면 정말 전쟁이 될 것이다. 사놓고 자식에게 물려준다고 생각해라. 그러면 정말 유용하지 않겠는가. 네비도 주소 찍고 가는 세상이다. 그러므로, 잘 알려진 이름의 주소를 확보해놓는 게 최고다. 도메인 시대다. 닷컴 그리고 co,kr 로 된 걸 먼저 선점하는 게 최고다. 나중에 시간 지난다음에 가지려고 하면 없을 것이다. 단기간에 큰 돈을 벌겠다는 그런 탐욕 말고 이를 계기로 하나 하나 배워가며 자기 생업을 갖춰나가는 발판으로 삼으면 좋겠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최대 6억, 한 종목 100% 집중 투자 가능한 스탁론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6 08: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