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메디포스트

ET - NGF574H의 효능 비교 분석

오늘은 NGF574H의 효능에 대해서 좀 더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글에서 알려드린 NGF-574H의 IR자료와 셀리노 홈페이지 자료를 다시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셀리노의 홈페이지 자료에서 아래와 같이 언급이 되어있습니다.
"탈모로 진단받은 피험자 30명을 대상으로 절반은 줄기세포 배양액이 포함되지 않은 위약 헤어에센스 사용 (위약 대조군),
그리고 절반은 줄기세포 배양액 5% 농도 함유 헤어에센스 사용 (시험군) 으로 나누어
총 16주 (4개월) 동안 하루에 한번 제품을  탈모부위에 바르게 하여 발모 효과를 측정했습니다.
결과는 대박!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헤어에센스를 사용한 시험군에서 제품 사용후 4주차부터 위약대조군 대비 뚜렷한 효과를 보이기 시작하여,
16주가 지난 시점에서는 모발밀도, 모발성장속도 그리고 모발 굵기 모두 확실한 개선효과를 나타냈습니다."

NGF574H IR자료 8p의 POC(Proof Of Concept, 개념증명) 임상의 Top-Line 결과를 보면,
사용 4주후 결과에서 모발의 밀도, 직경, 성장속도 등이 위약군 대비 월등한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9p에 나오는 Minoxidil (Rogaine® )과 효능 비교를 살펴보면,
CM3의 하루 1번 사용하여 16주( 4개월 )후 결과가 하루 2번 사용하여 48주( 1년 )후 미녹시딜보다 훨씬 좋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피나(프로페시아)계열과 두타(아보다트)계열까지 포함한 비교자료도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을 해보기바랍니다.
6p의 모든 제품군들과 비교표를 보면 가장 좋은 모발의 밀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치료제가 아님에도 현재까지 FDA에서 허가를 받은 탈모치료제보다 더 나은 결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런 NGF574H라는 발모물질을 보유한 메디포스트에 대해서 자부심을 가져도 되지 않을까요?^^

미녹시딜의 경우 2%제형보다 5%제형에서 더 좋은 결과를 보여줍니다.
이처럼 NGF574H도 사용법을 변경해서 진행중인 POC임상에서 또다른 효과를 확인할 수도 있을듯 합니다.
현재 90명의 남녀를 대상으로 하루 두번 24주 사용하는 임상을 단국대에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 참조 )

국내탈모치료제 시장에선 부작용등의 문제가 있음에도 피나와 두타계열의 매출이 미녹시딜보다 더 큽니다.
부작용이 크지 않은 미녹시딜보다 피나와 두타계열이 더 매출이 큰게 의아하겠지만,
알약형태로 복용하기 편한 장점도 있지만 미녹시딜의 발모효과가 확인되기까지 너무 길기때문이기도 한듯 합니다.
피나와 두타계열은 호르몬제로서 복용후 좀 더 빠르게 탈모억제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탈모인들은 경험을 하셨겠지만 의약품이든 케어제품이든
일정기간 사용 후 가시적인 성과가 확인이 되지 않으면 포기를 하게되죠. ^^
그런면에서 1달후부터 발모효과가 확인되는 NGF574H에 기대가 클수밖에 없습니다.
기존제품들은 사용 중단후 다시 탈모가 되는데 NGF574는 어떤지 모르겠네요.
하지만, NGF574H는 매일 사용하는 생활용품인 샴푸형이 있으니 지속성과 편의성은 큰 장점이라 봅니다.
다만 샴푸형의 효능에 대해서는 추후 확인과정이 필요해 보입니다.

국내 탈모치료제 시장규모가 1200억인데 비해, 탈모케어시장 규모는 무려 4조원입니다.
위의 이유등으로 치료제 제품으로 충족되지 못하다보니 탈모케어 시장이 훨씬 커진것으로 생각되는바,
NGF574H는 의약품이 아니므로 셀리노의 샴푸처럼 다양한 제품군으로 변신이 가능하리라 봅니다.

아무리 효과가 좋은 제품이 나와도 시장에서 반드시 성공하는건 아니지만,
탈모시장의 특성, NGF574H의 발모효과, 사용자의 편의성 등을 고려하면 충분히 기대를 가져볼만하지 않을까요?

곧 출시되는듯하니 효과와 대박여부 확인까지는 그리 오래 기다리지 않아도 될듯 합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 진검승부

    주식시장이 환율 변동에 민감한 이유

    04.17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07: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