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메디포스트

ET - NGF-574H 가치에 대한 분석

이전글 보시고 공부들 좀 하셨죠?
오늘은 NGF-574H 배양액의 가치와 시장성에 대해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이전글이 여러 사항에 대해서 장황하게 서술이 되어 있다보니 이에 대한 핵심을 짚어내기가 쉽지 않았을듯 해서 정리해봅니다.

국내 탈모치료제 시장 : 1200억 ( 2018년 기준 )
국내 탈모케어 시장 : 4조원
매년 20% 성장중.

글로벌 탈모치료제 시장 : 30억달러 추정 ( 2017년 기준 )
글로벌 탈모케어 시장 : 자료 못찾음.

탈모시장이 이만큼 크다는 거지 NGF-574H가 저걸 다 먹는다는 이야기가 아니니 오해를 마시기 바랍니다. ^^

타이밍도 절묘하게 오늘 식약처에서 '탈모' 효능 표방 제품 광고 점검결과 발표했습니다.

해당 보도자료에 아래와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최근 탈모 증상이 있는 소비자의 모발관리를 위한 탈모 증상 완화’에 사용하는 샴푸·트리트먼트  기능성화장품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화장품’이라 하더라도 ‘탈모 방지/치료’, ‘두피 건선/감염, 지루성 피부염 완화’  의학적 효능/효과 검증되지 않았음

이부분에서 또하나 체크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셀리노 홈페이지의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밝혔듯,
NGF-574H는 글로벌 첨단바이오의약품 기술개발사업으로 정부 지원을 받아 개발된 만큼 위의 제품들과는 차별화 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전 글의 NGF-574H 관련 자료와 셀리노의 홈페이지에서 기술되었듯 이미 30명의 탈모 환자를 대상 임상을 통해 효능이 확인되었습니다.
여기에 추가로 90명을 대상으로 24주까지 확장한 추가 임상도 현재 진행중이며 올해 11월 완료 예정입니다.
이는 임상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니 개별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셀리노에 문의를 해보면 아시겠지만,
에센스 제형으로 제품이 나오지만 샴푸형 제품도 같이 출시된다고 합니다.
참고로 3분기내로 출시가 확정된듯 하며, 빠르면 7월에 출시 될수도 있나보네요.

탈모인들은 경험을 하셨겠지만 탈모약 사용하다가 중도에 포기를 많이 합니다.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기간이 길다보니 중도 포기자들이 많으며 사용을 중단을 하면 다시 탈모가 시작이 됩니다.

프로페시아, 미녹시딜 등 이전의 다른 의약품에 대한 장단점은 아래 자료를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해당 제품들 여성 사용자 제한, 부작용 등 상당한 문제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트레스로 여성탈모인도 많은데 셀리노 홈페이지에 설명되어 있듯 NGF-574H는 여성 사용자에 대한 희망이 되기를 기대한다는.

그런데 NGF-574H의 경우는 사용후 4주부터 효과를 확인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빠르게 효능이 확인이 되면 꾸준히 사용하겠죠?
에센스로 어느정도 발모가 되고 나면 샴푸로 관리하는 사용군이 많을듯 하네요.
안타깝지만 저도 탈모인이라 저는 그렇게 사용을 할듯 합니다. ^^
셀리노가 제품을 출시하면 바로 구매를 해서 사용 후 후기를 블로그에 올려볼까 합니다.^^

제품 출시 후 사용자들의 후기가 올라오고 입소문을 타고 관련 제품들이 알려지기 시작한다면,
위의 탈모시장에서 어느정도의 포지션을 찾지 할지는 알수가 없습니다.
앞서 글에서도 언급했듯 기능성화장품이고 샴푸라는 생활용품이므로 해외로 얼마든지 쉽게 침투를 할 수가 있으니까요.
대박시 셀리노만 NGF-574H 배양액을 사용할 수 있는것도 아니기때문에
셀리노가 글로벌 진출이 힘들다면 대륙별 다른 메이저 회사에 배양액을 판매를 해도 될것입니다.
제가 알아본 바로는 자회사이자 비지니스 관계이지만 NGF-574H에 대한 독점적 사용권 등은 없다고 하더라고요.

위에서 검토한 내용들로 시장에서 충분히 성공가능하리라 생각되실겁니다.
물론 실제 성공여부는 시장에서 평가를 하는것이니 알수가 없지만요.^^
소비자들이 좋은 평가를 해서 탈모케어 시장에서 정말 일부분만 차지를 하더라도,
그 가치는 정말 엄청난 폭발력을 보여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시간되시는 분은 이전글을 다시 천천히 읽어보시고 자료들을 다시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빠르면 7월에 제품이 나올수도 있다고 하니 빨리 나와서 거울을 자주보는 남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그럼 모두 부자도 되시고 머리숱도 많은 사람이 되시기 바랍니다.^^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무너지는 M7 기업 주가 추세 분석과 전망

    04.25 19:00

  • 진검승부

    반도체 반등과 낙폭과대 개별주들의 회복

    04.24 19:00

  • 진검승부

    외국인 대형주 순환매 쇼핑중

    04.23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연속 순매수 기록중인 저평가주는?

최저금리 연계신용대출로 투자수익극대화
1/3

연관검색종목 04.27 11: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