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국일제지

삼성이 사옥까지 팔아서 모은 현금 100조를 대기중인 이유. 코멘트1

삼성이 사옥까지 팔아서 모은 현금 100조를 대기중인 이유. 
. ..

삼성,마이크로소프트,알파벳과 한국의 일부 재벌들은 막대한 현금을 보유하고 있다.각종 규제로 투자할 곳이 없기도 하거니와
새로운 성장동력을 찾지 못해서이기도 하고 다가오는 세기적인 디플레를 대비하고 있기도 하다.,

흑자도산 대비책 .디플레의 급진전애 따른 현금의 상대적 가치의 폭등, 그 후의 폭락한 자산을 겨냥하고 있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 억제정책.
어떻게 대처해야 될까?
왜 저자는 2020-2021 사이인 단기간에 50% 급등했다가, 80% 급락한다고 하나?

10년 후의 내 아파트,내 주식, 투자한 금과 해외투자주식은 어떻게 변해 있을까?
.
롱텀 디플레는 무엇이고,숏텀 디플레는 무엇인가?
Long Term 디플레이션시에는 현찰만 가지고 있어도 재산은 300~800%가 저절로 늘어난다.
다른 실물재산이 폭락하기 때문이다.
그러나,개인 투자자들도 남들의 재산이 80%가 폭락할 때,내 재산을 10~15배 이상으로 불린다면 그 짜릿함을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이 10배,20배 배증 게임은 미리 공부해서 대비한 자만이 즐길 수 있다.
디플레시에는 기존 부의 몰락과 부의 이동이 급격히 이뤄진다.
.
그럼,지금은 위기인가? 기회인가?
이제 곧 부동산은 파는 자만이 살아 남는다, 그 이유는 무엇이고 언제 팔아야 하나?
월세파산.전세파산은 이미 정해진 길이다.
.
월세파산,전세파산은 이렇게 이뤄진다.
1)전세파산 과정은 수익성 자산 가격폭락==>전세가격 비례로 하락==>전세파산==>역월세 또는 경매로 직행하게 된다.
2)월세파산 과정은 아파트 가격 속락==>월세폭락==>cash flow 부족 =>월세파산==>경매절차를 밟게된다.
앞으로의 생존비법은 무엇인가?
.
국내주식,이미 투자해 놓은 금과 해외주식은 10년 후에 어떤 모습을 나타내고 있을까?
최고가를 기록한 이후에 80%가 폭락해 있게 된다.그 이유는 바로 인구절벽으로 인한 롱텀디플레이션.
디플레시대의 투자론을 알면 이미 10년후의 부동산,주식,금 가격과 미국배당주 투자 결과를 알 수 있으며, 이미 결론을 밟아가고 있는 것이다.
.
일본인들은 30년 전부터~ 모든 수익성자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집도 사지 않는다. 그 이유
를 알면 한국인들은 기존의 투자 방법을 전부 새로이 변경시켜야 한다.
....................
1. 그 이유를 알면 한국의 월세투자자는 전부 '바보투자자'임을 단박에 알수 있는 것!
2. 집도 사지 않는다-->갭투자자도 전부 바보투자자다라는 것을 눈치채야한다
.
일본인들은 오래전부터 월세수입이 주택담보대출 상환원리금을 내고 돈이 남아도,
거주용 아파트는 물론 모든 수익성 부동산 즉 월세용 부동산에도 투자하지 않는다!
왜 그럴까?
.
곧 한국도 이렇게 된다.
뒤늦은 버스를 탔던 한국의 월세투자...일본처럼 된다.
이제서야 지나간 버스를 타려는 투자자도 있다.
.
디플레 시대에는 어디에 투자해야 돈을 벌수 있나?
기존의 아파트 주식 금, 해외주식은 다 팔아야 산다.
그 이유를 48년간의 일본 니케이 지수와 주택지수 엔화환율의 같은 날짜 그래프를 이용 철저분석했다.숏텀 디플레 때와 롱텀 디플레 때의 자국화폐와 달러 국내시세는 왜 움직임이 다를까?
왜 (일본인의 눈물)에서 주창한 다이아몬드 달러투자법의 이론이 먹히지 않는가 를 자세히 설명한다.
디플레 시에는 현금이 최고의 자산임을 아는 삼성은 사옥까지 팔아서 모은 현금 100조를 대기중이다.
돈이 당장 필요한 것도 아닌데....왜 창업주의 혼이 깃들고..
최고 명당이라는 삼성 본관을 5800억에 팔았을까?
.
왜, 한국은 일본처럼 롱텀 디플레이션은 피할수 없는가?
그러나 저자는 현금보다 10배는 더 좋은 다른 대체수단을 소개한다.
이제 서서히 기존 투자재산에서 발을 빼야 살아 남는다는 사실.
.
결국 (월세투자자는 바보투자자다) 신간 책을 통해서
월세투자,갭투자,주식투자,해외투자,금투자는 망하는 투자임을 논리적으로 증명/입증한다.
48년간의 일본 엔화의 급등,니케이지수 ,일본 주택지수의 급락을 비교해서 검증한다.
.
디플레이션 시에는 미리 디플레 지식으로 준비한 월급쟁이와 가난뱅이에게는 천재일우의 기회가 된다.
이제 단순히 장기보유로 부자가 된 부동산 투자자,상속 및 증여로 인한 단순부자들에게서 최고가의 20%로 인수받을 기회가 된다.
.
국내에서 유일하게 본 저서는 아파트,주식,달러,국채를 항상 동시에 설명한다. 재테크에 성공하려면 누구나 이 4가지를 동시에 이해해야 미래가 보인다. 기존의 다른 재테크 책들과 완전히 다른 점이다.300 페이지 분량의 국채,외환관련 책을 읽어봐야 이 저서에서 얻는 몇 줄의 값어치 있는 정보조차 얻을 수 없음은 읽어 본 사람은 안다.기득권의 재산을 20%-30% 가격으로 인수하고픈 지식인은 읽어야 한다.한국 빌딩의 80%는 소유주가 회사가 아니라 개인이다. 이른바 단순한 부자들이다. 이제 지식인들이 넘겨 받아야 한다.
.
자본주의 국가에서 부의 급격한 이동은 전쟁,지속된 인플레, 급격한 디플레 시에만 이루어 짐을 잊지 말자.
롱텀(Long Term) 디플레를 분석하여 공부해 둬야 한다.
지식으로 무장된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가 될 기회가 왔다!
.
디플레이션은 부의 이동이 계층간에 급격히 일어난다.
(월세투자자는 바보투자자다) 이 책은 국내 최초로 디플레이션의 투자학을 본격적으로 검토하였다.
디플레이션 시대에 투자방법과 생존학을 제시한다.
.
흔히들 우리는 일본과는 다르다고 정부와 일부 학자들은 말한다.
미안하지만 너무나 닮았다. 닮은 사실들을 조목조목 설영했다.
즉,일본식 장기 디플레를 피할수 없는 이유를 자세히 설명했다.
.
각 지역 도서관에서 빌려서라도 읽이 롱텀디플레 지식을 얻어가기 바랍니다.
또,당하드라도 알고 당해야 한다가 저자의 신조다.
모두 KIKO,ELS,INSIGHT FUND,BRAZIL BOND,DOLLAR BOND 를 기억해야 한다.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진검승부

    전쟁의 포성이 들리면 주식을 사라

    04.19 20:00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 진검승부

    환율 급락/지수 급반등/외국인 대량 순매수 재개

    04.18 19:0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수익률 좋은 스탁론 인기 종목은?

내 자본금의 300% 운용 하러 가기
1/3

연관검색종목 04.19 19:0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