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이베스트투자증권

공포의'D'기 온다..삼성이 본사 사옥까지 팔아서 모은 현금 100조를 미리 대기중인 이유

공포의'D'기 온다..삼성이 본사 사옥까지 팔아서 모은 현금 100조를 미리 대기중인 이유
. . . ....... . ..
공포의'D'가 온다니까 다 읽기도 전에 먼저 픽하고 웃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각국 정부는 디플레가 아니라 엄청난 인플레가 온다고 생각하기 쉬울 정도로 돈을 풀어대고 있기 때문이다.돈을 헬기로 뿌려대도 물가가 거의 오르지 않는다. 이는 한 번 꺾이면 되돌릴 수 없을 정도로 세계경제는 허약하다는 뜻이다.
.
따라서 진정한 공포의 D는 지금 오르고 있는 주식과 아파트가 앞으로 30~50% 더 폭등한 뒤의 얘기다. 곧 3500 뽀인트에 도달한다.당분간 즉 저자가 예측한 때까지는 맘 놓고 즐겨라.그 후는 죽음이다.즉 롱텀디플레가 본격화된다.
즉 2021년 6 쯤에 주식의 폭락이 먼저 오고나서 약 7개월 뒤 아파트의 폭락과 함께 공포의 D가 시작된다.폭락할 때 대처하면 될듯하지만 미리 투자방향과 방법을 연구해두지 않으면 대처할수 없다.그래서 미리 공부해두고 투자결행을 다짐해둬야 한다.
.
현재
1)마이크로소프트,알파벳은 주로 해외에 삼성 등 한국의 일부 재벌들은 막대한 현금을 국내에 보유하고 있다. 이 들은 무슨 일인지 부동산도 지속적으로 팔아 치우고 있다. 한국의 멍청한(?) 준재벌들은 이들이 싸게라도 처분하는 부동산을 열심히 사들이고 있고.... 삼성은 심지어 태평로 삼성본관도 8500억에 모 건설사에 넘겼다.
왜?
.
2)장기 디플레이션이 진행 중인 일본인들은 30년 전부터~ 모든 수익성 자산에 투자하지 않는다.
심지어 살 집도 잘 사지 않는다. 일본인들은 경험을 통해서 알아낸 것이다.
일본의 토지신화는 30년전에 이미 끝났음을...
.
일본에는 이제 투자 할 곳도 없다.
부동산,주식은 평균 80%가 폭락한 후 아베노믹스로 30년전 시세를 회복 중이다.

주식은 29년전 시세를 최근에 도달했다.이는 곧이어 부동산도 29년전 시세를 복구한다는 뜻이기도하다.모두 풀린 돈의 힘이다.그러나 지속되는 가격대가 아님을 알아야 한다.또 다시 폭락하게 된다.풀린 돈으로 밀어올린 가격이기 때문이다.
일본의 현재 은행예금 이자는 0%대다. 대출이자도 0%대에 불과하다.
국채이자는 마이너스이고 .사고싶은 국채도 매물이 없다.
.
곧 한국도 일본처럼 투자할 곳이 없어진다.
한국의 제로금리(대출이자, 예금이자)시대는 2023년이 원년이 될 것 같다.
제로금리라니까 은행에서 무이자로 돈을 빌려 월세투자를 하면 수익성 부동산이 돈이 될 것 같지만 일본처럼 이는 죽음에 이르는 길이 된다는 사실을 미리 안내한다.
.
일본의 몰락은 주로 인구감소에서 시작되는 롱텀 디플레와 달러하락 때문이다.
일본의 단카이 세대는 680만,한국의 베이비 부머는 720만이다.
일본의 단카이세대는 전인구의 5.7%,한국은 14.4%나 된다.
.
인구비중으로 봐서 한국의 디플레는 일본보다 진행속도가 약 2.5배 더 빠를 수밖에 없을 것이라는 것은 베이비부머의 총 인구대비 비중으로도 짐작할 수 있다. 30년 이상 망가진 현재의 일본 경제 상태가, 불과 12년 후에 한국도 도착할 경제상황이라는 뜻이다. 무섭다. 롱텀 디플레마져도 한국에는 '빨리빨리'온다.
.
저자는 유일하게 디플레를 숏텀 디플레와 5년 이상 지속되는 롱텀 디플레로 나눠서 설명한다.
나눠서 설명해야만 하는 이유는 투자방법과 투자 성과가 180도 다르기 때문이다.
즉,이 책은 바로 롱텀 디플레를 본격적으로 다룬 최초의 재테크 실무서이다.
앞으로 롱텀디플레시의 투자요령을 아느냐 모르냐에 따라 인생이 바뀐다고 단정한다.
.
저자는 (한국인의 눈물: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부자가 되는 방법,yes24 최다 리뷰 도서로 선정 ) 책을 통해 롱텀디플레이션을 제대로 익혀 투자하면 오히려 초대박 기회임을 설명한다. 똑똑한 재벌은 이미 이를 알고 있기에 부동산을 처분하고 현찰을 준비하고 있는 것이다.
.
[한국인의 눈물] 책을 통해서 곧 한국에서의 월세투자,갭투자,주식투자,해외투자,금투자는 모두 망하는 투자가 됨을 논리적으로 증명/입증한다. 특히 금의 가격변동 예측을 주목하라. 저자는 30년간 한국의 대표적 언론에 근무한 언론인이다. 허튼 소리를 하지 않는다.48년간의 일본 엔화의 급등,이에 따른 니케이지수 ,일본 주택지수의 급락을 이를 비교하고 검증한다.
.
일본을 보고 미리 롱텀디플레시의 투자학을 공부하여 대처하면 월급쟁이와 가난뱅이가 노동자에서 자본가로 변신할 수 있는 신분상승의 기회가 온다. 삼성처럼 폭염 때 겨울을 준비해 둬야 한다.그러나  지식으로 준비하지, 않은 자에게는 롱텀디플레는 기회가 아니라 공포의 'D' 가 된다는 사실이다 .



0/1000 byte

등록

목록 글쓰기

전문가방송

  • 급등매매

    ♥매수후 단기 30%이상수익 최다추천 전문가♥

    04.18 07:43

  • 킹로드백호

    뜨기전에 매수하라~2024년100%X 8

    04.18 08:51

  • 백경일

    ■[대장주 전문 카페] (황금) 대장주 잡아라! ~~~

    04.26 08:20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전문가방송 종목입체분석/커뮤니티 상단 연계영역 전문가 배너

외국인 동시매수 & 등락률 상위 종목 확인 하러 가기

연 2%대 금리로 투자금 3억 만들기
1/3

연관검색종목 04.18 09:30 기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