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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 기준 매출액증가율 당기순이익 증가율 ROE

금호타이어

억울하고 억울하다 누가 저평가인가요

단타키움아 시총2931억인 ls네트웍스와 시총2조3천억원인 금호타이어 누가 저평가인가? 최근 20만주이상 매수 한 연기금이 내일 4천200원이상 상승시킬 것이다.
금호타이어 주당순자산 4100원,주가7770원 pbr1.9배,ls네트웍스 주당순자산8100원 주기 3720원 pbr0.45배
액면가5천원인데 5천원도 안되는 주식입니다 이번에 액면가5천원 돌파해요.종합지수3200p오면서 모든주식들이 5천원돌파했어요,금호타이어는 주당순자산4천원대인데 주가는 7770원입니다.ls네트웍스의 실제bps는 18천원입니다.그래서 1만원은 무조건 갑니다
축 종가보니 연기금 8천여주 순매수,단타키움 4만주,짜가외인 매도..내일 오늘고점4180원이상 시작 상한가,시간외단일가로 4180원까지 매수,매수기회없다."오늘도 연기금이 매수하고 있다:짜가외인의 매매는 단타키움이 가진 계좌이니 무시하라.최근에 3900원선에서 20만주 매수한 연기금이여 뭐하는가? 손실보고 있을 것인가? 18천원가기위해선 흔들고 가야한다
난 짜가외인의 매도는 무시한다,오직 연기금의 매수만 믿는다.아무리 흔들어도 갈 주식은 간다.
연기금이여..어제는 4050원에 매수한 연기금이여 뭐하는가? 연기금이 왜 매수했는가? 단타키움이 허수매도 넣고 억지로 빼려고 하네 2만여주 나온것 다 허수매도...독한 놈이야 단타키움이
주주님들이여 오늘 종가에 관계없이 내일 오늘고점4180원이상에 시작하여 11시전에 상한가갑니다:1분기170억원순이익,2분기350억원순이익나와요.용산빌딩의 가격이 4년간 2배이상상승 반영시 주당순자산18천원대입니다.
MZ세대 겨냥 '메타버스' 공간서 '피지털' 경쟁 나선 ls네트웍스:메타버스 관련주이다.그래서 향후 8만원갑니다
미국 나이키 주가150만원"일본 아식스 주가 85만원",독일 아디다스 주가 110만원하니 한국 프로스펙스 8만원간다
단타키움의 누르기 매매로 상승막지만 그것이 되겠는가? 실적은 올해부터 폭발적으로 좋아지고 그래서 연기금이 매일 매수하는 것이다.
단타키움아,ls네트웍스는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여 향후 20배이상 상승할 주식입니다.단타키움아 읽어보니 옳다.액면가5천원짜리인데 종합지수3200포인트에서 5천원이하는 거의 없다.18천원은 간다 주주들이여 단타키움이 억지로 빼서 매수하려고 한다.정말 나쁜놈,오늘도 연기금 매수하고 왜 하락하는가? 이번에 18천원갑니다 즐투
1분기 매출액 50%증가하고 순이익170억원났다.2분기는 매출액500%증가하고 순이익 350억원대.용산빌딩상승으로 실제bps18천원대.오늘 시가4170원을 돌파하여 양봉나오고 오후에 5270원가서 상한가가고 3연속상한가갑니다.연기금 매수를 보세요.동일업종 신성통상 효성티앤시 한세엠케이 영원무역홀딩스 등 보세요 모두 52주신고점행진하고 바닥대비 5배상승중
* MZ세대 겨냥 '메타버스' 공간서 '피지털' 경쟁 나선 ls네트웍스
메타버스가 MZ세대(1980년대 초부터 2000년대 초에 출생한 세대) 소비자를 사로잡으려는 패션업계의 새로운 격전지가 되고 있다.메타버스는 ‘가상(Meta)’과 ‘우주(Universe)’의 합성어다. 온라인 가상공간에서 이용자 의 아바타가 현실 활동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도록 구현한 플랫폼을 의미한다. 네이버제트 관계자는 “최근 협업을 요청하는 패션업체가 늘고 있다”며 “실제 제품 판매 증대를 목적으로 하지 않더라도 제페토를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제페토는 지난 2월 기준 가입자 2억명을 넘어섰다. 전체 이용자의 80%가 10대다. 네이버 제트는 제페토를 165개국에서 출시해 전체 이용자 중 해외 이용자가 90%에 이른다. 제페토의 가상 공간에는 이미 구찌·나이키·컨버스·디즈니·푸시버튼 등 패션 브랜드들이 잇달아 입점했다.네이버제트 관계자는 “나이키와 협업한 운동화가 실제 오프라인 매장보다 제페토에서 더 많이 팔렸다”며 “물론 실물 운동화가 더 비싸서 매출액을 따지면 다룰 수 있다”고 덧붙였다.일일 방문자가 4000만명에 달하는 제페토에서 유료화폐인 ‘잼(Zem)’으로 구매한 나이키 운동화만 500만개가 넘었다.ls네트웍스도 최근 입점을 했다.운동화로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최근 이사로 선임된 이동희이사가 적극적 지원하고 글로벌기업으로 도약하기 시동을 걸었다.
난 2007년에 17천원에 매수했지만 분명 8만원 갈것이라고 믿는다.그동안 기다린 기회비용 감안하면 8만원에 팔아야합니다 좋은글입니다 단타키움아,ls네트웍스는 글로벌기업으로 성장할 주식 30배이상 상승할 주식이다 이곳에 투자해야한다
ls네트웍스가 8만원가는 이유? 미국엔 나이키 주가 150만원"일본 아식스 주가 85만원",독일 아디다스 주가 110만원
이번에 3연속상한가로 8천원가고 그후 18천원 그다음에 3만원대 갑니다.그후 8만원갑니다.글로벌기업으로 변신한다.미국엔 나이키 주가 150만원"일본 미즈노 주가 85만원",독일 아디다스 주가 110만원,중국 386 주가 28만원"있다.한국에도 프로스펙스가 글로벌기업이 된다.
1분기 매출액 50%증가하고 순이익170억원났다.2분기는 매출액500%증가하고 순이익 350억원대 특히 이베스트투자증권 본전왔고 용산빌딩의 가격이 5년간 3배이상 올랐기에 실제주당순자산은 18천원대임으로 pbr0.2배의 주가! 따라서 주가는 ls그룹의 인수가격인 8천원대까지 바로 직행한다 그후 3만원대 직행한다
***'걷기 문화 앞장' 프로스펙스, 워킹 문화 확산+NGO 단체 후원
대한민국 오리지널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진행한 비대면 걷기 대회 ‘WALK FIRST’에는 약 4000명의 신청자들이 몰렸다고 밝혔다. 1일 프로스펙스에 따르면 지난 4월 약 2주간 사전 신청을 통해 참가 인원 500명을 선정, 진행하는 행사에 약 8배 인원이 몰린 것이다. 이 중 2030세대 참가자 수가 전체의 71%를 차지했고, 대회 기간 SNS를 통한 참가 인증사진 역시 1,270여건 업로드 돼 걷기가 MZ세대 사이에서 떠오르는 새로운 문화이자 라이프스타일임을 증명했다.
지난 5월 22일까지 진행된 WALK FIRST는 챌린지 참여 방식을 채택했다. 필수 챌린지인 ‘WALK FIRST DAY’와 자유 참여 챌린지 ‘FREE WALKING DAY’로 나눠 진행됐다. 이 중 ‘FREE WALKING DAY’는 워크-킹(Walk-King), 쇼-킹(Show-King), 나이트워-킹(Nightwalk-King)과 스테디-킹(Steady-King) 등 4가지 미션 중 참여하고 싶은 미션을 자유롭게 수행할 수 있게 했다.이와 함께 WALK FIRST에 참여하는 500명의 걸음이 모여 매일 40만보가 되면 프로스펙스 용품을 NGO단체에 후원하는 스페셜 챌린지도 마련해 참여의 의미와 재미는 물론, 나눔의 의미까지 더했다.
이를 통해 프로스펙스는 워킹 대회와 함께 플랫폼의 역할을 하며 워킹 문화를 확산하는데 속도를 내고 있다. 브랜드 경험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워킹 문화를 알리고 나아가 잠재적 소비자로 끌어들이는 전략이다. 그리고 SNS 채널에 아카이빙된 사진과 정보들은 친근하고 젊은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액면가5천원짜라 종합지수3200포인트에서는 액면가5천원짜리가 5천원이하는 없다.오직 ls네트웍스 뿐..이제 5천원돌파한다
1.LS네트웍스의 대표 브랜드 "프로스펙스 보아 홀인원 골프화(BOA)와 골프의류"가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최근 골프열풍으로 폭발적 매출증대.작년1분기 매출액600억원에서 올해 1분기매출액960억원으로 58%증가.
2.LS 구자열, 한국무역협회장 취임···15년 만에 민간 기업인 출신
무역협회는 지난 19일 회장단 회의를 열고 만장일치로 구자열 회장을 신임 무역협회장 후보로 추대한 바 있다. 구자열 회장은 취임사에서 "역사와 전통에 빛나는 무역협회 회장을 맡게 돼 큰 영광"이라며 ":구회장이 ls네트웍스의 무역부문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에 폭발적인 매출기대된다.
ls네트웍스는 제2의 HMM이다.1년만에 3천원에서 4만9천원으로 16배이상 상승한 HMM처럼 ls네트웍스도 8만8천원까지 29배상승한다:용산빌딩가격3배상승,이베스트투자증권 인수가격보다 더 상승으로 재평가시 주당순자산은 28천원대가 된다.(아랫의 실적참조)
* ls네트웍스 향후 실적(자본금3941억원,액면가5000원):대주주가 발행주식의 83%보유.인수가격은 25천원대.
2016년:매출액4,870억원,영업손실582억원, 순손실871억원:목표주가:4천원,bps7천9백원
2017년:매출액4,434억원,영업이익28억원, 순이익206억원:목표주가:5천원,bps8천300원
2018년:매출액4,451영업이익38억원, 순이익163억원:목표주가:5천500원,bps8천600원:
2019년:매출액4,028억원,영업적자230억원, 순손실690억원;bps6900원.구조조정
2020년:매출액3,349억원,영업적자323억원,순손실237억원;목표주가:bps6천600원:
2021년(E)매출액6,588억원,영업이익328억원,순이익288원;목표주가:25천원,bps2만8천원:
용산사옥 및 김해 등 토지 재평가):서울시 용산부동산가격 폭등함..임대료200%인상으로 매년600억원수익확보/이베스트투자증권 8800원으로 평가이익 4천억원대/프로스펙스 매출증대 작년4분기부터 매출이 증가함/
1분기실적:영업손실27억원,순이익176억원:작년1분기대비 매출액50%증가,영업손실50%이상 감소/2분기부터 본격적인 영업이익 및 순이익나온다:구조조정완결로 매분기 순이익나는 기업으로 변신
2022년(E)매출액9,266억원,영업이익855억원,순이익796원;목표주가:5만4천원,bps3만8천원:본격적인 매출 및 영업이익 순이익증가.
2023년(E)매출액1조5,688억원,영업이익1688억원,순이익1577원;목표주가:8만8천원,bps4만8천원:실적본격화
**LS네트웍스는 휠라코리아,영원무역과 비교시 엄청난 저평가로 31년간의 구조조정끝에 턴어라운드된다.1988년 프로스펙스가 좋을때인 8만원에서 하락을 했고 2007년 17천원대에서도 계속 하락을 했고 31년만에 매출증가로 성장을 한다.
휠라코리아는 액면가1천원으로 53700원이니 액면가 5천원으로 환산시 29만원대,시총 3조2천억원이다.영원무역은 액면가500원으로 45600원하니 액면가5천원으로 환산시 4만5천600원이고 영원무역홀딩스과 합하면 시총2조8천억원이다.ls네트웍스는 액면가5천원으로 2935원에 시총2317억원에 불과하다 얼마나 저평가인가?
ls네트웍스가 올해말 24천원대 내년54천원 내후년 8만원대 돌파하는 이유? 1995년1월 월봉차트보면 26만8천원을 찍었다.이가격을 5년내에 갈 것이다.개인투자자여 매도금지,최근 외국인11일연속 매수하고 연기금 매수하고..오직 개인들만 매도하고 있다.결국 바닥에 파는 꼴이다.팔지말고 모아가세요 어차피 내년에 7만원대이상 상승하니 이때 파세요 다른주식 하지말고 이주식만 투자해도 최소 30배이상 수익납니다.ls네트웍스가 전세계에서 제일 많이 상승하는 주식입니다.다른주식 투자할 필요가 없어요.즐투
1.구자열 회장 “LS 용산 시대" 재도약 선언:상한가 및 12천원직행하고 7만5천원대 가요
LS그룹이 다음 달 ‘용산 시대’를 연다. 그룹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3개사와 그 외 계열사 사옥이 다음달 LS용산타워로 집결한다. 2003년 LG그룹에서 계열 분리한 지 15년 만에 그룹 핵심 계열사가 한자리에 모이게 됐다. 구자열 LS그룹 회장은 컨트롤타워 역할을 하는 계열사를 한데 모으는 것이 낫다고 판단하고 회사 이전을 결정했다. 구자열 회장은 이번 용산 시대 개막을 통해 제 2도약에 나선다는 각오다.
21일 재계에 따르면 LS전선, LS산전 등 그룹 주력 계열사의 지주사인 (주)LS와 에너지사업부문 지주사 격인 E1, LS니꼬동제련 서울사무소와 LS메탈 본사가 다음 달 서울 한강로 LS용산타워로 이주한다. 그동안 LS그룹의 거점은 2008년 완공한 경기 안양 사옥(LS전선·LS산전·LS엠트론)과 서울 삼성동 아셈타워((주)LS·E1·LS니꼬동제련), 트레이트타워(LS메탈), LS용산타워(LS네트웍스) 등으로 흩어져 있었다. 안양 사옥의 지리적 특성상 모든 계열사를 한곳에 집결시키기에는 어려움이 있었기 때문이다. 이주가 완료되면 그룹 거점이 제조(안양 사옥), 지주(용산 사옥)로 단순해진다.
LS용산타워는 LS네트웍스가 소유한 지하 4층, 지상 28층 규모 건물로 1984년 국제그룹 사옥으로 지어졌다. LS그룹이 2006년 국제상사를 인수하면서 용산타워도 함께 인수해 LS 소유로 넘어왔다. 용산타워에는 국제상사가 전신인 LS네트웍스만 입주해 있었다. 건물 상당 부분을 쓰던 삼일회계법인이 인근 신축된 아모레퍼시픽 건물로 옮겨 공실이 생기면서 LS그룹 주요 계열사들이 용산으로 모이게 됐다.
구자열 회장도 본사 이전이 완료되는 대로 용산으로 출퇴근할 예정이다. LS그룹 관계사들은 이번 이전을 계기로 ‘스마트 오피스’ 구축도 계획하고 있다. 안양에 있는 제조부문 직원들도 스마트오피스 방식으로 용산 사옥을 이용할 수 있어, 직원들의 편의성이 높아질 전망이다.
LS그룹은 이번 사옥 이전을 통해 제2도약에 나설 계획이다. 주력 제조 계열사인 LS전선은 올 6월 인도와 4000만 달러 규모의 초고압 케이블 시스템 사업 계약을 맺었고 같은 달 인도네시아 아르타그라하그룹(AG그룹)과 함께 총 4000만 달러를 투자해 합작 생산시설을 만들기로 했다. 이달 초엔 국내 최초로 말레이시아 전력청과 해저 케이블 수출 계약을 맺었다. LS산전은 유럽, 북미에서 차세대 전력망 마이크로그리드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구자열 회장은 “4차 산업혁명 시기에는 전략 수립 비중보다는 운영의 민첩성과 서비스 차별화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LS도 단순한 제품 판매가 아닌 서비스를 접목해 운영단계에서 IT와 빅데이터 분석 등을 통해 가장 효율성과 만족도가 높은 운영방식을 찾아내야 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의 사료첨가제 시장 규모는 2016∼2028년 연평균 4.3% 성장할 것으로 추산되며, 2021년에는 207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된다. LS네트웍스는 옥수수 가공 사료 첨가제 생산 프로젝트에 뛰어들었다. LS네트웍스는 아르니카라는 파트너사와 30만t 규모의 사료 첨가제 생산 공장을 설립하려고 인허가 절차를 밟고 있다. 첨가제를 러시아 중국 한국에 공급할 예정이며 이경우 매년 3천억원의 매출 및 영업이익 300억원이상 나올 전망이다.내년엔 10배 늘어난 300만t 규모로 확장하여 매출3조원 영업이익 1천억원대이상 나올 전망으로 세계1위의 첨가제 회사로 발돋음 할 예정이다. 사료첨가제는 향후 바이오산업으로 육성하여 사료첨가제에서 나오는 각종 특허를 인간에게 적용하는 사업으로 진출할 계획이다
*의류·신발 등 패션업계 ‘뉴트로 열풍’ 계속 이어진다
뉴트로(New+Retro)’는 더 이상 단순 유행이 아닌 2019년 사회 전반의 중심인 메가트렌드로 급부상했다. 특히 장년층은 옛 향수를 느끼고, 밀레니엄 세대는 옛것에서 새로움을 느끼고 나름대로 해석하며 즐기고 있다. 의류, 신발 등 뉴트로 열풍은 계속 이어지고 있다.프로스펙스 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의 뉴제너레이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스펙스 오리지널과 한국 스트릿 브랜드 ‘바이브레이트’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의 디자인적으로는 프로스펙스 오리지널의 헤리티지 라인의 정통성과 젊은 스트릿 감성의 조화를 표현해내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고, PVC, 스카치, 홀로그램, reflex 소재 등 트렌디한 다양한 소재를 통해 표현의 다양성에 중점을 두었다.테크놀러지를 기반으로 한 전통성과 젊은 감성의 두 브랜드의 만남은 퓨쳐리즘과 뉴트로를 결합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총 16개의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스펙스 X 바이브레이트, 컬래버 라인 화제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국내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오리지널(PRO-SPECS Original)’이 스트리트 브랜드 ‘바이브레이트(VIBRATE)’와 뉴제너레이션 컬래버를 오늘(28일)선보인다. 프로스펙스의 슈즈 테크놀로지와 바이브레이터의 자유로운 표현력이 더해 색다른 디자인 16개를 내놓을 예정이다.
경량성과 경쾌한 착화감을 구현하는 기술력과 젊은 감성의 조화를 구현하는 구 브랜드는 퓨처리즘과 뉴트로를 결합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상품을 제안한다. PVC, 스카치, 홀로그램, 리플렉스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표현의 다양성에 중점을 둔다.이번 협업 상품은 무신사를 통해 첫 공개하며, 바이브레이트 가로수길 매장에서도 판매한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개편에선 △나이키 △아디다스 △푸마 △뉴발란스 △레노마스윔 △미즈노 등 스포츠 전문 브랜드들이 추가로 입점했다. LSN몰은 프로스펙스와 몽벨 등 자사 브랜드로 시작했지만 타사 브랜드로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 3월 1차 개편에선 라푸마, 휠라스포츠, 헤지스골프, 팀버랜드 등이 입점한 바 있다. LSN몰은 이번 개편을 통해 기존 등산·골프·캠핑 등 아웃도어 영역은 물론 스포츠 경기화 및 구기용품 등으로 확장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탈바꿈했다. LSN몰 관계자는 “이번 확대 개편을 통해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서의 경쟁력을 갖춰나갈 것”이라며 “개편과 함께 마련한 다양한 판촉 활동을 통해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자카르타 아시안게임에서 사이클 및 경륜, 베드민터 국가대표들은 ls네트웍스의 프로스펙스를 입고 출천함 특히 사이클에 나아름선수는 4관왕에 오르는 등 사이클 및 경륜에서 금메달 15개를 따는 저력을 발휘했다
*프로스펙스, '바르게 걷기' 캠페인…러닝 크루 10팀 모집
개인 활동량과 운동 특성 분석…스마트 워킹은 이달 중순에 모집
프로스펙스, '바르게 걷기' 캠페인…러닝 크루 10팀 모집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
LS네트웍스 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전국민의 건강한 삶을 위해 바른 걷기를 돕는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러너들을 대상으로 하는 ‘러닝 메이트’와 워킹족을 대상으로 하는 ‘스마트 워킹’ 두 가지로 진행되며 현재 러닝 메이트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프로스펙스가 체험형 캠페인으로 기획한 러닝 메이트는 웨어러블 디바이스인 스마트 슈즈를 활용해 전문 러너들의 운동습관을 체크하고 러닝 동호회 활성화를 지원한다.
선발된 러닝 크루는 오는 10월21일까지 약 한 달간 스마트 러닝 활동을 하게 된다. 러닝 운동시 스마트폰 앱과 연동된 스마트 슈즈를 착용해 개인의 활동량과 운동특성을 분석하고 개인의 목표 달성치와 현재 능력 차이를 평가받을 수 있다.
러닝 메이트는 20~30대로 구성된 5인 이상의 러닝 크루를 대상으로 총 10개 팀을 모집하며, 오는 5일까지 엘에스엔몰에서 접수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오는 7일 프로스펙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엘에스엔몰 등에서 발표된다. 참가자들에게는 스마트러닝화 및 티셔츠가 제공 될 예정이다.
한편 워킹 운동 저변 확대와 올바른 보행습관 제고를 위한 ‘스마트 워킹 캠페인’은 내달 진행된다. 스마트 슈즈 ‘링크 워킹’과 스마트폰 앱 연동으로 분석된 워킹 데이터를 바탕으로 프로스펙스의 워킹 코치가 걸음 교정을 위한 피드백을 제공한다. 우수참가자들에게는 별도의 혜택도 주어진다. 50명을 선발하는 스마트 워킹 캠페인은 오는 12일부터 10일간 엘에스엔몰에서 접수 신청을 받는다.
*반도체 기업이 왜 깔창 사업에 눈독들일까
성장성 높은 헬스케어 주요 아이템으로 부각
반도체 기업들이 스마트 인솔(깔창) 사업에 잇달아 진출하고 있어 그 이유가 주목된다.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헬스케어 분야에 정보통신기술(IT)을 접목해 신시장을 선점하고 수익 다변화를 이끌어내기 위한 것으로 해석된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최근 스마트 인솔 연구개발(R&D)을 진행하면서 사업화 논의 과정에 착수한 것으로 알려졌다.시제품 공개 일정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다만, 업계 일각에선 삼성전자가 내년 초 미국에서 개최되는 전자제품박람회(CES)에서 첫 선을 보일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스마트 인솔의 핵심은 신발 안창에 내장된 다중 센서다.이 센서가 보행자의 보폭과 양발 균형, 압력 지지 분포 등 다양한 데이터를 수집·분석해 보행 이상 유무를 인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도 가능하다. 활동량과 보행 분석, 행동 분석 결과를 스마트폰에서 실시간 모니터링할 수 있는 것.현재 제품 상용화에 성공해 사업 확장에 주력하는 업체도 있다.디스플레이 반도체 설계기업 티엘아이다.
티엘아이는 LS네트웍스와 협업해 개발한 스마트 인솔에 블록체인 기술을 접목했다. 스마트 인솔을 향후 다양한 분야에 활용키 위해 헬스케어 서비스 사업도 본격화하는 모습이다.티엘아이에 따르면 사내 IoT 개발팀은 최근 3년간 스마트 인솔 R&D에 집중해 왔다. 그 결과, 스포츠 브랜드인 프로스펙스에 공급해 지난 4월 제품을 출시하는 데 성공했다.
또 최근 의료기관과 협업해 제품을 운동 코칭 프로그램에 사용하는 등, 의료서비스·스포츠·스마트공장 산업군에 적극 활용하겠다는 방침이다.이 회사 관계자는 "앉기, 걷기, 뛰기, 서기 등 구체적인 동작 구분과 측정이 가능해 재활 서비스나 부상 방지, 기술 향상, 홈 트레이닝, 병원과 연계한 건강검진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활용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업계 관계자는 "일종의 IoT 기술이 접목된 스마트 인솔은 향후 전망이 좋은 웨어러블 산업의 주요 분야로 성장할 것"이라며 "헬스케어·바이오 사업과 연계하면 무궁무진하게 성장할 가능성이 있는 만큼, 앞으로도 하드웨어·소프트웨어 기업들이 앞다퉈 관련 시장에 진출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향후 lg전자에서도 본격적으로 진출을 할것이고 이경우 lg그룹에서 lg네트웍스의 지분을 매수할것으로 예상된다.ls네트웍스에 대한 인수가격은 주당13천원대이다.
*LS그룹에도 기대감이 피어오르고 있다. 북한의 전력 인프라가 크게 취약하다는 점에서 대대적 투자가 이뤄질 경우 LS니꼬동제련·LS전선·LS산전·E1(LPG 전문기업) 등이 사업 확대의 호기를 맞을 수 있기 때문이다. LS그룹 입장에서는 구리 등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계열사 실적이 전반적으로 좋은 상황에서 또 하나의 성장 모멘텀이 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온다. 그룹 관계자는 “중단됐던 경협이 풀리면 과거 개성공단에서 운동화(LS네트웍스)를 만드는 데서 더 나아가 사업을 키울 호기가 될 것”이라며 “특히 북한 지역에서 송전 등 인프라 투자수요가 발생할 경우 주요 그룹사의 수혜가 예상된다”고 내다봤다. 시장에서는 농업용 트랙터를 만드는 LS엠트론 등도 사업 확대가 가능할 것으로 보고 있다.
*ls네트웍스는 제2의 HMM이다.1년만에 3천원에서 4만9천원으로 16배이상 상승한 HMM처럼: 이베스트투자증권 매각가격은 5800억원대로 매각시 부채는 0원이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 특허 및 온라인 쇼핑몰 ‘LSN몰’로 ls네트웍스는 18천원대직행해요.즉 ls네트웍스는 제조업에서 인터넷플랫폼을 가진 기업으로 변신중이다.유통주식수가 고작 1백만주미만이니 한번 상한가가면 3연속이상 갑니다.특히 향후 액면분할을 한다 결국 역사상고점인1995년의 3십6만원처럼 갈것입니다 즉 지금 1주당 35만원하는 영원무역"처럼 발전할 것입니다 모아가세요.앞으로 100배 상승합니다..영원무역도 2년만에 100배상승하여 현재 1주당 36만원(액면가500원)인 것처럼 ls네트웍스도 장기적으로 30배 단기적으로 10배인 36천원간다.
*세계최초로 프로스펙스의 스마트칩이 내장된 워킹화를 통한 걸음속도 분석으로 노인성 질환인 치매를 조기 예측할 수 있는 서비스를 공동 개발했다.세계적인 기관에 특허를 신청하여 향후 기술료만 연간 250억원이상의 수익이 예상된다.
LS네트웍스(000680)는 온라인 쇼핑몰 ‘LSN몰’을 스포츠 전문 쇼핑몰로 개편하기 위해 전문 브랜드를 확충했다고 공시했다 따라서 이제 플랫폼을 통한 브랜드로 키울 전략이다 이경우 가치는 최소 6천억원이상이 될 전망이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 "작년 흑자전환 성과…올해도 수익성 강화"
LS네트웍스, 작년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흑자 전환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사업 구조 구축
지난해 흑자 전환을 이뤄낸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가 올해에도 경쟁력을 강화하고 수익성 개선을 이루겠는 각오를 다졌다. 문 대표는 23일 LS용산타워에서 열린 제68기 정기주주총회에서 "올해도 기업 경쟁력 강화와 수익성 중심의 사업 구조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한 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문 대표는 "열악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수익 구조 개선을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였다"며 "어패럴사업은 브랜드 광고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롭게 정립했고 제품 개선과 매장 정비를 통해 사업기 반을 새롭게 구축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생산 일정 단축 등 SCM 프로세스를 변화시켜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생산, 이를 통해 재고 자산의 건전화를 도모했다"고 덧붙였다.
지난해 LS네트웍스의 별도 기준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각각 98억원, 83억원으로 전년 대비 흑자 전환했다. 연결 기준 영업이익은 29억원, 당기순이익은 206억원이었다. 자산규모는 연결 기준 1조2735억원으로 전년 대비 소폭 증가했고 재무상태도 부채비율이 별도와 연결 기준 모두 각각 9%포인트, 5%포인트 개선된 119%와 104%를 보였다.
문 대표는 "이러한 성과는 주주님을 비롯한 많은 투자자들의 협조와 성원에 힘입은 바가 크다고 생각하며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아직은 회사가 보다 성장하기 위한 많은 과제가 남아있는 상황을 직시해 최선을 다 하는 한 해로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문성준 LS네트웍스 대표가 혹독한 구조조정 끝에 흑자 전환을 이뤄냈다. 올해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 그는 프로스펙스 강화에 집중할 방침이다.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고 젊은 층을 끌어들여 프로스펙스의 부활을 이루겠다는 목표다.
13일 LS네트웍스에 따르면 문 대표는 최근 직원들에게 "지난 2년간 간난신고(艱難辛苦)라는 말처럼 고되고 어렵고 맵고 쓴 것을 모두 경험했다"면서 "그 결과 흑자 전환을 통해 대외적으로는 신뢰도 개선과 유동성 위기 이슈를 최소화하며 대내적으로 자신감 회복의 기회를 만들었다"고 말했다.
실제 2015년부터 2년 연속 영업손실을 기록했던 LS네트웍스는 지난해 27억7200만원으로 연결 기준 영업이익이 흑자로 돌아섰다. 잭울프스킨은 시장에서 철수하고 스케쳐스 브랜드 사업권은 매각하는 등 프로스펙스만 남기고 부진한 패션 브랜드를 정리했다. 임직원도 줄이는 뼈를 깎는 고통도 겪었다.
수익구조 개선 작업에도 들어갔다. 매장 진열법 같은 세부적인 것부터 전략적인 매장 이동, 온라인몰 확대 등을 진행했다. 자체 온라인몰인 LSN몰에서는 기존에 LS네트웍스 제품만 팔던 것에서 나아가 라퓨마 등 다른 회사 브랜드들을 입점시켰다. 프로스펙스가 무신사 등 다른 쇼핑몰에 들어가기도 했다.
LG상사 산업재 경영분석팀장, LG패션 전략영업사업부장을 거치기도 했던 문 대표는 올해 최우선 과제로 프로스펙스만의 브랜드 정체성 강화를 꼽았다. 문 대표는 "브랜드 생명력을 이어갈 수 있는 프로스펙스만의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강화할 것이고 제품 혁신과 마케팅 활동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강조했다.
프로스펙스의 주력 상품인 워킹화는 지속적인 연구개발로 차별화를 이루겠다는 계획이다. 문 대표는 "그동안의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최적의 워킹 솔루션을 제안하고 한국인의 발에 맞는 한국형 신발을 만들 것"이라며 "연구 개발이 가까운 미래를 위한 중요한 주춧돌이 될 것"이라고 했다. 그 일환으로 최근 스마트폰과 연동해 보행 습관을 알 수 있는 '2세대 스마트슈즈'를 내놓기도 했다.
프로스펙스를 10~20세대를 겨냥한 젊은 브랜드로 만드는 것도 목표다. 문 대표는 "젊은 층을 위한 오리지널 라인을 확대할 계획"이라며 "오리지널 로고에 향수를 갖고 있는 고객뿐 아니라 패션과 트랜드를 중시하는 10~20대 고객에게 프로스펙스를 알리기 위한 노력"이라고 설명했다.
평소 직원들과 소통을 자주 한다는 그는 조직원들과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도 강조했다. 문 대표는 "도전하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야 하고 그 원동력은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라며 "서로 묻고 답하며 조직에 아이디어와 활력력을 불어 넣어 새 도전으로 연결될 수 있는 선순환 시스템을 정착시켜야 한다"고 역설했다.
2.작년8월에 일본제품 불매운동으로 프로스펙스 판매가 작년비 1100% 폭발적으로 증가했다.판매속도는 최근에 더욱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3분기부터 폭발적 실적나오고 향후 2만4천갑니다.미국은 나이키,독일은 아디다스,일본은 아식스,,그럼 대한민국은 바로 프로스펙스""입니다.
[서소문 포럼] 나이키와 아식스 그리고 프로스펙스
정제원 중앙일보플러스 스포츠본부장
1980년대는 격동의 세월이었다. 군사정권에 맞서 대학생들의 민주화 운동이 절정을 이루던 시절이었다. 20대 초반 대학생의 혈기는 뜨거웠다. 그리고 새로운 물건에 대한 호기심도 왕성했다. 대학 초년병 시절, 기자는 나이키의 스우시(swoosh) 로고가 그렇게 멋지게 보일 수 없었다. 아르바이트를 해서 차곡차곡 돈을 모았다. 스우시 로고가 빛나는 나이키 운동화를 손에 넣었을 때의 그 기분을 아직도 잊지 못한다. 그런데 그 운동화를 신고 학교에 갔다가 봉변을 당할 줄은 미처 몰랐다. 평소 친분이 있던 한 선배는 내가 신고 있던 나이키 신발을 물끄러미 바라보더니 “미국 제국주의의 대표적 상품인 나이키를 신고 왔다”며 면박을 줬다.
강산이 세 번 변했다. 2019년, 미국의 나이키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로 성장했다.나이키는 초창기만해도 일제 오니쓰카 운동화의 품질을 따라가지 못했다. 오니쓰카 타이거는 아식스의 전신이다. 1949년 일본 고베에서 시작한 오니쓰카는 미국의 수입상 나이트가 나이키라는 브랜드를 만들면서 라이벌 관계가 되자 1977년 회사명을 아식스로 바꿨다. 아식스가 주춤하는 사이 스우시 로고를 단 나이키는 전세계 시장으로 뻗어 나갔다. 농구 황제 마이클 조던,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가 나이키 신발을 신었다. 공격적인 스포츠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세계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가 됐다. 지난해 매출액이 364억 달러(약 44조원)를 넘는다.
미국에 나이키, 일본에 아식스가 있다면 독일엔 아디다스가 있다. 중국은 체조 스타의 이름을 딴 ‘리닝’이란 브랜드를 키우기 위해 국가적인 노력을 하고 있다. 한국은 어떤가. 눈 씻고 찾아봐도 한국을 대표할만한 스포츠 브랜드는 없다. 1980년대 거리에서 흔히 볼 수 있던 국산 까발로나 페가수스 운동화는 자취를 감춘 지 오래다. 프로스펙스라는 브랜드만 간신히 명맥을 유지하고 있을 뿐이다.
고속도로엔 오늘도 승용차가 넘쳐난다. 가장 많이 눈에 띄는 건 현대와 기아자동차다. 그 사이로 벤츠와 BMW, 아우디, 렉서스의 로고가 보인다. 그런데 스포츠용품 시장만큼은 유독 외국 브랜드 일색이다. 축구대표팀 선수들의 상의에는 나이키의 스우시 로고가 빛난다. 배구 국가대표 유니폼은 일본 아식스 제품이다.국가대표 유니폼은 반드시 국산이어야 한다는 이야기가 아니다. 아베가 밉다고 해서 일본 브랜드가 달린 국가대표 유니폼을 입지 말자는 이야기도 너무 감정적으로 들린다. 21세기엔 국수주의는 통하지 않는다. 브랜드 이미지와 품질로만 대결할 뿐이다. 나이키와 아디다스, 아식스가 씽씽 달리고 있는 세계 스포츠용품 시장에도 이제 메이드 인 코리아 브랜드 하나쯤은 나올 때가 되지 않았는가.
프로스펙스 워킹화, 누적 판매 900만족 달성
LS네트웍스(대표 문성준)의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는 올해로 출시 10년을 맞은 자사의 워킹화가 900만족 누적 판매 기록을 달성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2009년 'W 워킹화'를 처음으로 선보인 프로스펙스는 국내 워킹화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는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10년 동안 연 평균 약 90만 족을 판매한 셈"이라며 "국내 일반가구 수가 약 2000만 가구라는 점을 감안하면 2가구 당 1가구는 프로스펙스 워킹화를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라고 말했다.
워킹화는 기본적으로 발의 뒤틀림을 최대한 제어해 안정적인 워킹을 보조하는 기능을 한다. 장시간 걸어도 관절에 무리가 없도록 충격을 분산·흡수하는 기능도 필수적이다. 이러한 기능을 수행하는 것이 바로 워킹화의 미드솔이다.
프로스펙스의 워킹화 '메타소닉' 시리즈는 다양한 지형에서 착지할 때 충격을 골고루 분산시키고 안정적인 워킹이 가능하도록 지지해주는 'G-Frame' 미드솔을 적용했다. 달착륙선의 랜딩 기어에서 착안한 'G-Frame'은 이중 지지 구조로 어떤 지형에서도 발목 관절의 좌우 흔들림을 2단계로 지지해준다. 이를 통해 착지 시 발뒤꿈치에 전해지는 충격을 흡수하고 장시간 보행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발목과 무릎의 뒤틀림과 몸에 가해지는 부담을 최소화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독보적인 기술력을 집약해 한국인의 발에 최적화된 착화감을 제공한다"며 "뛰어난 접지력과 강화된 쿠셔닝으로 파워 워킹시 안전하고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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